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지치는 밤이라ㅋㅋㅋㅋㅋㅋㅋ 코멘을 쓸 힘이 없는데 사진이 떴으니,

그리고 간만에 주녕이 개인플뷰가 터졌으니(감동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사진 좀 가져와야겠다.





시작은 늘 그래왔듯 고유명사 윤두주느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끝나자마자 알람이 두번 연속으로 울리길래 봤더니 둘이 하나둘셋하고 올린 것 같이ㅋㅋㅋㅋㅋ 동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두주니 얼굴이 귀여운 수준이 아니라 심하게 잘생겨서 또 내 손은 자동으로 저장을 하고 있었다.........


두주니는 눈도 참 매력적이고 코와 미간이 이어지는 선도 너무 멋있지만 진짜 죽이는건 눈썹인듯. 주녕이 눈썹은 어떻게 메이크업하냐에 따라 올라갔다 내려갔다 삐뚤었다 메컵아티스트기분따라 난리 나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 눈썹은 진짜 체고시다bbbbb 두주니의 미를 더 살려주는 느낌이야 그래서 나는 두주니가 머리를 차분히 내리는것보단 적당히 올리는게 더 발린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플뷰 보고 살짝 머리띠 보면서 웃음 터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을 위로 올려버려서 머리띠를 안보이게 하면 평소의 애잔한 두주니 표정이 나오는데 살짝만 다시 밑으로 내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이 터지길래 한 열번쯤 반복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는 뭔가 소년 속의 소녀를 품고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독 두주니가 소녀소녀한 머리띠하면 왜 그렇게 웃음이 터지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보고 바로 숙연해짐....... 잘어울리시네요........(진지)

뭐지? 진짜로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평한 미간이랑 이어진 콧대랑 눈썹이랑 눈이랑 진짜 완벽하다 펄풱 인생의 진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띠 위화감 없으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기단 말도 지겨워 새로운 단어를 정의내려주고싶다. 고심해서 만들어볼게 윤두준의 잘생김이란 뜻을 담은 단어를ㅠㅠ





미간사이에 끼어죽고싶다는게 이런 기분입니다





에피타이저로 입맛 돋궜으면 이제 메인음식으로 들어와볼까요

씹덕사 시전하시는 용준형(26)과 양요섭(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꼬맹이들 어디 유치원생들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는 저거 씌워놓으니까 유딩이 놀이공원에서 팔 법한 선그라스 끼워놓은 것 같고 용주녕은 왜때문에 덩치큰 애기같은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짧은게 애같아보이는데 한몫 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진심으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하는거같아 보이는데 너도 뭐 하나 머리에 걸치고 좀 그래봐 쫌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오가 안산다고 생각하는지 주녕이는 유독 저런거 착용 안한다ㅋㅋㅋㅋㅋㅋㅋ 멋짐도 좋지만 요즘 네 귀여움이 정점이니까 덕지덕지 착용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출국짤에서 구렛나루 얘기하면서 머리 궁금하다 했는데, 요로코롬 또 짧아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볼살도 너무 많이 빠져서 옛날에는 짧게 치면 얼굴이 동고래보였는데 지금은 그런느낌 안들 정도.....

ㅇㄱ에서 뱃걸때 얼굴 보인다 그래서 그런가? 하고 다시봤더니 진짜 그런 것 같기도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주녕인 참 다른 얼굴 많이 보여줬지만 정작 진짜 안변한듯 싶다. 용주녕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나? 하..☆★





오구오구 애기네 애기ㅠㅠ 볼살 쪼옥 빠졌는데도 진짜 애기같다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호식이같은 머리도 귀여운데 화보찍을때처럼 애매하게 깐듯 안깐듯 이마 보여줄듯 가릴듯 반정도 올릴듯 말듯한 그런 머리도 내가 진짜 좋아해 준형아.....♥ 머리 하나로 귀엽고 멋지고 예쁘고 심지어 다 잘어울리는 너란남자ㅇ)-(





으아니 그래도 그렇지 저렇게 사정없이 입대하는 애처럼 밀어놨어 옆머리를...... 두주니보다 더 짧네ㅠㅠ






코멘쓰다 타이밍 놓친 후기 몇개 풀어볼까


준형: 저희갛..이켛… 일본 여러곳에섷..

두준: ^-^

준형:(통역 기다리는중)

두준: ^-^ 

준형: 라이브를 할수 있어섷..

두준: ^-^ 카와잇♥︎


하면서 계속 두준인 멤버별로 카와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맘알아ㅠㅠ 새우젓 눈에도 이렇게 귀여운데 니눈엔 오죽 귀여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여워하는 눈으로 쳐다봤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준의 준형사랑을 감추기 힘들어하는 것 같았다며 투주너가 코멘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간만에 해외동침 어때요? 아니 어젯밤 이미 해서 윤두주니 저러는건가? 오늘도 해요 그럼ㅠㅠ 룸으로 와인 올려보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Q. 동계 올림픽 선수가 된다면 어떤 종목의 선수가 되고싶나?


준형 : 아이스 하키

두준 : 시범보여주세요~


하키를 하는 모션으로 두준이를 들이받음

준형 "이렇게 마음에 들지 않는 선수에게 부딪힙니다(灬 ╹ ω ╹ 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하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퀸의 남자자리가 탐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애들은 다 국대들이 활약한 종목을 대는데 진짜 생각도 못한 종목을 말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주녕이가 좋아했을리 없고(절대ㅋㅋㅋㅋㅋㅋㅋ) 연느때문에 생각한게 맞을듯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씹어먹게 귀여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주니한테 육탄전 벌이는건 또 왜이렇게 씹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업되어갖구 신났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형오빠가 두준오빠한테 부딪히는 흉내내다가 실수로 두준오빠 코를 살짝 쳤는데 두준오빠가 심각하게 아파하길래 준형오빠 당황해섴ㅋㅋ

준형:뭐야....

두준: ....

준형:괜찮아..?

두준:....

준형:미안해

라고 했다궄ㅋㅋㅋㅋㅋㅋ



이 후기는 진짜 주녕이가 그렇게 말한건 아니고 그냥 두주니가 다친 fact에 주녕이 표정과 분위기가 저런 분위기였다고 추측한 것이 이렇게까지 와전된듯. 왜냐면 작성하신 분이 투주너라서 투준렌즈 끼시고 저런 식으로 말씀 자주 하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ㅋㅋㅋㅋㅋ

주녕인 신났는데 두주니는 다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도 지만한게 신나갖고 오버해서 들이박아버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얘네는 뭐만 하면 코믹인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해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또 당황해서 눈치 살살보는 용주녕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두두라면 강아지 쩔쩔매는 표정보면서 아픈거 둘째치고 놀려주고 싶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으로 양오빠는 컬링 하고 싶다고 했단다. 또 시범 보여달라니까 익왕이가 열심히 우오오오오 오오오하면서 닦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섭이가ㅋㅋㅋㅋㅋ 괜찮아여 언니~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어여 언니 괜찮아여 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마지막인사 할 때 양오빠가 일본어로 하라 그래서 또 더듬거리며 씹덕 시전하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하는 주녕상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나코토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주녕이 홈마님이 콘서트 원정가시는게 이렇게 기쁜 일이라니ㅠㅠ 내가 안가니(+못가니) 아쉬워하면 안되지만, 기뻐는 해도 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만 가면 가뭄격인 주녕이 플뷰에 한줄기 단비가 되어주셨다ㅠㅠ 오늘은 잇케 단체사진도 올라오고 기분좋구나~ 그니까 얼른 자야지 아 졸려...... 포스팅 끗.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PAN TOUR 2014 5 - 140309 후쿠오카  (0) 2014.03.11
JAPAN TOUR 2014 4 - 140308 후쿠오카 번외(?)  (3) 2014.03.09
용스타는 사랑입니다  (2) 2014.03.03
준형이가 생일선물이져  (0) 2014.03.03
요준 미는 요준  (0) 2014.03.0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