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짤과 9일 후기 믹스믹스 플러스 영상 잡탕잡탕

오옴뫄 후기만 붙여놓은 시작은 미약했는데 짤이 늘어나고 영상이 추가되니 양이 어마어마해졌다.....

언제 다하고 자지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또 졸겠구나..... 하지만 주녕이랑 비슷두가 너무 예뻐서 오늘 안올리면 지금 이 기분 까먹을 것 같아ㅠㅠ







일본어를 나름 열심히 말하려는 준형


((( 귀여워... 귀여워... 쑥덕쑥덕))))


동운: 준형 귀엽나요?

/

카와이~!!

동웅: 하나둘셋!

/

카와이~!!


준형:...상큐///////



ㅠㅠ 진심 너무 귀여워서 울기도 지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녀들도 닝겐인지라 귀여움을 느끼는 포인트는 똑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인 좋겠다 영어도 못하고 일본어도 못하고 중국어도 못하고 태국어도 못하고 심지어 한국어도 잘 못하니까 어딜가도 입만 열면 다 귀여워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넝담~ ( ͡° ͜ʖ ͡°)


근데 진심으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귀엽냐면 내가 동물씹덕후라 새끼강아지보면 사족을 못쓰는데 솜사탕같은 포메라니안 한달된 애기가 엉덩이 빵실거리면서 걷지도 못해서 기어가려고 꿈틀대는거를 눈앞에서 보고있는거보다 귀엽다ㅠㅠ 애가 일어나려고 할 때 슥 밀어서 굴려보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드는 그런 욕망을 주녕이한테 느낀다. 한국말로 치면 경찰청철창살같은 일본어 있을거 아녜요 그런거 일본어로 시켜보고 지혀 지가 씹는 그런거 보고싶은 그런 충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피디예능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나다만 가르쳐주고 라 읽어보라고 하고싶은 그런 욕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놈의 상큐는 대체 어디서 배워와서는 자꾸 쓰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일본 라디오였나? 거기서 주녕이가 ...상큫 했을 때 디제이도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진짜 일본에서 큰일 당하기 전에 한국 와서 다행이야......





사진 겁나 쌔끈해서 스크롤이 정지하네....... ㅇ)-(

미모찬양 지치니까 오늘은 생략할게요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미모잖아요 니예니예ㅠㅠ





오늘 애들 너무 귀여워서 미칠뻔ㅠㅠㅠ

오늘 동계올림픽에서 하고싶은 종목 중에 준형인 동계올림픽에 빙상종목이 많은데

자긴 그 빙상위에서 빙어낚시를 하겠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준형이 한건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 머리에 다 그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젷.. 동계올림픽엔... 빙상..종목이 만차나옇..그져.. 저는.. ... 그럼 그 빙상 위에섷... 빙어낚시를...(멤버들터짐) 이랬겠지........ ㅇ(-( 얼마나 열심히 생각했을까ㅠㅠ 용주녕은 뉴런까지 귀여운가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천적으로 귀여운 성질을 타고났다고 주장하는건 성귀설인가여 성선설/성악설/성귀설? 저는 그렇다면 용준형 성귀설을 주장하는 바입니다 그 증거로는 용주녕 머리를 열어본 결과 뉴런과 시냅스까지도 귀엽게 생겼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주녕이가 낚시 이야기를 하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 오죽하면 블로그 만들 때 주녕이만을 위한 월간낚ㅅ1를 만들어줘야겠다고 생각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스포츠라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는 참 분출형인 것 같으면서도 수렴형 인간이라 신기하다. 주녕이가 분출형일 때에는 무대에서, 그리고 술자리에서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무대를 꾸민다는 것 자체가 가진 것을 쏟아내는 일이기도 하고, 평소에 멍하던 눈빛도 변하고 포스가 달라질 정도로 무대에서 많은 것을 보여주니까. 그리고 술자리를 좋아하는 사람 자체가 사실 주로 수렴형이지는 않다ㅋㅋㅋㅋㅋㅋ 술 자체가 좀 분출하는 요소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또 보면, 평소에 수줍고 말 없고 차분한 성격도 그렇고, 동적이기보단 정적인 편에 작곡을 한다던지 낚시를 즐기는 모습들은 굉장히 수렴적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 참 신기한 용주녕. 주녕이의 엄청난 매력 중 하나는 확연한 이중성 아닐까? 반전매력이란 단어는 너무 가볍고, 얘는 뭔가 있다 진짜ㅠㅠ 공존할 수 없는 두가지가 다 보여서 아리까리하게 만들어서 관심갖다가 빠져버리는 그런 애다ㅠㅠ





뭐지 주녕이의 낮선 추리닝...... 구대영꺼같은 삼디다스 추리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 입은거 본지 백만년은 된 것 같은데 웬 추리닝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저런거 입긴 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뭔가 집에서도 시꺼먼 배기 슬랙스 이런거나 입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뭔가 풋살가기 전 복장인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쉴때 뭘했어요? 라는 질문에


준형:멤버들과 축구를…

두준:와! 우소츠키!(거짓말쟁이!)

준형:..골프를배우..

두준:코코니(여기)우소츠키가이마스요(있어요)!

준형:..클라이밍을..

두준:용준형 거짓말쟁이!!! 그래도… 카와잇♥︎




동니가 막 귀여운척하면서 카와이 카와이~ 했는데 두준이가 가만히 있으니까 ‘아 형 왜 저는 안해줘요ㅠㅠ’


동니ㅠㅠㅠ동니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거짓말이 날이 갈수록 늘어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런거로 왜 뻥치는지 웃겨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일본잡지 인터뷰에서도 초콜렛 싫어한다고 뻥쳐서 팬들 다 낚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 끊고 사이다로 갈아탔다는 걍 애교정도고 표정하나 안변하고 거짓말을 해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 장난같은 짓 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 골프 클라이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워너두스포츠야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뻥을 친다는거 자체가 저런걸 머리에 생각을 하고 있다는건데 용주녕과 너무나 거리가 먼 단어들이 술술 튀어나오니까 더 어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소츠키 그래도 카와이 이게 핵심이져ㅇㅇ 기승전카와이 아니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은 기승전그래도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뭐 바람피고 들어와서 뻔히 보이는 거짓말으 ㄹ뻔뻔하게 해도 그래도 귀여우니까 하고 안아줄 기세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주니 카와이병이 왜 걸렸는지는 모르겠지만 듣기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순서는 아니었을텐데 주녕이가 말할 차례가 됐는데 주녕이가 말도 내뱉기 전에 두주니가 카와잇~ 이래서 주녕이 ... 하고 당황했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봐도 보노보노땀 그려지겠지 으으 그걸 내눈으로 못보다니 진짜 통탄할 일이다 방사능만 아니었어도 빚을 져서라도 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두 한국에서도 해줘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우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바라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의 카와이를 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존나짤없는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삼각형도 참 이상한 관계다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니는 두주니한테 의지해 하지만 주녕이는 그렇게 믿음직스럽지 못하지 근데 두주니는 주녕이한테 의지해 주녕이는 둘다 의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트라이앵글은 두주니의 사랑을 독차지하지 못하는 손동니의 비뚤어진 애정이 애먼 주녕이에게 공격의 화살로 돌아가 주녕일 가학적으로 개로피면서도 알고보니 사랑했던 애증을 형성하는 그런.... 뭐라는거지 아무튼 내가 좋아해 많이..♥






라송해보라고 해보라고 기광이 안할거같이 있는데 애들 슬금슬금 뒤로 가서 팬들보고 엑스자 그리면서 따라하지말라고 ㅋㅋ

기광이가 너네 뒤에서 막 하지말라고 그래찌??? 나 다아라~~~ 하더니 또 라송을  함 ㅋㅋㅋㅋ 마이크넘겼는데 팬들 안따라부름 ㅋㅋㅋ



꽝몰이하지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단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나 용주녕 당하는건 뭔가 안불쌍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왕인 불쌍하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ㅋ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 쟤들이 저래도 그저 익왕이는 이씨! 하지도 않고 허허허 웃고 넘어가버리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다 입에 손갖다대고 조용히하라고 시키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단합은 비슷두져bbbbbb





씬스틸러 양요서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모니터를 쳐다보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한심한 표정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모니터보고 낄낄대고 다리떨면서 타자를 치고 있는 내가 한심해지고 숙연해지는 기분은....... 그냥 느낌인거져?.....





스무살, 식샤, 슈아차, 몬스타 본 사람을 물어봤는데 몬스타 반응이 제일 많았나봄


기광: 몬스타가 제일 많군요?


준형: 당연하죠. 그건 한국에서도 호평받았고, 일본에도 방송됐다니까요?

비교가 되지 않죠(^ω ^) ← 뭐야 이 자신감




몬스타 본 사람이 제일 많자, 준형이가 스무살? 슈아차? 식샤? 훗! 하며 거만해 함.

그러고나서 요섭에게 풀하우스 기대하겠다고. 그러자 요섭이 몬스타짱! 외침. 둘이 포옹함.



일단 요준이라 내가 간직하려고 들고온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거만 좀 부리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 그래 맘껏 누려 지금 누릴 수 있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스타는 진짜........ 신의 한수였다........ 몬스타가 또 실적대비 입덕을 어마어마하게 이끌어내지 않았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마스크나 발음, 연기 스타일이 제약이 좀 있겠지만 본인의 의지가 있다면 발음이나 연기방법은 좀 고쳐나갈테고, 다음에도 좋은 감독 좋은 스토리 좋은 작품 좋은 방송사 만나서 좋은평 듣길ㅠㅠ


요셉 때에는 주녕이가 솔로앨범 준비를 했나, 아니면 그냥 안갔나 아무튼 두주니랑 같이 올 것 같았는데 안왔었다. 근데 갑자기 그냥 촉이 풀하우스는 한번 보러 갈 것도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보러가는 날 주녕이 왔으면 좋겠다.는 허황된 꿈이겠지? 캐스팅 스케줄이나 좀 떴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준이가 먹는 드라마라 좋았다고 하며 난생처음 뽀뽀도 해서 기분 좋다고. 멤버들, 팬들 안 믿음.ㅋ

기광이랑 준형이가 두준몰이를 함. 피곤하다고,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고, 음식 맛 없었다고 말했다면서.ㅋ



반진짜반뻥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히 먹는게 좋았던건 o 근데 먹는거 힘들게 찍었으니까 x 피곤한것도 o 빨리 끝났으면 좋겠는건 △ 요정도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랑 얘기 했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씬이 키스씬이야! 이렇게는 말 안했을 것 같고 지나가듯 찍었다고 말했을 것 같다. 아니면 방송볼때까지 말 안하려 그랬는데 비하인드로 빵빵 떠서 너 키스씬 찍었다며ㅋㅋㅋㅋㅋㅋ 하고 놀림 받았을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용주녕과 익익왕이 키스씬 선배니까 아 어떠캄ㅠㅠ 하면서 조언을 구했을 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키스씬 비하인드 영상도 너무 좋다 ㅇ(-( 저 촬영장 여자스탭들 난리 난다던데..... 식샤가 진짜 공중파에서 했더라면 구대영 대박났을것 같아서 아쉽다ㅠㅠ 페북에서도 페친들이 좋아요 누르는 영상에 구대영 겁나 많고, 인기카페 게시물에서도 구대영 종종 보여서 더 아쉬운듯ㅠㅠ 무엇보다 이번 드라마 통해서 두주니 연기력이 엄청나게 발전된 것 같아서 대단하다는 생각.





윤설찬이 준형이에게 참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옷이었다면 구대영도 두두한테 꼭 맞는 옷인듯. 구대영이 윤두준같았고, 윤두준이 구대영같았어ㅠㅠ 딱 한회남았다. 이번주 목요일은 뮺 티켓팅과 식샤 막방에 전부를 걸어야지ㅠㅠ





(팬클럽사이트에서 피겨 잘할거같은 멤버 투표결과가 나온후에)


기광: 꼴찌는 준형군이였대요~~

두준,요섭,기광,동운: 와~와~꼴찌~~~휴우~~

(・v・)( ^ω)( ^ω)( ^ω)( ^ω) (๑•ૅૄ•๑)

라면서 일제히 옆을 보고 준형을 놀리는 4명과 1등한 기쁨에 잠기는 현승ㅋㅋㅋㅋ 


준형: 이런 질문에서 왜 항상 제가 꼴찌를 하죠?전 스케이트 잘타는데!

두준: 보여줘


두준오빠가 보여달래서 준형오빠가 힘으로 몸이랑 의자를 같이 돌리면서 피겨 흉내내는 순간 의자가 쓰러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를 넘어뜨린거 너때문이지!!!!!  하면서 두준오빠 뺨을 살짝 치는 준형오빠를 네네~ 하면서 달래주는 두준오빠ㅋㅋㅋ


기광: 역시 준형군은 꼴찌네요

준형: ...네, 알겠습니다.(오와리마스ㅋㅋㅋㅋ) 다음 곡 갈께요.



용주녕은 씹덕터지라고 하늘이 돕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는 왜 넘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싀는 그 의자 지탱하고 잘도 올라가서 빙빙 돌았다던데 넌 왜 의자도 너한테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몸뚱이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다 씹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수에서 너무 매혹적이어서 사람들이 다 향기에 홀려서 주인공을 가져보려고 만지고 찢고 살을 다 뜯어버리는 쟈니난(...) 장면이 개인적으로 클라이막스이자 허망한 끝이라고 생각하는데, 주녕이도 관중석에 던져놓으면 씹덕에 다 홀려서 주녕이는 공중분해될 것 같다. 그러니까 진짜 꽁꽁 솜털하나도 못건드리게 보호해주셔야해요 강친 매니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역시나 용주녕에겐 윤두주니 있어야한다. 저런 민망함을 해결할 분출구가 주녕이에겐 두두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서비한테? 동우니한테? 현싀한테???? 그럴리 없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왕이정도는 좀 상상되지만, 저런거 받아주는건 역시나 두주니가 딱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지지마 너네ㅠㅠㅠㅠ 내가 더 슬플거 같아ㅠㅠ 실패하고 민망하니까 오와리마스 상황정리해버리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갑오브갑 영상은 너무나 소중스러워서 따로 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여러분은 28초부터 약 3초간 천국을 경험하시겠습니다............ 용주녕 얼굴 초근접버전 저런 느낌인거져? 사인회에서 봐도 실감 안나는데 영상으로 보니 심장 떨어지겠네........ ㅇ>-<


영상이 느낌이 너무 좋네여........ 저 3초를 거의 0.01 단위로 끊어서 보고있다. 너무... 현실감 안느껴져서....... 잘생겼어요ㅠㅠ 스벌 용준형이 이렇게 잘생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나네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볼때마다 심쿵숨멎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녕이 임팩트가 너무 커서 32초 이상으로 손이 넘어가질 않네요...... 저는 아까 한번 다 봤으니까 뒤에는 알아서들 보세요 저는 저기 구간반복해서 보면서 잘게요.....






+ 용준형 풋살설의 진실은?


트윗에 의하면 어제 뒤풀이 풋살에 용준형이 거의 풀로 참여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했다는 사실 만으로도 믿기지가 않는데 거의 풀타임 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오늘 걸어들어왔져..? 웬일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제 풋살했다길래 두광요만 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풋살 간다는 막내 사진이 떠서 둘둘이 편먹고하고 너무나 당연하게 나머지 둘은 딴거하거나 숙소에 있었겠다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의외의 용주녕풋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공차기는 지입으로도 두주니 입으로도 꽤 한다니까 근데 쫌만 뛰면 숨차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편먹고 했어? 누가 이겼어? 내기 안했어? 끝나고 두두가 다리 주물러줬어? 아냐 두두가 해줄거같진 않고 양오빠는 해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에 이거 사진 있는 것 같은데 일본팬클이라 안푸는건가 아 모르겠다 보고싶다 용주녕 풋살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개기월식 보는 기분일듯 너무 생경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 올해 추석에 아육대 풋살 나올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fail☆ 팀 우승을 위해 출전선수명단에 안껴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녕이 아육대에서 보고싶다 아육대하면 온갖 짤이 터져나오던 그 옛날이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주녕이 아육대 나온다그러면 월차내고 새벽같이 줄서야지(월차 받아줄지 모르지만..?).... 씹덕체를 편집없이 온전히 구경할거야ㅠㅠ 파티원 모집합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