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녕이가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이지 않겠슴까 하하하


엊그제 어쩌다 ㅎㄱ 생일이란걸 알게 되어서 안그래도 주녕이가 축하 좀 해주려나?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근데 옛날만큼 요즘 자주 어울리는 것 같진 않고 해서 굳이 SNS로 티내지 않고 지나갈 수도 있겠다고까지만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생일날인데... 생일 당일인데... 글케 니들끼리 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나 친구들이랑 시끌벅적하게 생일 보내지 왜 얘랑 조촐하게 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누구머리 보이는걸로 봐서 더 앉아있는 것 같긴 하다만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도 이제 막 중국갔다 와가지고는 저러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양오빠랑 폭풍수다 떨었으면 잠이나 넉넉하게 잤으려나 싶은데 운동할 땐 설탕체력이면서 새삼 놀땐 강철체력이란걸 깨닫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블링 인터뷰였나, 자기는 연습 끝나고 씻고 다시 나갈 채비를 하면 멤버들은 힘든데 어딜 또 나가냐고 다 놀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모습이 딱 그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친했을 적엔 ㅎㄱ도 망상 소재로 자주 등장했던... 그 추억을 조금 되살려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유툽에 용준형 치면 상위로 써치되는 용준형 ㅇㅎㄱ ㅁㅌ스토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봐도 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얘는 노리고 말했을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랑 주고받은 트윗만 봐도 둘다 뭘 확실히 노리고 써댄게 분명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야 ㅎㄱ랑 친해진거 막 자랑하고 싶어했고 그랬으니까ㅋㅋㅋㅋㅋㅋ 근데 얘도 참 만만치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도 상당했지.... 하...... ㅎㄱ 역시 상당히 영악하긴 하였으나 그나마 주녕이만의 외사랑이 아니었으니 그나마 나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은 주녕이도 많이 컸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으로 내가 두주니를 주녕이 옆에 세워두고 싶어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주녕이를 이용해먹거나 의식하거나 밑으로 보거나 하지 않고 정말 순수하게 옆에 있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준형이를 제일 많이 놀리는게 두준이여도 그 안에 의미심장한 속뜻이나 악의가 있는게 절대절대 아니라는 게 그냥 봐도 보이니까ㅠㅠ 그리고 진짜로 예뻐~ 아껴~ 이런것도 아니고 그냥 친구 그 자체로 옆에 있어주니까. 이건 정말 두준이한테서만 느껴지는 그런거야ㅠㅠ 다른 사람들이 다 그렇지 않다는게 아니라, 두주닌 진짜 단한번의 예외없이 얼웨이즈ㅠㅠ 그래서 더 사랑해ㅠㅠㅠㅠ)







ㅎㄱ랑 트윗하던 때에는 이렇게 귀여운 앙탈도 많이 부리고 집착도 하고 애교도 부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용준형 맞냐며 새로운 모습을 마구마구 보여주셨더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ㅎㄱ가 가끔은 지능적으로 주녕일 놀려먹거나 하긴 했어도 정말로 많이 친했고 좋아도 해줬다는건 사실이니까ㅋㅋㅋ







잇케 한줄




두줄




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도 커플아라로 같이 빼던 시절이 있었더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짓이 소녀들보다 소녀같고 사내커플보다 은근히 비밀스러운 맛이 있어서 지금봐도 참 꽁냥꽁냥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 해외활동과 안맞는 스케줄로 자주 못봐도 생일날 만날 수 있는 좋은 사이라니, 부럽기도 하다ㅋㅋㅋㅋㅋㅋ 고기 맛있게 많이 먹고 소주도 적당히 걸치고 2차엔 저 모임 형아들이나 다른 친구들과 더 거나하게 놀 느낌이니까 조심조심 재밌게 달리길ㅋㅋㅋㅋㅋㅋ ㅎㄱ님 ㅅㅊㅅㅊ!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PAN TOUR 2014 4 - 140308 후쿠오카  (0) 2014.03.09
용스타는 사랑입니다  (2) 2014.03.03
요준 미는 요준  (0) 2014.03.02
용스타 한방으로 기절 + 두방으로 듀금  (0) 2014.03.01
140228 중국출국 공항짤  (0) 2014.02.2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