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잠못자서 졸려 죽가써여 오늘 일하면서 커피 두잔에 핫식수만 두캔 마신듯... 어제 덕질이 에너지소비가 컸나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덕질을 하루라도 안할 수가 없네여 맨날 용주녕이 씹덕터져서ㅠㅠ 긍까 다들 오늘 할 덕질을 내일로 미루지말라..☆


어제 간만에 개스타가 올라왔다. 못본새 또 자란 것 같은 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잘어울리십니다 형님ㅠㅠ 저렇게 험악한 얼굴로 새침떼기같은 표정을 짓고는 씹덕터지는 옷을 입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만큼이나 귀여워죽겠다 용주녕은 귀염바이러스를 막 흘리고 전염시키고 다니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님은 암컷이라고 해도 믿겠다 그만큼 이뻐ㅜㅜ 저 눈이 진짜 매력적인듯ㅠㅠ 어쩌다 내가 개까지 핥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싹 올라간 눈꼬리 아이라인 하며 꽉 잡고 아장아장 시키고싶은 앞발은 진심 씹덕 저거 보고 손 안잡고 싶은 사람 나와봐여;;;; 털도 엄청 짧은데 부드러울 것 같아서 쓸어보고싶다 사라락하고 쓸릴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빨 슬그머니 보이는것도 귀여워 미치겠고 귀도 깨끗해ㅠㅠ 주인이 귀청소 잘 해주니? 으으 상상하니 개씹덕인게 용주녕이 형님 움켜잡고 가마니써바밯;; 하면서 귀청소해주려고하면 형님 막 귀찮아서 꺼지라고 멀리 안가고 고개만 픽픽 돌릴거같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용주녕 손은 막 허공에서 이리저리 떠돌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목욕은 어케 시키지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씻ㄴ.... 오갓 그만하도록하죠.


암튼 저게 주인을 사랑스럽게 보는 눈빛인건지 꺼내달라는 애교인건지 옷이 불편하다는 불만인건지 암것도 알 수 없는데도 넘나 사랑스러운 개시키인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원래 못생긴 개를 귀여워미쳐하는 것도 있지만 장담컨데 형님은 못생긴 개들 중에서도 꽤 이쁜 편에 속한다 잘생겼다기보다 진짜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로 형님 짖는 것 좀 보여주세여 개주인씨.... 울음소리 궁금한데 짖질 않아 형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닮아서 고결하고 우아하시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터지게 잘 뛰지도 않고 도도하고 그렇지만 개 특유의 천성을 버리진 못해서 좋으면 헥헥대고 꼬리를 흔들겠지 말하고나니 다 용주녕 얘기 아닌가여? 개는 주인닮는다지만 닮아도 심하게 닮아서 신기할 지경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낳았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만해도 형님 앞발파킹할때 살짝 높아보이는데 윗사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성장했는지 앞발쯤 쉽게 걸치는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가림막 뛰어넘을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가림막은 지금도 충분히 밀면 밀릴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슬슬 맘의 준비를 해 이제 형님도 덩치도 갖고 힘도 가지며 물리적으로 널 이길텐데 충격이 얼마나 클까ㅠㅠ 내가 개한테도 지다닣...ㅎ)Bㅎ; 이러면서 근데 ㄱ나니 주녕아 백꾸한테 끌려다니던 네 지난 모습을..☆ 어떠케 사라미 개핞테 끓려단인얗 했던 익이강의 비웃음을..★ 잊지마 그리고 명심해 넌 그 어떤것도 이길 수 없다는걸





발리는 것은 얘네 커플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올라온 곳이 강아지 옷파는 가겐데 저기서 사서 바로 입힌 것 같은데 그때 주녕이꺼도 산건가 우연의 일치로 같은 옷이 있다는건 쫌 말이 안되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들리나요? 들리시죠? 씹덕터지는소리죠 뭔소리겠어여ㅠㅠ 근데 사이즈도 꼭맞는걸로 사다준것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개 옷입히는 것보다 털 예쁘게 깎는 것을 좋아하긴 한데 이렇게 맞춰입으면 진짜 넘나 귀여워서 눈물콧물 다빠질 것 같다 허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양오빠는 양갱이랑두 커플룩 맞춰입었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남색 빨간색으로 커플티 돋게 입었자나여 그리고 양갱이는 강제로 형님이랑 커플티를 입었고 그럼 뭐가 남았져? 그쳐 우리 용백꾸도 빨가.. 아니 남색 스트라이프를 입어줘야져ㅠㅠ 근데 그거 아세여?





그도 입었다는 사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뮤비 1219번 보면서 미처 의식하지 못했다가 개스타 올리려고 딱 보니까 이엇파도 이런 스타일 옷을 입었어ㅠㅠ 그리고는 문득 이 넷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어졌다. 손고자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뎨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넘나 웃기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조조절 시망이지만 잘어울리지 않나여 이 네가족? 얼핏보면 강아지 4마리 같지만 사람2에 개2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돋는다 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로 용준형님*양요양갱 팸룩화보 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탐나지 않나여? 이렇게 그림이 나오는데? 넘나 완벽한 그림인데? 유전자 공평하게 분배되어서 한놈은 아빠1닮고 한놈은 아빠2닮은? 아 씹덕터진다 제발로 매일매일 양오빠의 신한테 기도할게여 이렇게 넷이서 한번만 애견잡지나 여성잡지나 한컷만이라도 같이 찍어주세여 뭐 동물보/호단체캠.페인이나 봉사활/동같은걸로 찍는 사진이라도 제발요ㅠㅠ 기☆원★


이 짤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일년에 한바퀴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출처없이 이리저리 퍼뜨려주세여 그래야 화보제의 들어오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용부흥회  (8) 2014.03.30
머리에무슨짓들을ㅂㄷㅂㄷ  (4) 2014.03.30
너에게만 과민반응해..  (4) 2014.03.27
B컷인 이유  (6) 2014.03.26
140321 출국 140324 입국 공항짤  (4) 2014.03.2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