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지않는 떡밥의 샘 용스타..☆★

엊그젠 요준 밀던 용준형은 어려운 듯 보이지만 사실 세상에서 가장 쉬운남자이기 때문에 오늘은 윤용을 밀기로 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가마니있던 윤가마꾼은 이렇게 서든어택을 당하게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먹고 이렇게 귀여운 도발을 하는겁니꽈........ 비타투오 먹으면 이렇게 귀여워져요? 그럼 열병은 마신 나는 왜...?? 난희골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직접 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준형 가오상 그럴리가 없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어떤 유통을 통해 주녕이 손아귀까지 들어갔는진 모르겠지만 왜 하필 윤두주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림수다 노림수야...!!!! 분명 윤용분자가 작업실 안에...!!! ㅌ...ㅌㅈ군이 혹시...????????


........ㅈㅅ.. 너무 나갔다........ 아무튼, 사물 뚫어져라 보는 습관처럼 또 병뚜껑 따서 한입 가득 물고는 병 가만히 쳐다봤겠지 똥그란 눈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두준 하면서 낄낄대다가 장난끼 발동해서 샐쭉대면서 찍고는 인스타에 올렸을 생각하니 씹덕백덕억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에서 살짝 벌써부터 쫄아있는 듯한 느낌적 늑힘이 들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두주니 이거 안받고 뭐하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받아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용주녕 시그널 못받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가 널 유 혹 하는거란다 띠리리리띠리리 훠우!!


주녕인 또 작업실인가보다ㅠㅠ 하긴 어제 신나게 놀았으니 오늘은 작업실 갈 것 같았다. 두주니 촬영도 끝났는데 밤낚시 안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가서 빨리 ㅍㅍ하나 쓰고 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업땜에 더 바빠지기 전에 둘이 여유롭게 좀 쉬다왔으면 좋겠다 세월낚고 추억낚으면서ㅠㅠ 그러고보니 저번에 바이블링이었나, 쎄씨였나 인터뷰에서 주녕이가 낚시에 대한 이야기를 참 멋있게 한 것 같아.... 달과 나와 뭐.. 밖에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만에 주녕이가 멋있는 말 했는데 이렇게 머리에 들어오지 않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거 아니면 뇌가 자체검열해버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궁금하면 사서보시라. 짱짱맨 멋진 남자임ㅇㅇ


아무튼 두준시는 지금 용준형이 심심하니까 놀아달라고 혹은 오늘밤 한가하다고 신호 보냈으니까 한방에 알아듣고 반응해주길 바랍니다. 반응 없으면 고자로 알겠음ㅇㅇ






하 오늘은 피곤한 월요일이니까 남은 일주일을 위해 포스팅 없이 자려그랬는데 용주녕이 저렇게 끼부려서 글쓰기 연 김에 어제 손용도 올려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 손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어제 포스팅이었나에 너네 얘기 썼는데 막내가 내 텔레파thㅣ 받고 응답해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상ㅈㅅ)


진짜 간만인 것 같다 이 투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감이 그런건가? 왜이렇게 오랜만이지? ㅠㅠ 아오........ 용주녕 어려보이는거 봐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 손가락 짧은 것도 씹덕인데 눈도 꾸러긔같고 앞머리 짧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포가 온 얼굴에 퍼져있다 심지어 옷도 왜이렇게 꾸럭꾸럭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색도 발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준 못지 않게 공수느낌 확실한 비주얼을 갖춘 손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우니는.... 요새 조금 힘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아차에서도 유독 피곤해보이는 우리 막내ㅠㅠ 관리 받아야한다고 전에 누나가 건대 에스테틱 가자구 했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클라스는 영원하다고 여전히 너무 멋진 테리우스십니다..... 자애로운 투샷 사랑하니까 자주 준이형이랑 찍어주세요 너보다 하는짓이 좀 모지라도 형이다 생각하고 감싸주고 치켜세워주고 동니는 똑똑하니까 뭔말인지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타고 또 너무 하체 들이밀지말구 주녕이 놀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니까 짤 찾아야겠다 갑자기 내가 보고싶어졌다 지가 먼저 부비부비 들이대놓고 동니가 너무 적극적으로 붙으니 놀라서 도망가는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니...........? 어디 갔죠 그 움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미ㅠㅠㅠㅠㅠㅠㅠㅠ 못찾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증말 어디 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짤을 몇번을 봤는데 저장안하고 지나쳤을 리가 없는데 플래시여서 영상으로 다운받은건가 아니면 어느 폴더에 숨겨져있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멘붕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대로 뷰쇼 쪼리개그(였나)에 터진 용주녕씨로 모셔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웃긴건 웃긴거지 왜 안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니 개그친 보람이 있겠다 주녕이가 품으로 안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왕이 표정봐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 동우니 얼굴은 구겨진 것도 아니고 꾸겨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도 어디 있을텐데 써치의욕상실....... 무튼 손용행쇼 사랑해 내 소뇽이들..♥









어제 늦은 새벽 올라온 용스타도 추가! 아침에 이거보고 씹덕터져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한테 하는 말투가 조폭형님 모시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군대서나 쓸법한 말투를 미필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코고시지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쉬태그봐 너땜에 자기 못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울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잠귀 밝아서 작은 소리에도 잘 깬다며 기광이와 현승이 잠버릇에 열변을 토하던게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님이 코고는 소리에 잠을 못자.....? 너 거실에서 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게 방문 닫으면 안들릴 것 같은데 그거땜에 잠을 못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니가 그 시간에 들어왔는데 형님이가 코골고 자고있던거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유 형님이 엉댕이 빵실빵실한거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툭툭 쳐주고싶은 충동이 백번도 더 일어나는 씹덕궁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털도 엄청 보드라울 것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션에 코박고 자는건 여전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코골아 하니까 슬쩍 깼다가 신경안쓰고 다시 자는것도 개답지 않고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 너가 있건없건 나는 잘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이가 신나게 뛰어노는 날은 없는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스타 너무 좋다 정말ㅠㅠ 예쁘게 오래오래 함께해 용준형님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