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머리를 바꿔서 신난 슷두의 사진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근데 카메라 효과때문에 진짜 머리색이 뭔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익앙이는 그대로 검은머리랬고, 양오빠도 기존 색인듯? 출국짤 보니까 어두운 순서대로 현싀>망내>윤>용인거 같은데(내추측..☆)


   


1. 아근데 융두준오빠가 넘나 멋있는 것이다.. 부들부들;;;; 엇파 솔직히 공항에서 눈썹 없어졌을 때 놀랐어요 모나리자된줄 알고 근데 역시 눈썹을 그리고나니 더 완벽하네여ㅠㅠㅠㅠㅠ 벽이랑 보호색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지만 그래서 카키올리브 이런 느낌이 나지만 간만에 염색한 모습 보니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한동안 쭈욱 검은머리만 보다가 융두 염색한거 오랜만에 보는데 염색하고 깐두준하면 날라리같고 그랬던 옛날과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여..☆ 걍 촤라락 하고 많은 생각이 교차하는데 뭐 결론만 말하자면 암튼 난 아이도루의 끝없는 변신을 찬성하는 바이다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융두는 너무 바른 이미지를 좀 버려야 본인도 편할거야라는 내 갠적인 생각으로(...) 또 엇파 얼굴에 아직 남아있을 날티를 더 끌어내봅시다 근데 머리색이 고급져요 윤오빠 하악하악


근데 두번째짤 양오빠 뭔가 힘들어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 쭈그리고 투명의자같은 자세 하고 고개 꺾었을 것 같은 모습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찍으려면 옆에 서서 편하게 찍으면 안될까 왜 힘들게 밑에서 귀엽게 빼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망내 머리가 이렇게 밝지 않았는데...... 공항짤만 보더라도 저거보다 훨씬 어두웠는데...? 굳이 일본까지 가서 머리색을 빼지 않았을 것 같은데 걍 효과때문인걸로..? 무튼 갠적으로 막내는 이 직전의 검은머리보다 이게 훠어어어얼씬 잘어울리는 것 같다. 동니랑도 잘 어울리고 셀카 봤을 때 진짜 어느나라 왕잔줄;;;; 분위기 겁나 신비스럽지 않나여 여기에 칼라렌즈끼면 더 몽환적이겠지...... ㅇ(-(





3. 갠적으로 현스ㅣ가 자기사진고르는건 두주니셀카만큼 뛰어난듯.... ㅇ<-< 이사진 진짜체고다;;; 엇파의 가지런한 눈썹과 슬쩍 윙크한 눈과 입까지 끌어올린 목티와 그냥 절 자극하네여..... 엇ㅍr능낫닝겐벝1004..☆★ 현스ㅣ는 머리색을 더 진하게 바꿨던데 얘도 아이도루스럽게 생겨서그런지 대부분의 칼라가 다 잘어울린다ㅜㅜ 근데 엇파는 머리를 계속 길릴 생각인거야?




   


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욘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 맨날 순둥순둥 카와이하다가 이렇게 한번씩 간지폭발하면 나레기 숨이 끊어질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치 용솔 준비때 댄서형들이랑 찍은 연습실사진 올라왔을때 정도의 충격이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이런 사진 한번씩 보면 주녕이가 절대 고분고분하고 순종적인 멍청이는 아니었지 하고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것이다. 비록 까칠하고 사나운 겉껍질 뒤에 멍청이가 숨어있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들어 보여지는 주녕이도 많이 능글맞아지고 살가워졌지만 저런 표정 볼때면 아직 경계하고 긴장하고 까칠한 모습이 남아있.....긴 무슨 좀 잔망스럽다. 하아 용주녕이 변하고있는걸까 내가 변하고 있는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표정만으론 니가 거기서 젤쎄보여 근데 양오빠한테서 풍겨나오는 포스는 정말 무시할 수가 없다 그래서 용주녕이 걍 무서운척하고 있는 새끼고양이같을 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니가 늑댄줄 알고 아우 하고 울테지만 우리가 들을땐 그냥 고양이가 야옹대는소리일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요주니 왜때문에 이렇게 좋은것인가 걍 요새 부쩍 생각이 많으신 양오빠 힘내라고 옆에 용주녕이라도 슬금 놔드리고 싶어서 그런건가 근데 요즘의 오빠는 존나 힘없이 피식하고 웃어줄 것 같아ㅠㅠ 양오빠 힘내여.. 오빠가 힘을 내야 나두 요주ㄴ망상을 할 수 있어여ㅠㅠ






아 용주녕;;;;;;;; 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얼마나 나를.... 얼마나 시험에 들게 해야 네 속이 후련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주녕이 살 진짜 많이 빠졌네여 볼때마다 신기해죽겠네ㅠㅠ 콜라든 손목 잡고싶지 않나여;;;;;;; 잡고 흔들흔들하면 콜라도 출렁여서 손에 튀고 이러면 아 씨발 튀었잖앟-")3- 이러고 짜증내면 샐쭉 웃으며 쏙 빨아먹어줄 윤두주는 어디간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커꽃목걸이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저걸 껴준게 더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한 손가락 짧은것도 백덕 무릎 튀어나온거 억덕에 구멍 숭숭난 디스트로이드진에 빨간운동화도 넘나 쌔끈하잖아ㅇ)-( 콜라마시는 초딩주제에 표정은 세상간지 혼자 흡수한것처럼 진지빨고 인상쓰는건 또 얼마나 구엽습니까........ 게다가 상큫ㅎ)3ㅎ 아 씨발;;; 용주녕이 상큐하는거 왤케 좋져ㅠㅠㅠㅠㅠㅠㅠㅠ 상큐 오와리마스 하이 이러는거 씹덕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히로시마아아아아 하고 말꼬리 늘리면서 귀연척하는데 사진은 막 포스있는거 올리고 혼자 뿌듯해할거 생각하면 저대로 걍 무릎뒤에 손넣고 동그랗게 말아서 루팡하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인 외모적으로 와벽한 아이도루고 온갖 파격적인 것들도 잘 어울리는지라 옷이고 머리색이고 스타일이고 이것저것 실험해보는거 저는 좋아라합니다. 만........... 그리고 이번 머리도 엄청 밝게 탈색한거 간절하게 바래왔고 투블럭 다르게 염색한것도 내가 환장하는 스타일이고 저렇게 탈색한 머리만이 낼 수 있는 더벅한 느낌의 깐준형도 제가 참 침흘리게 좋아라 하는데여ㅠㅠㅠㅠㅠ 이번 머리는 칼라나 스타일이나 둘중 하나를 조금 바꾸는게 낫지 않을까하는 조심스러운..... 걍 제가 자라만 봐도 놀라는 가스미라 그런건지 노이로제걸려서 그런건지 몰라도 주녕이가 물어뜯길 쥐꼬리만큼의 여지도 주기 싫거덩여........... 하아 모르겠다 암튼 밝은머리 넘 좋다ㅠㅠ 글구 용까살





오늘 히로시마 콘서트 엔딩사진인듯. 실제 머리색은 요 사진보다 조금씩 밝은 정도? 그니까 셀카보단 어둡고 요거보단 밝은 딱 그런 색의 머리인듯ㅇㅇ 슷두는 아이도루였다! 새삼 깨닫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리한 노는오빠들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형: 이마스고쿠..(지금 엄청) hot. because.. 미나상가 보쿠타치오.. 도키도키..(여러분이 저희를 설레게..) 하게되서..(급한국어) tomorrow.... 


3개국어 할줄알앜ㅋㅋㅋㅋ (@.himmel724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후기 뜬 것 중에 체고 웃겼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구 굴리느라 힘 다빠졌겠다 싶은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거 읽기만해도 내가 다 땀이 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게도 욘주녕은 3개국어를 할 줄 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완벽하게 할 줄 아는 언어는 0개국어..☆★ 오죽했으면 욘주녕 멘트할때 되면 멤버들이 다 물러나서 구경한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씹!!!!!!!!!!!!!!!!!덕!!!!!!!!!!!!!!!!! 오늘도 코무님이 말하길 3월달에 가장 기억에남는 활동? 뭐 그런거 물어봤는데 리얼리티 프로그램 4년만에 하게되었다고 이 한문장 말하는데 온갖 씹덕을 들이느라 팬들 또 쓰러졌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도 자기가 일본어하면 겁나 귀여운거 알아서 그러는건지 최대한 일본어로 말하려고 노력하는건지 못하면 안하면 되는데 꾸역꾸역 어떻게든 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터리 문법과 둔한 짱구를 열심히 활용하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씹덕이다 진짜...... 내가 어떻게든 일본을 한번 가야쓰겄다 그것밖에 방법이 없다 혹여 일본에서 씹덕사 당하는 한이 있더라도 저꼴을 보고 죽어야겠다ㅠㅠ






+

슷두가 저렇게 단체로 염색을 하니 컴백이 다가왔구나가 느껴지고 긴장된다. 자켓찍고 해야하니 스타일 좀 빨리 잡은걸텐데, 나오냐나오냐하다가 나온다하니까 억 싶은기분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렇게 단체로 날티나게 탈색을 해버리니까 이번 컨셉이 은근히 아니 사실 많이 두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애들이 뭔짓을 해도 내눈엔 다 이쁠테지만 욕심이 나는건 사실이니ㅠㅠ 슷두 화이팅하자




+

오늘은 우리 익앙이 생일!!!! 비록 우리곁에 없지만 맘은 언제나 함께니까..☆ 어빠도 제가 심하게 아끼는거 알져? 낼 씬나는 생일파티 콘서트에서 즐기고 오늘밤도 즐기고 내일밤도 다 즐기고 그 담도 즐기고 앵콘 전까지 맨날 생일처럼 즐기세여!!!!!!!! #HealingGKDay





나는 이때 진심으로 익이강이 낫닝겐이라고 생각했다 쟈니난 앙마라고 내숨통을 끊어놓는...☆

긍까 오늘은 기광신께 욘주녕을 제물로 바칩니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PAN TOUR 2014 11 - 140330 히로시마  (4) 2014.03.31
양용부흥회  (8) 2014.03.30
용준형님*양요양갱 팸룩화보기원  (6) 2014.03.27
너에게만 과민반응해..  (4) 2014.03.27
B컷인 이유  (6) 2014.03.2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