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준 미는 요준

용태공 2014. 3. 2. 01:08





오오오옴뫄아??? 므어어어예여어??? 여고딩 둘이서 수다수다 작렬하다가 잠드는 파자마파티같은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덮오빤 술 안마시니까 혼자 미니바에서 주녕이 술까는거 구경하면서 얘기나눴어? 아니면 걍 나란히 누워서 잘 것 같은 자세로 몇시간씩 수다 떨었어? 아님 몸으로 하는 대화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만 던져놓고 가시면 앙대여ㅠㅠㅠㅠㅠㅠ 제 호모심에 불질러놓고 이렇게 발 빼시면 소녀 어찌하옵니까........


그리고 주녕이방에서 자고 일어났으면 인증샷 하나쯤은 있어줘야하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홀딱벗었지만 이불로 꽁꽁 싸맨 용주녕의 뒷모습(얜 옆으로 잘테니 뒷모습이 찍힐 수 있을듯)이라던지 주녕이 발가락이라던지 홈런인증샷같은거 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손님들 요준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아니 준요라도 좋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쳐들어간건 양오빠니까 안달난 것도 양오빠일거고 작정한 것도 양오빠일겁니다 그니까 이번만큼은 요준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오늘은 가볍게 요준 몇장 투척


(용스타에 죽었다가 좀비처럼 살아나기 전에 이거 먼저 쓰려고 했었는데 여기까지 써놓고 홈오심이 갑자기 손용으로 흐르는 바람에 혼자 손용파다가 용스타 뜨는 바람에 이거 버려놨지만 오늘 안에 해결해야할 것만 같다 왜냐면 요덮오빠가 3월 1일 잊지 말라고 올려준 글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 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 투척할 정신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에 투척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오오모모마마마마ㅏ마ㅏ???????????????? 또 여까지 쓰고 이제 요준요 사진좀 풀어볼까 한 순간 주녕이가 인스타 올려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한번보고 ....응? 하고 또보고 .........나니????????? 하고 또또보고 오열 새벽에 입에 주먹넣고 조인성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람해요 진짜로 마니마니 살람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요준 미는 시즌이 다가온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내 예상만큼 양오빠는 오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력터지는거봐 박력분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어빨리. 야. 안자냐? 말투랑 표정이랑 진짜 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끝에 마침표 지원되듯이 딱딱 끊어진다 상남자말투ㅠㅠ 양오빠 저게 양오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이 알고 있는 뷰티짜랑햄~XD 이거는 양오빠 아니라 요서비나 요소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들 앞에서 의식 안하고 편하게 있는, 말도 툭툭 던지고 그래서 주녕이가 가끔 눈치도 보게 만드는 그런게 바로 양오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사랑하는 상남자 양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양오빠 왜이렇게 잘생김...? 백퍼 민낯일텐데 살아남네....)


무엇보다 저거 찍는 저 씹덕결정체 용준형........ 와 이 스벌진짜......... 아 절대 주녕이에게 하는 욕이 아닙니다 제 스스로 내뱉는 감탄사입니다...... 이 단어가 아니면 표현이 안되는 씹덕이거든요........... 오갓 신이시여............제게서 파괴의 신을 거둬가소서............ 용주녕을 파개하고 싶습니다..........


누구세여~ 안잫 이 두마디 뿐인데 발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이 왜저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씹덕지다 씹덕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자라는 말이 어떻게 저렇게 혀가 꽈질듯 꽉차서 들릴 수가 있지 진짜 신기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누구세여는 상당히 밝지만 낮게 깔린 양오빠 말투에 자기도 퉁명스럽게 안잫. 하고 목소리 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쎈척하지마 어차피 니가 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에서 압도적으로 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에서 파이터오오라 느껴지는거 못느껴? 알아서 몸사려라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빼박캔트 요준입니다. 트위터로도 사실 인식했지만, 양오빠 저렇게 쳐들어올거라는걸 알고 있었지만 영상으로 직접보니 확실히 요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틀연짱으로 놀러오는 양오빠 결국 오빠의 단호하게 박력터지는 소유욕이 해냈어요ㅠㅠ 해외에서 빛나는 용주녕을 이틀이나 가지다니 엇빠가 진정한 위너..!!!


솔직히 용주녕 안자고 기다렸지? 카톡하다가 요덮빠가 건너올거 알고 찍어야짛ㅎ)3ㅎ 하고 준비하고 침대에 기대 누워있다가 오빠 벨소리나 노크소리 듣고 카메라 키면서 걸어갔더니 성질급한 양오빠가 열어빨리. 이런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봐도 그려진다 씹덕백덕천덕까지 터지는 모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똑똑 #불청객 이라는 멘션도 씹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녕은 진짜 그냥 씹어먹히기 위해 태어난걸까? 나란 호모한테 고스란히 이렇게 제물로 바쳐지기 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인 아이돌을 빨아본 적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에겐 너무 죄스럽지만 미아내 이런 사랑도 사랑이야 너는 LOVE.......♥


그나저나 둘이 무슨얘기할거야? 침대셀카 이런거 같이 찍어주면 안돼? 주녕인 민낯 보여주기 극도로 싫어하니 안찍겠지만 눈만 내놓고 얼굴 다 가려도 좋으니 분위기라도 느끼게해줘 관음하는 기분 느끼고 싶어서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내 상상이 어디까지 갈지 나도 날 잘 몰라 후ㅏ.....☆★ 뜨겁고 긴 밤 보내세요 DO NOT DISTURB 노바디 애니바디 네버 건드리지마 요준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스타는 사랑입니다  (2) 2014.03.03
준형이가 생일선물이져  (0) 2014.03.03
용스타 한방으로 기절 + 두방으로 듀금  (0) 2014.03.01
140228 중국출국 공항짤  (0) 2014.02.28
상하이로 떠나봅시다  (4) 2014.02.2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