오늘 광구 생일에다가 앙콘 제외하곤 마지막이니 떡밥들 좀 있을까 하고 서치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상하게 주녕이 후기가 젤로 많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오늘 이강이 생일이라고 잔망과 씹덕을 잔뜩 선물했나보다ㅇ)-(

잠시 죽었다 살아나서는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하나씩 갖다붙이고 있어여... 아 용주녕 아아아 용주녕!!!!!!!!!!!!!!!!!!!!!

너반응댄스 췄다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심장에무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어디서어떻게볼수있는거져라이브로대체어디서!!!!!! 더이상 이 춤을 안추겠다 하기 전에 한국에서도 당장 콘서트를 열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님 일본앙콘티켓을 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번역 출처 싱, 햇용, 온더무브, 프림, 두유님 등등



기광이 생일 이야기 중, 준형이가 자기가 기광이한테 준 선물은 마사지였다고 하니까 기광이가 거짓말쟁이라고 나쁜놈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준형이가 맞다고, 기광이가 너무 피곤해서 아무것도 기억을 못하는거라고 웃었다고ㅋㅋㅋㅋㅋㅋ


생일선물로 준형이가 기광이 맛사지해줬데 ㅋㅋㅌㅋ 근데 기광이가 너무 아파서 머리텅텅 ㅋㅋ 기억을 못한데 그러니깐 기광이가 우소-~!!!!! ㅋㅋㅋㅋ 참 나쁜놈이라며 ㅌㅌㅌㅋㅋ 근데 맛사지해준거 맞다함 ㅌㅌㅋㅋ


준형: 쿄우(오늘) 기광쿤노오탄죠비..(기광의 생일..) 마..맛사지..마..마사지..시마스..(시마시타: 했어요)

기광: 우소츠키!!!!!(거짓말쟁이!!!!!)

(@.mina0615 님)







숨,새두무비,섀도우 들어가기전에 주녕오빠 "하아... 다음곡은 오랜만에 들려드리는 곡입니다 ... 소노마에니 조또..오미쥬...(그전에 물 좀...) ㅋㅋㅋㅋㅋㅋ 동니오빠도 "오미쥬 타임(물 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음의 파트에서 주녕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힘들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 귀여워갖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일본어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30 히로시마 준형: 라수토 시티 (Last city)  히로시마.. 미나상(여러분) 유노!!?? (you know!!??) 

cr: leader_878992



응그래 2개국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후기 쓰신 분이 저렇게 쓰고 아이돈노준형! 일케 써놓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수토시티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도 일본식으로 말해주려는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걍 영어하는게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 어제도 계속 프로그램 혼자 굳이 일본어식으로 바꾸려고 후로그래므.. 프로..프로구래..ㅁ? 하면서 버벅댔다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팬들도 쟤 왜저러지 이런 반응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ㅠㅠ 일본 오래있으면 주녕인 영어가 더 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게 뭐냐는 질문에

준형: 보꾸와..(저는) 아~~~ 소리질러!!!!

뷰티: 꺄아아아아아아아ㅏ

준형: this (이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뷰티의 함성소리가 좋은 주녕오빠 (cr;himmel724,karo)



삼개국어로도 다 통하는게 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일본팬이 너네 일본어 쓰는거 하나도 못알아듣겠대 엉터리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랑 익앙이랑 손잡고 젤 모질이반부터 특수과외받아야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주녕이 두뇌수준은 두주니랑 비슷할 것 같은데 두주니는 눈치도 싹싹 빠르고 프롬프터 보고 읽어도 억양같은거 좀 대충 느낌으로 살려서 읽는데 욘주녕 혀와 성대에는 어떤 결함이 있길래 누구나 다아는 그 일본어 억양조차 따라하지 못하는건지 진실로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일본애니 몇번 봐도, 일본영화 몇번 봐도 그 특유의 일본어 억양을 왜 넌 모태... 보고읽어도 왜모태... 일부러그러는거지 일부러 귀여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오늘 탐라에 잔뜩 너 귀엽단 후기만 엄청 올라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트를 끝낼 때 마다 '오와리마~스(끝낼게요)' 라고 하는 준형ㅋㅋ

오늘은 '하이!(자!)' 라고 말하고 마이크를 관객에게 건네니 관객이 '오와리마~스' 라고 외쳐줬대욬ㅋㅋㅋㅋㅋㅋㅋ

(@.H10nMg5tar_b2 님)



욘주녕이 유행어를 조련 잘 시켰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번에 걸쳐 콘서트를 보고들은 팬들의 학습효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의 오와리마스를 들었는데 생각보다 단호하게 이야기한다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자기가 일본어를 앞에 유창하게 한 뒤에 네, 이상입니다. 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듯 말하는데 사실 들어보면 앞에는 엉망으로 더듬더듬하고 통역받고 그러면서 오와리마스만 그렇게 네이티브처럼 잘하는거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운: 글구 주녕군! 최근에 ㅇㅅㅎ선배님 그 뮤비 나왔자나요 (븉 캬아아아아아ㅇㅇ) 춤한번만보여줘요!

두준: 보.여.줘! 보.여.줘! (븉따라하기)

보여줘콜에 대항하고 주녀오빠"싫어!"ㅋㅋ (보.여.줘!싫어! 보.여.줘!싫어! 이케ㅋㅋ) 결국쪼오금만 보여줌ㅋㅋ



ㅠㅠ 찌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섬녀들은 늘 계를 타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억울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시간이 지나면 우리도 볼 수 있는 그런게 아니잖아 나중지나면 지난떡밥이니까 주녕이한테 이런거 시키지도 않을거고 해주지도 않을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이거 라이브로 보고싶은데 진심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초만 추더라도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섬녀들 아ㅏ아ㅏ아아아ㅏㅏㅏ아안구공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시렇! 추임새처럼 넣었을 용주녕 생각하면 또 씹덕이고 융두 응원단장마냥 소녀팬처럼 보여줘! 보여줘! 했을것도 씹덕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뮤비 봤나ㅋㅋㅋㅋㅋㅋㅋㅋ 몬스타도 다 챙겨보지도 않아놓고도 몇번을 우려먹어 놀렸는데 이번것도 좀 보고 놀렸을 것 같은 포인트들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목격담으론 버더비 촬영을 좀 한 것 같댔는데 욘주녕 춤추는거 나올 확률은 없을테니 욘주녕 일본어 버벅이는거라도 좀 담기길..☆ 기원..★







140315 도쿄공연에서 주녕이 멘트 음성인데, 넘나 간지러워서 첨부터 끝까지 듣다가 이어폰을 몇번을 뺐는지 모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민망한게 넘나 시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못듣겠어 귓구녕이 알아서 닫힐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일본어하는거 진짜 씹덕지게 귀여운데 막 내가 넘나 민망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앞엔 못알아듣는 것도 많고, 프롬프터 보고 읽은 것 같은 억양인데(읽는거 절케 못하는게 개씹덕ㅋㅋㅋㅋㅋㅋㅋ 입 바로 앞에 음식을 들이밀어줘도 제대로 먹지도 못하는 애 보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마지막인사할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예여. 한 열번쯤 참으니까 이제 3분을 전체 다 들을 수 있는 뻔뻔함을 가지게 되었어여..☆ 저 57초에서 두주니가 카와이잇! 하니까 팬들 다같이 카와이!!!! 하는것도 짱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두주니 맞져? 맨날 두주니가 저때 한창 카와이드립쳐대던때니까 글구 상황상도..? 아 이렇게 들으니까 두주니랑 주녕이 목소리 진짜 비슷하다ㅋㅋㅋㅋㅋㅋ 주녕이 업됐을 때 목소리랑 두주니 걍 목소리가 비슷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쑥스러우면서 하이.오와리마스. 해놓고 자기 스스로 아왷난맨날이겅만행-")▽-하는것도 짱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어잖아유행어 하니까 또 받아서 계속 하이오와리마스하는것도 씹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못하는걸 차라리 즐기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 25초에 막 하다가 팬들이 소리지르니까 멓-")3- 이것두 구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1분 47초부터 주뇽군의 인사가 시작됩니다 이건 꼭 들어야만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작부터 자 준형군 해놓고 융두주늬 웃음소리 들리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거 압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다 욘주녕 말할때 되면 놀려먹을 표정으로 지켜보고있을거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욘주녕은 애써 담담한척 사실 등으론 땀을 흠빡 흘리고 있겠져 아앃 신이시옇 징차 내가 일본엏 아앃 한국가면 배운닿 니네 다주거쎃 이러면서 막상한국가면 또 걍 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단어 심각하게 선별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어어.. 하다가 고민해서 고른 한단어씩 던질때마다 팬들 웃는것도 개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 눈에도 저게 씹덕인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구여울까 마치 지금막 말을 배우는 애기같은 반응이지 않나여ㅠㅠ 음... 제가... (ㅋㅋㅋㅋㅋㅋㅋ꺄!!!) 여러분의...(ㅋㅋㅋㅋㅋㅋ꺄!!!) 이런 수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딕테이션부터 궈궈





미나상또 오카게데 타노시까타데스

(하즈까시데스까?) 하즈까시 //_//

보꾸와.. (바보) 바ㅂ.. -)"3- 보꾸와.. (바보데스) 혼또니.. (바보데스) 타노시까따..

보꾸와.. (카와이!) 카와..-")3- ...카와이데스까? <네!!!! 카와이!!!!!!!!!!!! 팬들의 절규>

미나상와.. 보꾸요리.. 카와이데스^)3-

미나상! 스끼!! <꺄아아아악!!!!!> 앟.. 배고파옇ㅎ)3ㅎ 이치란 이끼따이... 이끼따이데스. 엏.. 오와리마스.


여러분 덕분에 재밌었습니다.

(창피해요?) 창피해옇.

저는.. (바보) 바ㅂ.. 저는.. (바보입니다) 정말.. (바보입니다) 즐거웠습니다.

저는.. (귀여워) 귀ㅇ.. ...귀여워옇?

여러분이.. 저보다.. 귀엽습니다

여러분 좋아해!! 앟 배거파옇.. 이치란 가고싶엉.. 가고싶어여. 엏.. 이상입니다.



ㅇ)-( 개씹덕 말로 표현할 수조차 없는 개씹덕;;;;;;;; 사실 저게 영상이었다면 전 이미 심장마비로 떠났겠져...... 호흡곤란이 왔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성인게 다행일 정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봐도 비디오처럼 그려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접보면 끝까지 못보고 공연장에서 실려나갈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포1. 바보며 카와이며 던지는 족족 걸려드는 용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바보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바보 하면 지 입도 바ㅂ.. 하고있고 옆에서 카와이 하면 지 입도 자연스레 카오ㅏ.. 하고있다ㅇ)-( 그리고 중간쯤 말하다가 앟 이걸 왜따라하고있엏;; 하고 인식하는 것처럼 말 거둬가는 것도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반응속도 느린 용주녕 사랑한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반 날리면 지도 모르게 본능처럼 물어와놓고 아 이걸 내가 왜 물어왔지 하고 패닉에 빠지는 멍멍이 보는 기분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도 모르게 따라해놓고 아 뭐야 하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이 글케 웃기니까 애들도 저렇게 놀려먹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융두랑 양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직까지 동니는 주녕이 일본어를 좀 도와주는 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외국나가서 의지할 곳이 똑똑한 연하밖에 없어서 평소에 후까시잡던 모습과 다르게 쩔쩔매며 도와달라는 눈빛 쏴대는 연상수가 글케 좋더라구여... 그럼 연하공은 또 맘으론 비웃으면서 겉으론 친절한척 도와주면서 사실은 이용해먹고 상황을 더 나쁘게 만들어서 자기한테만 기대게 만들고 막 그러는거 있자나여 동니는 충분히 그럴 애인것 가타..☆ 암튼 주녕이 넘 구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어떤 바보가 저는 바보입니다를 따라하고 있고 저는 귀엽습니다를 따라하다가 저 귀여워옇? 헤헿 이런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얌전떠는 섬녀들이 저렇게 귀엽다고 카와이익!!!!!! 해댈 정도면 심하게 귀여운게 맞는듯 ㅇ)-(


씹포2. 저 귀여워여?라니!!!!!!!!!!!! 귀여운거 아는거겠져? 그러니까 저렇게 대책없이 놀림당해도 화안내고 다 당해주고 팬들한테는 동정표+귀염표 얻고 그러는거겠져? 그래 니가 잃는것보다 얻는게 많지? 두뇌와 스마트함을 포기하고 백치미와 귀여움을 얻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욘주녕 순서만 되면 모두 한맘이 되어서 놀려먹는 애들은 또 어떻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정없이 귀여워서 발동동구르게만들다가 무대 끝나자마자 백스테이지에서 단체 돌ㄹㅣㅁㅃ당할 것 같을 정도의 귀여움인데여 그만큼 넘나 큰 폭력성이 생기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욘주녕도 일본가면 자기가 귀여운 취급 당한다는걸 아는 것 같다. 사실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자기한테 대놓고 귀엽다귀엽다 말하는 팬들이 많이 없어서 귀여움의 지분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난걸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것 같은데 일본가면 귀엽단소리 하도 많이 들으니 자기도 앟 내가 귀여운갛ㅎㅎ허헣 이러는 것 같다. 그걸 알고 저렇게 무방비하게 귀여움을 발산하는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지 않고서야 오오ㅋㅏ미 드립을 그렇게 귀엽게 치고 저렇게 대놓고 저 귀여워옇? 물어보고 그럴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에서 상상도 못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일본을 가야만한다. 일본을 꼭 가야할 당위성이 생겼다. 저렇게 모든걸 내려놓고 귀여워진 욘주녕을 내 안구로 영접해야만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노력해볼게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포3. 그와중에 설레는 스끼///////////////// 왜, 외국인의 고백같이 존나 감동적인게 떠듬거릴지라도 게다가 다 틀릴 지라도 내 국적의 언어를 배워서 프로포즈하면 개설레잖아여 아 물론 안받아봤지만 그런거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면 엄청 설레잖아여ㅠㅠ 나..랑 너. 결혼해줄래? 이런 어설픈 말로도ㅠㅠ 그수준으로 버벅대며 니네가 나보다 귀엽다고 말하는데 어떤 여자가 안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라면 이미 영업당했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다 버벅대놓고 스끼! 말할때 겁나 박력터져ㅇ)-( 막 좋아해요.. 좋아합니다.. 이런 말투도 아니라 진짜 내가 너 좋아해!!!! 이렇게 말하는 기분이랄까 아 넘나 설렌다 욘주녕은 이렇게 여자를 설레게할줄아는 남자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설레서 저부분 엄청 들었다. 주녕아 나도 너 엄청 스끼ㅜㅜㅜㅜㅜㅜㅜㅜ


씹포 4. 그리곤 바로 귀엽게 앞 배고파옇ㅎ)3ㅎ 이치랑 이키타잉.. 이런 말투로 말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용주녕 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지가 일부러 막 아앙 이렇게 굴리는 말투 아니라 걍 혀가 저런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에 힘빼고 웃음 섞어서 말하니까 자동으로 애교가 되어버렸다ㅠㅠ 마치 나이런거못햄p_q을 듣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엉 뭐 이런 씹덕이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치란 한국에 어떻게 들여와여? 잇푸도는 들어왔는데 이치란은 왜ㅠㅠ 나니ㅜㅜ 암튼 오와리마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리고싶다  (4) 2014.04.03
용주녕은 여기에 (부제: 에센에스를 털어볼까)  (8) 2014.04.02
양용부흥회  (8) 2014.03.30
머리에무슨짓들을ㅂㄷㅂㄷ  (4) 2014.03.30
용준형님*양요양갱 팸룩화보기원  (6) 2014.03.2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