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니 또 올라온 씹덕후기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침 집에 혼자길래 그냥 대놓고 울부짖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어떡하지 진짜...... 저렇게 귀엽다가 쥐도새도 모르게 따먹힐까봐 염려될 지경이다(누구한테..?)......





기광이 솔로무대 준비하러 들어감. 멤버들 멘트하다가 레인센빠이 안보인다고 찾음. 동운,준형이 두준의 옷을 들추며 찾는 시늉함. 두준이 옷 들추는 손을 때림.


두준이 준형이 옷 들춤. 준형이가 스스로 본인의 코트를 들추고 레인센빠이 없다고 엉덩이 뒤로 내밈. 장난끼 많아진 준형이ㅋㅋ



익왕 솔스 보이프렌을 불렀다고 한다. 꿀럭꿀럭 섹시했겠지? 현싀랑 익왕이는 댄스에 있어서? 아니면 음악에 있어서? 뭐랄까 추구하는 바랄까 그런게 취향이 은근 비슷한 것 같다. 이 두 조합은 유닛곡을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내 머리에 잘어울리네 라는 생각이 박히지 않았는데, 그래도 참 교접점이 없으면서도 가까운듯한 묘한 관계다ㅋㅋㅋㅋ


아무튼, 어제 공연 시작 전부터 ㅂ1 선배를 찾아대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중에도 내내 익왕이한테 레인센빠이 찾았다던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는 계속 레인센빠이랑 키가 다르다고 놀리다가 결국 두 꼬맹이의 어택을 당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비광이 작아도 두주니 옷 속에 있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만히 당하고 있을 리가 없는 윤두주니가 역시나 만만한 주녕일 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가 만만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외부로 눈을 돌려보면 둘다 고만고만한 쭈구리들이 내부에선 피터지게 싸우는게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엉덩이는 뒤로 왜내밀죠 위험한 짓 함부로 하지마...... 다 널 위해 하는 소리야...





그동안 뭐했는지? 맞나? 이런 질문에 준형은 작업(곡작업 손짓)하며 지냈다고, 뭔지 알겠죠? 라고 말하며 다시 손으로 작업하는 걸 표현 함.ㅋㅋ 가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어패치 안깔린 용준형은 진짜 씹덕이고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벙어리도 이런 벙어리가 없다ㅠㅠ 작코꾸 이렇게라도 맞든 안맞든 그냥 던져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라도 쓰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짓이 진짜 그냥 씹어먹지 않을수가 없게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눈도 땡그랗게 뜨고 알지? 알겠지? 이른 표정으로 손 끄적거렸겠지 살짝 웃으며 고개도 끄덕끄덕하며 알아듣겠냐는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스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몸에 밴 귀여움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도적으로 귀여운척하는거면 진짜 이런 순간순간 씹덕이 튀어나오지 않을텐데ㅠㅠ 용주녕은 진짜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럽지 어떻게 이러지? 이 질문만 후기 읽으면서 백번쯤 한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





준형: 미나상 (여러분)

요섭: (ㅋㅋㅋㅋ)미나상~

준형: 쿄와…(오늘은..)

요섭: (ㅋ올ㅋㅋ)쿄와~

준형: ㅌ..타노시..깟다데스(ㅈ..즐거…웠어요) 훙이키와..(분위기는..)

요섭: (ㅋㅋㅋㅋㅋ올ㅋㅋㅋㅋ) 


왜자꾸 준형이놀려ㅠㅠㅋㅋㅋㅋ




준형: 초~~(엄청)

요섭: (ㅋㅋㅋㅋ)초~

준형: (ㅡㅡ) .. 아치(더우..)

요섭: ㅊ,아츠~

준형: 아치카따..(더웠..) 보쿠와..(저는)

두준: (ㅋㅋㅋ) 카와잇♥︎

준형: 카와이..(귀엽..) 아 ㅡㅡ….


ㅋㅋㅋㅋ미쳐지짴ㅋㅋㅋㅋㅋ




준형: 미나상노..(여러분의)

동운: (일어알려줌)

준형: 엏?? 아.. 오카케데..(덕분에..) 어.. 시아와세.. 데시따..?(행복했..어요)

두준: 꼭두각시네꼭두각시ㅋㅋ

준형: (앟..내 자존심;;) 아 나이(없어) 쟈.. 쟈나이(가 아냐) 꼭두각시쟈나이 

두준: 카와잇♥︎

준형: (ㅡㅡ) 보쿠와..(저는..) 토..(앟..포기..) 여기서나언거에요~ 오와리마스..(끝낼게요)


아.. 진짜 일본에오면 준형이밖에 안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넘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잇♥



파괴의 신이 봉인해제되었습니다.


쿠콰쾈콰콰와오카오캉콰와오아아!!!!!!!!!!!!!!!!!!!!!!!!!! 우와1ㅓ\1\1\!!!!!!!!!!!!!!!!!!!!!!!!!!!!!!!!!!!!!!!!

씨빨찐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갖 강한 욕지꺼리가 튀어나온다 이걸 내가 직접 봤으면 초초흥분해서 침흘렸겠지 짐승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양오빠가 저럴때 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한 비웃음과 여유를 온 얼굴에 묻히고 놀려먹듯 우쭈쭈하듯 그 두 표정을 다 지으면서 조련하듯이 옆에서 깔짝거렸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은 그런 양오빠 신경도 못쓸 정도로 초긴장해서는 땀 뻘뻘 흘리면서 되도않는 일본어를 중얼댔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뇌풀가동 하지만 fai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두 카와이 따라하는건 뭐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 타자를 치면서 입이 찢어져라 광대가 눈까지 올라와 시야를 가리도록 웃고있는 내 광대가 내 눈에 비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쿠와 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모르게 들리는대로 따라서 말해놓고 뒤늦게 깨달아서 정색하고 당황하는 것도 씹ㅋㅋㅋㅋㅋ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 존나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랑스러워서 어떡해 진짜로 어떡하지 지금 내 텐션이 너무 업돼서 막 익스트림 스포츠로 분출해야할 지경인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도 이렇게 귀엽진 않을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문단에서 흥분이 끝나지 않으니 잠시 쉬고 다시 써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성을 찾아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다음 후기도 장난이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동니가 진짜 일본어가 많이 늘었다고 한다. 역시 동우니는 머리가 좋은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에 너가 있어 다행이야 진심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인사도 풀 일본어패치 작동했다고 하던데, 동니는 참 멋진 놈이다ㅠㅠ 똑똑한데 막내하는거 참 힘든건데 잘 하는 것 보면 정말 대단대단. 저 바보같이 헤매고 있는 모자란 현실바보 형에게도 일본어 도움을 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윤두주는 또 놀려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두각시쟈나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카와이이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카와이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은 일본어로 뭐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당할 수 없는 욕망을 유발하는 귀여움은 일본어로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걸 일본어로 하면 よんじゅにょん이라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욘주뇬 뜻이 저거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끊임없는 윤두주늬 카와이고백에도 끄떡없이 오와리마스를 해내는 욘오와리마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트레이드마크 오와리마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준의 마지막인사는 후쿠오카에 저번에도 왔었는데 바닷가가 있어서 좋았다고! 와주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 마치고 옆에있던 준형이 갑자기 ‘마따쿠루켕네!!(또 온당께!!!)’ 라고 후쿠오카 사투릴하니 동운이 헛! 스고이데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기본이나 똑바로 하고 사투리배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또 어디서 배워서 냅다 외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존나 뿌듯해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형이가 실수로 입쪽을 어택 ㅠㅋㅋ

두준: (아!! 아ㅠㅠ 아아파.. )

준형: (괜찮은데?)

두준: (아픙데..ㅠㅠ 피나냐?)

준형: (안나ㅡㅡ)

두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지짜죽는쥬류ㅠㅠㅠ피나냐고물어보곸ㅋㅋㅋ



이거 어제는 투주너렌즈로 본 광경을 일반렌즈로 탑재하고 보면 이렇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우리 망붕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씹덕이야 사실 이게 더 현실적이기도 해서 더 발리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살 있는대로 피우면서 빨리 이거좀 보라고 피나냐고 거의 보험사 부를 기세인 윤두와 얘는 또이래 하고 심드렁한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렇게 계속 진지빨고 두두가 심각했으면 또 슬금슬금 눈치보면서 ㅡㅡ.... 얗 아직도 아팧? 지짜 아무렇지도 않은뎋ㅎ)3ㅎ;;; 하고 무심한척하지만 다 티나는 걱정을 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또 두두는 넘어왔다는 회심의 미소를 마음속으로 지으며 잔뜩 굴려먹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 귀엽다 진짜로ㅠㅠ


오늘도 콘서트 잘 끝내려무나 유딩들아ㅠㅠ 씹덕후기 많이 올라오길 차분히 기다려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