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용부흥회

용태공 2014. 3. 30. 02:32




(첨부터끝까지 홈5주의..☆)






어제 스케ㅊ북을 그냥 틀어놓고 야밤에 맥주홀짝이며 평소처럼 덕질하고 있었는데 우리 엠까망이들이 나왔더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토크가 재미지니까 토크를 보는데 역시나 깨알같이 ㅇㅈ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ㅇ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넘어갔더랜다. 근데 아까 주녕이 이름으로 서치를 하다가 대형떡밥이 걸렸는데,




전문 http://saluvia1004.blog.me/207144947



바로 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그룹과의 유닛 활동에 대한 질문에 ㅅㅎ는 학교 후배인 비스트의 용준형을 꼽았다" 이거!!!!!!!!!!!!!!!!!!

근데 어제 저거 방송에 안나왔거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나 내가 흘려들어서 몰랐나해서 다시 유툽시스 뒤져서 찾아봤는데도 http://youtu.be/mLPK7Ci7ZI4 안나온다...... 편집된것인가 왜죠 왜 그렇게 중요한 ㅅㅎ의 고백을 무참히 편집하는거죠 이해가 안되네 아 ㅋㅓ밍아웃이라서 편집한건가 그렇다면 ㅅㅎ의 소셜 포지션을 생각해 봐줘야지.....이ㅏㄴ러ㅐㅑ메ㅓ한ㅇ러 푸ㅑㄴㅇ먀룓ㅂㅎ슉ㅈ럴ㅋㄾ.런어ㅏㅗㅅ바냐어리마ㅓ얄


ㅇㅅㅎ의 내리사랑은 끝나지 않았던 것이다 부들부들 요새 엠스트가 활동이 안겹치고 굳이 사석에서 글케 따로 만나서 노는것 같진 않고 해서 양용 떡밥도 다 말랐다고 생각했지만 ㅅㅎ센빠이의 사랑은 아직도 식지 않았던 것이다ㅠㅠ 아 돋지 않나여 유닛을 하고싶은 사람 그 수많은 ㅅㅎ의 사람들 중 딱 주녕이를 고른다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고맙고 돋고 발리고 그래여 ㅅㅎ센빠이ㅠㅠ 그런 ㅅㅎ센빠이의 숭고한 정신을 이어받아 양용부흥회를 열어야만함다. 하지만 제가 양용의 전성기를 함께하지 않아 중대한 자료들이 많이 없고 간혹 떨어지는 활동기간 겹침이나 ㅇㅏ육대나 공항 등에서나 그들의 만남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얼마나 슬픈 일입니까 내가슴속에 ㅅㅎ센빠이는 아직도 판타지 가득한 주녕이의 멋진선배이자 우상이자 동경의대상이자 첫사랑이자 지독한가해자이자 일진이자 나쁜남자이자 순애보가득한쟈니난앙마이자 조폭이자 보스이자 상사이자 집착쩌는스토커이자 자상한썸남이자 ㅍㅗ주이자 공범이자 기타등등의 역할을 담당하고 계신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모쪼록 빠른 시일내의 두분의 만남소식을 전해듣고 싶어여...... 아 진짜 ㅅㅎ선배 주녕이 보는 눈빛 넘나 다정하지 않나여ㅠㅠ 가끔 그 눈빛이 눈으로 주녕이 벗기는거 같아서 좀 소름돋을 때도 있는데 주로 너무 다정한 표정과 눈빛으로 주녕일 보고 주녕이도 막 어헝헝거리면서 얼굴 다 망가지게 웃고 계속 웃고 웃고또웃고웃ㅇ고고고...... 하 발린다 또 발려 마구마구발린다 양용!!!!!!!!!!!!!





하지만 양용은 넘나 고대유물인 것입니다...... 이케 주녕이 아팠던 날도 다정하게 주녕이랑 요로콩조로콩 놀아주시고 애 피식 쓰러질때 손가락질도 해주시고 만나는 족족 반가워해주시고 하 ㅅㅎ어빠도 참 발리는 엇빤데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 엇파는 과거가 넘나 화려하고 어둡고 게다가 주녕이의 현실선배고 주녕이가 깨갱대고 꿈뻑죽고 무서워하고 이런 현실적인 모든 상황을 통틀어 체고로 발리는 탑포지션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슴다.





제가 이 양용의 부흥기를 함께하지 모태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쳐죽일년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주 만나서 용주녕은 ㅅㅎ형한테 가야하나 요서빟한테 가야하나ㅎ)3ㅎ 매주 고민을 해댔겠져 ㅅㅎ형은 다른 사람에겐 무섭지만 내게만은 따뜻한 그렇지만 자긴 또 무서워서 형이 웃으면서 말해도 꼼짝 못하고 등에 식은땀흘리고 눈치보게 만드는 레전드형이고 양오빠는 평소에 지기분따라 자유자재로 까칠함과 애교를 넘나드시지만 주녕이가 낯가리고 쫄고 그럴때마다 따뜻하게 큰 손으로 주녕이를 잡아주는 머찐 칭구니까..★ 하나 고를필요 없어 주녕아 둘다 해^^





양용이 주로 ㅍㅍ에서 메인 커플링은 아니지만 서브로 끼기 참 좋은 커플링인 것 같다. 양용+요준이나 양용+유뇽으로 체고인듯ㅠㅠ

특히 양용양? 양양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다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양용+요주는 하필 발리게 성도 같아서 저 둘이 형제로 나오면 용주녕 두고 진짜 피튀기는 개싸움이 벌어지는 것이다 그것도 쟈니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그럴수밖에 없는게 양오빠도 그렇고 양선배도 그렇고 둘다 겁나 잔인하게 생겼다. 양선배는 워낙 유명한 쟈니난앙마였고 양오빠는 인상 싹굳히고 매섭게 눈뜬담에 목소리깔고 말하면 포스 장난 아니니까 이렇게 둘이 형젠데 싸운다, 이러면 호적팔때까지 가는거다 가운데 낀 용주녕은 뻘뻘 땀흘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인 놀고싶어서 일진에 껴달라고 속보이게 노는 친구들한테 친한척 하는 애고, 양오빤 지 형과는 다르게 생각이 딱 있는 애라서 공부 열심히 하고 전교권에서 놀고 반장도 하고 그러는 모범생인데 어느날 자기가 찾아낸 아지트에서 혼자 담배한대 빠는데 같은 반 용주녕이랑 마주친거. 용주녕이 존나 깜짝 놀라서 어버버대면서 너너너너가 담배를 피냐고 지도 피고있었으면서 망각하고 막 어리버리까는거져 그럼 양오빠가 아씨발 좆됐다싶은 맘에 인상 팍 쓰고 야. 어따 말하면 뒤지는줄 알아 씨발. 하는거져 용주녕은 멍하니 알았다고 하고나서 양오빠가 자리 뜨고서야 아씨 내가 왜 쟤한테 고분고분했짛 하며 분해하고. 암튼 글케 담배친구하면서 말도 트고 이랬는데 첨엔 걍 한심하게 보이던 주녕이도 모자란 애긴 하지만 귀엽고 괜찮은 면도 있고 그래서 호감이 막 생기려는거져 근데 그때쯤 주녕이는 드디어 일진 친구들이 형들 노는데 데려가준다고 해서 신나서 눈누난나 담배 몇갑 사들고 갔는데 생각보다 개판인거. 첨에 어느 친구네 집에 장소를 구해서 옆학교 여고애들이랑 조인으로 술판이 막 벌어진다는데 주녕인 다른 친구랑 좀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이미 술병은 막 어지럽게 굴러다니고 과자며 뭐며 정신 하나도 없고 담배연기로 뿌옇고 여자애들 막 치마올라간줄 모르고 뻗어있고 누군 화장실에서 변기붙잡고 잠들어있고 이래서 쫄아서 서있다가 방문 열었는데 거기선 완전 취한 여고생 하나 두고 남자 셋정도가 하고 있었던거져 완전 ㅇㄷ에서나 보던 컬쳐쇼크를 받고 놀라서 뒤로 물러나는데 딱 용주녕 뒤에 서있던 누구랑 부딪혀서 더 놀라서 뒤 돌아보니까 그게 ㅅㅎ센빠이와의 첫만남. ㅅㅎ센빠이가 이거 못보던 얼굴인데 뭐냐. 이러면서 겁나 무표정으로 쳐다봐서 용주녕은 손가락 하나도 못움직일만큼 쫄았져 그때 주녕이 데려온 일진친구가 아 얘 누구라고 소개도 해주고 하니까 얼굴 풀리면서 어서오라고. 아직 애기구나? 이러면서 한손으론 담배를 멋지게 끼고 한손으로는 머리를 쓰다듬어주는데 주녕이가 아 이선배는 진짜... 짱멋지다.. 이런 생각을 하면서 ㅅㅎ센빠이에 대한 동경이 생긴거져. 글구 ㅅㅎ센빠이랑은 같은학교에 한살차이니까 센빠이가 주녕이네 반 일진들 자주 불러서 델꼬다녀주시고 술도 사주시고 막 그러니까 주녕인 마냥 좋아서 아 선배님이 짱이라고 맨날 허헝거리는데 아직까지 양선배 양오빠 관계는 모르는거. 양선배랑 양오빠는 사이가 안좋아여 왜냐면 양오빠가 양선배를 개무시하져 나이만 먹어갖고 머리엔 든것도 없는게 부모 속만 썩이는 쓰레기라고. 양선배는 양오빠를 같잖아하져 한주먹도 안되는게 형을 무시하기나하고 얼마나 고결하신지 두고보자 이런 서로의 갈등이 잠재되어있는데 암튼 뭐 언젠가 주녕이가 양선배한테 따먹ㅎㅣ겠져 쌍방합의했건 일방적이건간에 저 둘은 필시 잤해야만합니다 저는 양용은 잤 없이는 생각할 수 없어여 글고 양오빠 빡쳐여 양오빠 빡치면 답없는 개또라인데ㅠㅠ 그래서 형제피싸움이 벌어지겠져 몰라여 끝발딸려 암튼 양용요주는 늘 이렇게 뭔가 살짝 가학적이고 비극적인 맛이 있어야해여 웃음기보다는 피냄새가 진동하는..☆★




아 주녕이가 참 많이 컸져ㅠㅠㅠㅠㅠㅠㅠ 형이 사준 샌드위치 먹고 소화 안됐다고 말하던 씹덕새끼가 어느덧 저렇게 커갖고는 형님이 웃으며 말하시는데 쳐다도안보고 시크하게 머리나 넘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주녕이 패션 넘나 쌔끈해서 확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발이 다했네여 롤업이 다했네여 발목이 다했구요...... 하....... 사람많고 기자있는 공항이라 다행이야 넘겨버리고 신발부터 벗겨서 발가라부터 빨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어없음^^)





넘나 가까운 그들의 사이 슬쩍슬쩍 아슬아슬 하악하악こ.,こ
나올때부터 ㅅㅎ형 눈은 주녕이만 보는걸여 목덜미 잡는 손도 힘들어갔는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때까지만해도 주녕이가 절케 ㅅㅎ형 눈치를 슬슬 보면서 백구웃음을 잔뜩 내비치며ㅠㅠㅠㅠㅠ 눈도 잘 못마주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깜빡이는거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쎄게 깜빡이는거 있자나여 막 긴장해갖고ㅠㅠㅠㅠㅠㅠㅠㅠ 옛날에 주녕이 버릇인데 요즘은 절케 쎄게는 안감고 자주 감긴하는데 아직까지ㅠㅠ 아 근데 이거 보면서 타자치고 있는데 용주녕 넘나 수줍어하네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형이 넘나 좋은 눈치야ㅠㅠ 내가 안ㅇㅑㅇ예고 전설의 레전드 센빠이와 지금 이렇게 친구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형이 나한테 웃어주고 나를 소중히 대해주다니 이건 말도 안된다 오갓 이건 인증해야해 동문회 컴티에 뭐 거의 그수준으로 감격스러워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던 너의 센빠이가 이제 널 찾는다 주녕아 한곡 같이 활동해드려 근데 둘이 하면 대체 어떤 느낌으로 유닛이 짜지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안ㅇㅑㅇ예고 송ㅍㅗ유버전으로 하드코어게흰가여 아 그런가여 그거밖엔 답이 없겠져 역시?




이런거져 속절없이 당하는 용백구...... 목줄 잡혀갖곤 고분고분히....... 아 제가 이영상을 진짜 한 100번쯤은 봤었거든여 넘나 소중해서 링크다운받아놓고 그랬는데........ 걍 저거 묶어주는동안 센빠이가 한마디도 안하고 눈으로 말하시는 것 같은것도 넘나 발리고 용주녕 진짜 가만히 움직이지도 못하는 것도 넘나 발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센빠이가 묶는 동안 얼마나 보노보노땀흘렸겠어;;;;; 앟..앟 형..;;;; 앟... 이러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ㅎ형 알면서도 모르는척했겠지 형은 그런 사람이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발린다 양용 사랑해여 엠스트 활동 겹치게 해주세여 떡밥 좀 더 터지게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제가 차마 끝까지 못본 영상인데 걍...... 안가져오면 섭하니까 가져왔어여......... 난 왤케 이런 장기자랑이 민망한 것인가.......... 열심히 하는 모습 보니 더더더 민망할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용은 아니지만 ㅅㅋ라 나온김에 께이밭으로 마무리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 그니까 원래 오른쪽이 정상이예요. 원래 남자사람끼리라면 저래야져... 역시 양오빠는 이성이 있으신 분이었군..... 가운데 애들은 같은 팀에 원래 저런애들이니 저런다쳐도 왼쪽 너무한거 아닌가 싶어요 아니 ㅇㅎ씨 너무 적극적이신거아닌가여;;;;; 아무리 커플티 맞춰 입으셨떠라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명을 느끼셨나 넘나 밀착하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정도면 손위에 입닿은 정돌텐데 굳이 글케까지 안하셔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용주녕 올라갔다 다시 내려온 용주녕이 손이 넘나 발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앟 하면서 당황해서 어케야하나 어쩔줄 모르는 손이 올라갔다가 ㅇㅎ형이 다 리드하니까 고분고분 내려온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라도 감싸주지 그래써..☆ 진짜 걍 얌전히 당하는거 같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분명 저거 용주녕이랑 양오빠가 같이 하는거였으면 둘다 존나 적극적으로 했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용주녕 장난이랍시고 양오빠한테는 저렇게 잘 들이대는데 양오빠 굳이 빼지 않고 맞장구 쳐줬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양오빠는 내심 진짜로 하지 못해 아쉬워했겠지 하지만 겉으로는 야 좋냐 내가 놀아주니까? 이러면서 시크한척ㅠㅠ 좋은 구경을 저 둘의 커플티땜에 놓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얌전히 당하는 용주녕한테서 눈이 떨어지질 않네여 긍까 폿팅 다 썼으니까 저장을 눌러서 글을 올려야하는데..☆ 암튼 결론은 양용행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용유닛기원할게☆ 내가 너네사랑 지지해 응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