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주의 용량주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시간을 움짤만들고 캡쳐해댔는지 엉덩이가 뿔난거마냥 아프지만 주녕이가 너무 이뻐서 시간가는줄도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뮤비로 말할 것 같으면 용주녕의 인생뮤비 되시겠슴다. 약 5분간 흘러나오다못해 철철 넘치는 용주녕의 씹덕매력을 하나하나 다 헤아릴 수 조차 없어서 보는 내내 발을 구르고 자학을 하듯 몸을 때리고 소리를 지르고 얼굴을 구기고 팔을 휘둘러보아도 면역력이 생기지 않아 볼때마다 반응하다못해 과민반응한 나머지 씹덕사할 수 있는 위험한 뮤비이므로 19금 판정을 신청하는 바입니다...... ㅇ)-(


뮤비 생각보다 중독성 없져? 지금 한 5시간 연짱으로 뮤비만 봤는데 별로 중독성없는듯ㅇㅇ 화장실도 못가고있는데 그럭저럭 볼만한듯ㅇㅇ

참 두림팩토리가 어느쪽에 있져? 어딜 보고 절해야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을 이렇게 활용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너가 정말 어디까지 귀여울지 이젠 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도가 지나쳐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연기도 잘할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ㄱ1백씨가 메소드연기를 펼쳤다고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진실로 저거 걍 용주녕인줄;;; 근데 넘나 이상하지 않나여? 뮤비 보는 내내 너무 잘생기고 귀여운 애가 혼 쏙 빠지게 저렇게 들이대는데도 도도한 저 언니 좀 이상하잖아여;;;;; 안되겠다 상처받아서 비틀비틀 너의 찌질한 모습까지 사랑해주는 사람한테 가 가령 ㄷㅈ이라던가 두두라던가 융두라던가.....







뮤비 스토리도 디테일도 배우연기도 다 퍼펙트하다ㅠㅠ 깨알같은 소품들, 스토리도 재밌고 솔로에게 넘나 훈훈한 결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다운 노래 들으니까 기분도 살랑살랑하고 춤도 살랑살랑하고 주녕이도 넘나 살랑살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 쭉 보면서 대표적인 씹포로 뽑은게 대략 15개정도 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볼때마다 새롭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매오기전에 빨리 기록하고 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에서 보여줬던 짐승티비 BJ 용형호제님은 오늘도 열심히 드시고 계십니다.









그리고 수니는 죽었다 ㅇ)-(


뭔 첨부터 이렇게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무언갈 가지고 돌아오는 마스터마인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립라인이라고 하나 저렇게 벌어진 네크라인을? 스트라이프티에 가디건ㅇ>-<  누가 장을 저렇게 멋있게 보러가는거지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동네 장보러 나가면 머리도 안감고 삔찔러서 머리 넘기고는 모자 뒤집어쓰고 민낯으로 마구 달려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혀뚱땡이는 장보러 나갈때 데이트 나가듯이 멋지게 하고 나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저 옷 고대로 주녕이 박제시키면 안되나여..? 진심으로;;;;;;; 맨날 저것만 입어도 좋으니까 진짜 체곤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저렇게 입고 진베이지 치노팬츠에 맨발목에 로퍼 딱 신잖아여? 게다가 스포티한 개줄 딱 끌고 형님이랑 딱 공원 걷자나여? 그 공원은 금방 센트럴파크가 되어버리는 진기한 현상을 목격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그날부터 저는 홍삼마실겁니다. 주녕이 리즈는 매번 갱신될건데 건강 단디챙겨서 다 보고 죽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잘생긴 먹방bj 있으면 저는 진짜 전재산 다 털어서 음식조공하고 꿈풍선 백만개 쏠거라니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네상에 저 씹덕거리는 손도 보래여 카트 안에 누워서 널 감상하고 싶다....... 아니다 널 카트에 넣어서 계산하고싶다ㅇ)-(







사랑에 빠지는 3단계.gif

자각 당황 인정 이런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코롬 주녕이는 입술이 잘 달라붙나보다 그래서 맨날 글케 혀로 입 축이나ㅠㅠ 씹덕이야 혀나올때마다ㅠㅠ

근데 서서히 벌어지는 입이 진짜 첫눈에 반한 용주녕같아서ㅠㅠ 뭔데 사랑에 빠지는 연기를 일케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라 대사도 없고 그래서 정말 표정과 상황 모션만으로 모든걸 해결해야하는데 주녕이 섬세한 표정연기는 넘나 좋아여ㅠㅠ 제가 빠레기라 수니렌즈가 낀건가여.....





근데 이런 쑥쓰런 표정 보라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가슴이 다 간질간질하쟈나 봄같쟈나 사랑에빠진것같쟈나 설레쟈나 수줍쟈나 나죽쟈나 ㅇ)-(







이거 이렇게 나오게 찍으려면 카메라 엄청 멀리 있고 스텝들도 다 뒤에 있고 혼자 저렇게 빨빨거려야하는걸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몬스타때도 그렇고 찌질한 연기를 좀 잘하는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톨같은 머리통으로 빼꼼거리는거 씹덕터져ㅠㅠ







예쁘세영언니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튕기면서 번호는 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진짜 시르면 번호도 안주는 거거던여? 언니 어장관리하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절케 이쁜 언니가 캐셔하고 있다니 내가 이제껏 마트 다니면서 캐셔하는 젊은언니를 본 적이 없는데..... 현실성떨어지네 용주녕 차는 것도 좀 비현실적인데ㅎㅎ 아 주녕이가 카톡을 저렇게 보내서 그런다. 쉔수휬궤 보눼야쥐!!!

( ͡° ͜ʖ ͡°) 울애긔 캣가치 생겨서 캣셔하는거야? 아 캣이 몬지 모르나? 고양히 잇잔아 c.e.t. ㅎㅎ ( ͡° ͜ʖ ͡°) 후,,, 애기야 혹씨 내 열락받는게 좃갓으면 걍 씹어두 대ㅜㅎ,, 너도 어쩔수업는 한국여자군아,,ㅠ








메신저 바탕은 카똑인데 인형은 나인이다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새삼 인형이랑도 케미가 좆네여..... 인형한테 쩔쩔매니까 순수한것 같고 그르타..☆ 심지어 인형한테도 설득당하는 용주녕;;







두시간 뒤에나 대답하는 철벽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혀뚱땡이 프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나온걸로 해놔야지 글케 아이덴티티 넘나 확고한 사진으로 해놓으면 여자 안꼬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기다리고 뭐라고 보낼까 고민하는 모습도 넘나 귀엽지만 밑에짤 속눈썹이..... 하..... 쭉 내민 하얀 목은 물어달란거햐? ㅎㅎ 넝담~( ͡° ͜ʖ ͡°)







방황하는 손가락과 입쭐 좀..... 아니 연기가 아니라 그냥 용주녕 진짜 짝사랑하는거 훔쳐보는 기분이라 넘나 꽁기꽁기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뭐 한번 좋아하면 엄청 확빠지는 것 같으니 진짜 저럴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좀 쿨한척 해보려 하겠지만 신경이 쓰이는건 어쩔 수 없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버튼 누르려고 망설이면서 입술 아앙 다물고 인상쓰는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누르고는 결과야 어찌됐던 일단 난 보냈어!하는 그 후련함도 다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사랑해본사람은 다 아는 맘일듯 아 용주녕 연기 넘 잘하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이 살랑살랑 간지러운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인상쓰면 게로피고 싶으니까 그르지말구... 초등학생 애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인형 베개로 깔고 있는것도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곰인형에게 안겨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지만? 인형은 동심의 산물이니까 이상한 드립은 넘어가도록해여..☆ 새삼 몬스타 소파에 있던 곰인형도 생각나네 용주녕과 곰인형 케미 넘나 순수해서 야한 맛이 있.....








짝사랑이 많이 고달픈지 미간주름이 깊어진 혀뚱땡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깊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에 파묻힌 주름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엄지랑 검지로 미간 딱 잡고 쭉 펴주고 싶다 그리구 주름자국 남은 미간을 꾹꾹 눌러주고싶다 푹신푹신 눌릴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쎈척하느라 인상쓰는거 보다가 일케 귀엽게 인상쓰니까 뭐 잘 안풀려서 뾰루퉁하고 발구를 것 같이 귀엽게 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 아톰도 뒤에 이름모를 캐릭터도 같이 고민하고 괴로워하고 있는 이런 디테일이 체고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뒷목 딱 잡고 절대 고개 못들게 막 눌러버리고 싶은데....... 그럼 막 일어나겠다고 바둥대겠지 손을 허우적대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 안놔줄거야 안경에 자국나도록 푹 눌러버려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가지런한 정수리 가르마 누르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 짤 오구진짜 머리통도 이뻐갖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는 왜 이런걸 잘하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질한테 씹덕터지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물러나다 뭐 발로 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어엏 하는 놀란신음소리 음성지원되는거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







예쓰!! 연락와서 기쁜데 왜 인상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이거 뭐 진짜 ㄱㅔ릿뷰티요? 렛ㅁㅣ인이요? 뭐 사람이 이렇게 버라이어티하게 변하져ㅠㅠ 그니까 이분은 맘만 먹으면 잘생남으로 변신이 자유자재로 가능하신 분이었네여? 긁지않은 복권이었던 것이다ㄷㄷㄷ 저 머리 매만지는 짤 표정이 진짜.... 와....... 용주녕 거울볼때 저럴거 같은...... 이 엇파 거울 좀 보실 줄 아네...... 글구 저 씨익 웃는것도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 찌질이 혀뚱땡이는 사라졌어여ㅠㅠ 자아도취되서 세상밖으로 나오셨어여ㅠㅠ





이거 보니까 남성제품 cf 하나 찍어도 될 것 같은데 진심.......







그녀에게 가는 설레는 발걸음은 살짝 찌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팔락이면서 가여 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 걸음걸이로 나풀거리면서 걷는데 진짜 씹덕터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막 팔랑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수도 받고 하이파이브도 받고

뮤비 너무 좋은게 이렇게 뮤지컬뮤비같은 요소들 넣어줘서 상큼발랄함이 배가 되는듯ㅠㅠ 정말 전에도 말했듯 비슷두 뮤비에선 나오기 힘든 분위기의 뮤비이기 때문에 주녕이한텐 엄청 생소하고 좋은 경험이었을 것 같다ㅋㅋㅋㅋㅋ





넘나 조아서 감추질 모탷ㅎ)3ㅎ 손이 부농부농해ㅠㅠ





엄청난 축하를 받으며 꼭 이기고 돌아오겠슴다!! 하는데 막 쑥쓰쑥쓰한 모습이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ㄱ1백씨가 웃참잼이라며 놀려먹은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비탄줄 알았어 막 우산들고 율동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에 손도 올리고 발도 이케이케 요케요케 짠짠짠짠 찍고 둥실둥실 리듬도 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용주녕 귀여워 어린이유치원하나둘셋 공개방송에서 춤가르쳐도 될만큼 씹덕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킹을 저렇게 어색한데 멋있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넘 뻘쭘해보이길래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턴은 또 겁나 멋있게 발이 막 잇케잇케 둠칫둠칫 리듬타면서 움직이길래 멋있어서 짤 안에 가둬버렸다..... 너준형은 이안에서 평생 회전을 멈추지 못하고 고통받도록 하여라..★







이짤의 씹포는 주녕이 뒷머리와 속눈썹임다. 주녕이 속눈썹은 진짜 존재감이 뚜렷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콘서트짤이나 그런거 볼때도 주녕이 속눈썹은 저렇게 하얗게 반사되어서 존재감을 막 빛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눈이 더 이쁜 이유인것같아ㅜㅜ 눈 손으로 가리고 누구게? 하면 손 안에서 깜빡거리는 속눈썹이 간질간질하게 느껴질 것 같다 악 위험한 상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뒷머리 절케 뽕넣어서 귀엽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통 이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 주녕이 머리통은 진짜 넘나 이뻐서 빡빡이 하더라도 진짜 이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케 축복받은 머리통은 흔치 않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렸을 때 엄마가 진짜 이쁘게 굴려주셨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인 갖고 태어난게 왤케 많은거지 연옌 안했으면 어쩔뻔했어 진짜루ㅠㅠ







이거 막춤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께희삘 돋게 춤추는거 봐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손도 저렇게 손바닥 쫙 펴고 씰룩대는거 저거 자주하는건데 께희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좀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추려고 노력하는건 같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원 클럽가서 글케 추면 남자가 부비부비하러 다가올 것 같으니까 자제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도 막춤은 잘 못추시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돋는 엔딩이었지만 이 꽃준형은 너무 멋있었다.. ㅇ)-( 진짜 영화에 나올 것 같은 프로포즈였어ㅠㅠ 글고 무엇보다 주녕이가 넘나 훈훈하게 멋있었고 진중한 분위기도 있어보이고 장미꽃 들고 있는 손도 이쁘고 저렇게 밑에 내려다보면서 수줍게 한번 웃는 모습이 왤케 중후하고 섹시하져..... 말로 다 설명이 안될 그런 분위기가 저 주녕이한테서 나오고 있는데 너무나 남자다워서ㅠㅠ 역시 용주녕은 빨간장미가 잘어울린다 저건 꼭 지같은 꽃이다ㅠㅠ








이거 무슨 드라마 엔딩장면일 것 같아여.. 돌싱아줌마 짝사랑하면서 키다리아저씨처럼 조력자해주던 재벌2세 도련님이 엄청난 고난과 역경 끝에 돌싱아줌마한테 고백했는데 아줌마가 몇번을 고민하고 거절하고 준형씬 젊고, 멋지고, 좋은 사람이니까 나보다 좋은 여자 만나요.. 이런 상투적인 거절멘트 던질 것 같다 근데 또 재벌2세들은 그렇게 천하의 순정남들이라서 절대 포기를 못하고 끊임없이 또 도와주고 들이대져 그럼 돌싱아줌마가 그래요 내맘 이제 나도 인정할게욧! 하고는 둘이 좀 사랑해볼라 치니까 이제 재벌2세 집에서 반대가 들어와야져 그리고 꼭 있는 젊고 이쁜 정혼자가 질투하고 둘 사이를 마구 훼방놓져 하지만 둘의 굳건한 사랑과 돌싱아줌마의 경험치로 인한 지혜나 능력으로 재벌2세를 도와 위기를 극복했지만 둘이 생긴 어떤 오해로 돌싱아줌마가 재벌2세를 놔주겠다고 떠나는 넘나 뻔한 스토리.. 하지만 마지막회, 지방 어딘가에서 티안나게 숨어사는 돌싱아줌마가 열심히 계산을 하고 계시는데 캐셔벨트 위에 장미꽃 한송이가! 놀라서 천천히 시선을 들면 저런 재벌준형이가 씨익 웃으며 받아..줄거죠? 하면. 끝. 어디서 많이 본 내용인것 같다구여? 에이 모든 일일드라마가 다 이내용인걸여^^ 전 그래도 머리 덜아프라고 출생의 비밀은 뺐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캐백수 여덟시 이십분에 방영될 일일드라마로 수많은 주부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연하남 용주녕 덕에 시청률 40을 찍겠져ㅠㅠ 절케 차려입으니 그런 역할도 잘 어울릴 것 같네여ㅜㅜ






  

  


주녕이가 나풀나풀 팔랑팔랑~▽~ 주녕이가 여자랑 있으면 케미가 쩌는 이유 중 하나는 단연 키차이일듯. 주녕이가 별로 크다고 생각도 안했고, 늘 티비에 나오는 비율이 시망이라 잘 그렇게 보이지도 않지만(하지만 주녕이는 직접보면 까암짝 놀라져ㅠㅠ 진짜 생각보다 크고 생각보다 마르고 생각보다 넘나넘나 잘생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작은 여자들이랑 붙여놓으면 확연히 티가 난다. 아 주녕이도 남자구나,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피자씨에프 찍어도 잘 어울릴 것 같네여ㅜㅜ 케미 너무 좋은데?ㅠㅠ 근데 이케 마주보고 찍으면서 웃음 안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태연하게 잘하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많이 자란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이거 추면서 주녕이 계속 노래 입으로 부르면서 추는거 넘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앙물고 추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맨 마지막에 빰ㅎ)◇ㅎ 하고 손내미는 것도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매 절케 길게 뽑아서 손 다 덥고 춤추는 것도 발려 죽겠는데 아주 그냥 귀여움의 끝을 한번 봐보자 엔딩을 내보자는 심보인듯ㅠㅠ




돈줄 두림백도리를 비롯해 리숭왕 가위손 등등 깨알같은 엔딩크레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용준형이 씰룩 씰룩씰룩 (짝 짝 짝짝짝) 이쪽저쪽 씰룩씰룩 훠! ㅇ)-(

아니 지챃 세상은 살만한 것 같아여 살다살다 주녕이 이런걸 보는 날도 다오고... 쫌만 더 살면 더 좋은거 많이 보겠져? 심장관리 잘해야지ㅠㅠ






긍까 주녕아 일케 좋은 덕후용 뮤비 찍게 해주신 승환옹께 카톡 답장 꼬박꼬박 바로바로 잘해드리구 좋은 인연 계속 유지해..☆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에무슨짓들을ㅂㄷㅂㄷ  (4) 2014.03.30
용준형님*양요양갱 팸룩화보기원  (6) 2014.03.27
B컷인 이유  (6) 2014.03.26
140321 출국 140324 입국 공항짤  (4) 2014.03.25
오ㅅㅏ카의 잠 못 이루는 밤  (6) 2014.03.2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