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도 타이밍이라고, 지난 금요일에 짤줍해놓고 지금껏 방치해뒀다가 입국이랑 같이 하려고 막상 함께 붙여놓고 보니 뭔말하려고 했는지 다 까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매걸린 수니는 이래서 바로바로 그때의 기분을 기록해야합니다ㅠㅠ 쨌든 걍 일정기록용으로 포스팅궈궈





이거 뭔 코멘 달려고 가져온건지 기억이 안나..☆★ 근데 내가 아무생각없이 저장하는 짤은 없는데... 치매...... or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가 윤두준입니다만⊙∠⊙

토ㅇㅣ스토리에 나오는 감자아저씨 닮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진짜 골때리게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데서 빵빵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ㅇ(-(





그래서 고화질로 업어왔다 ㅇ)-(

근데 페도라 색깔이 되게.. 남색이다..... 완전남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 입국짤 떴을 때 이 옷 입은거 보고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 입도 안가리고 들어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 좔좔 흐르길래 좋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출국부터 입국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입을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하의 용주녕이!!!! 4일을 같은 옷을!!!!!!!!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충격과 공포에 휩싸였다.....






그리고 공항은 사람많아서 위험하니까 입술내밀지말고......





밑에짤 너무 이쁘지 않아여? 눈썹 반토막밖에 없어도 뭔가 날 자극하는 기분이라 10초이상 볼 수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전히 이것때문에 폿팅하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투준 기록하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살짝 아쉬웠던 공항 윤용짤 얘기한 적 있었는데 이거 완벽합니다 네 체고세여 10점만점에 1000점 드릴게여bbbbbbb 주녕이바지가 심하게 쭈굴쭈굴하지만 그정도쯤이야 지금 두분 저 비주얼로 게희세상 점령하실 것 같은데ㄷㄷㄷ 아아;;; 너네 저러고 도톤보ㄹㅣ 데이트한거냐고;;;;;;; 누가봐도 사구리는거 같은데;;;;; 티나는데;;;;;;;; 분위기 자체가 남다른데;;;;; 존나 패셔너블하고 시크하고 쿨한 도시게희들 같은데;;;;; 물론 둘이 대화하는거 엿들으면 그런 환상은 다 깨질 것입니다만 일단 비주얼 지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좀 발로 까달라고 무릎꿇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오늘 ㅎㅏ라주쿠 요주니들

바리바리들 사갖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도 너넬 축복하는지 햇살 좋고 날씨도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목격담에 둘만 봤다고 해서 둘이만 쇼핑하러 나갔나 했는데 다들 흩어져서 어디론가 나갔나보다 익왕이도 ㅎㅏ라주쿠 어딘가에서 셀카를 찍은거보면... 둘이 행쇼했어? 주녕이는 익왕이랑은 좀 맞고,(이것도 요즘 익왕이 스타일이 좀 변해서 슬슬 다른 행보를 걷는 것 같다...★) 두주니랑은 편하니까 걍 다니기도 하고 그러는거 같은데 은근 양오빠랑 쇼핑취향 안맞는 것 같은데 그래두 같이 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야 옷사고 잡화 샀겠지만 양오빠는 뭐샀는지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골라주고 그랬어? 그럼 오빠 스타일에 안맞아서 난감한 표정 짓다가 주녕이가 안볼 때 집어던졌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우같은 용백꾸는 어제는 두주니 오늘은 양오빠 잘도 끼고 빨빨거리며 다닌다 너는 좀 안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노는데는 일등체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엇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하러 ㅎㅏ라주쿠 가려고 그 야밤에 시ㄴ칸센 탔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 밤에 기차탔다길래 뮤비 찍는 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멋진 엇파들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피곤해서 어뜩하나 오자마자 연습간다는데ㅜㅜ 짧은 시간이었겠지만 재밌게 놀았길..☆







하루의 사치를 부리고 늦은 밤 입국하는 슷두

전신샷은 융두 스키니가 너무 좋아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는 융두 허벅지도 너무 좋은데 진짜 저렇게 꽉끼는... 그것(...)도 완전 꽉 낄 것같이 부담스럽게도 꽉 끼는 스키니 입으면 환장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키 주녕이 스키니는 살짝 부담스런 감이 있어서 걍 주름만 좀 덜 지고 핏되는 정도로 입음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두주니는 완전 끼게 입어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 티도 새로 산건지 이쁘기도 하다 소매 접어올린것도.. 아니 이어빠 진짜 패피 다됐다? 대체 언제 이렇게 성장한거지????? 요즘 충격과 공포의 연속이다ㄷㄷㄷ 두주니가 이렇게 살벌하게 꾸미고 다닐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빠가 외모치장에 이렇게 크게 눈을 뜨게 될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한데 무섭다ㅠㅠ





LTE급 업로두속도ㄷㄷㄷ

고화질로 선명하게 엇파 몸뚱이를 즐기니 더욱 좆네여 하악하악






옆에 나온 주녕이도 좋아서...♥ 특히 두번째짤 주녕이 넘 이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투준란 이 미묘한 트라이앵글 구도가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서있는 구도도 그렇고 표정도 그렇고 영화포스터같지 않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스팅에서 베스트짤로 선정하는 바입니다bbbbb 안그래도 아까 ㅊㄷ누나 ㅍㅍ보고 왔더니 더 발린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고뇌하는 융두와 양쪽에서 각자의 이유로 괴로워하는 주녕 현스ㅣ..☆ 복터진넘 한놈만 고르라고 두놈 다 가지려고 하지말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토끼 오셨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른쪽짤은 너 살짝 주유소 털 것 같고 지금 시간에 홍대 골목가면 그래피티 그릴 것 같고 그런 느낌 나긴 하는데 하여간 그래도 너는 쎈표정 지어도 구엽기만하다 ㅇ)-(





이거는 밑에짤이 넘나도 화보같아서..☆





어맛 고화질 떴네여 ㅇ)-(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에게만 과민반응해..  (4) 2014.03.27
B컷인 이유  (6) 2014.03.26
오ㅅㅏ카의 잠 못 이루는 밤  (6) 2014.03.24
라이징스타 먹방BJ 용형호제  (4) 2014.03.23
너에게만 반응해  (3) 2014.03.2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