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은 갔습니다

용태공 2014. 3. 15. 16:07




아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일본으로 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는 아침일찍부터 출국을 했다ㅠㅠ 그것도 저렇게 귀여운 모자를 쓰고 귀여운 복장으로 봄이 왔음을 알려주고 떠났다 나 잔뜩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에도 봄을 알려주러 가셨나요 봄의요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 바로 철회하겠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너무무리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ㄱ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심지어 마이걸프렌드라는 코멘과 함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염색체끼리 니가 내여자네 아니네 니가내여자네 해대는데 솔직히 귀여워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참 꾸준히.. 몇년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수싸움을 하고 계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정의내려드릴게여. 걍 섞어^^ 아님 둘다 지기 싫은 것 같은데 그럼 걍 가위바위보해서 정해여^^ 니들 좋아하는 볼링쳐서 정하던지ㅋㅋㅋㅋㅋ 아 그럼 용주녕이 지겠군요?


공지에도 썼지만 '주로' 용총일뿐이지 무조건적인 용총은 아닙니다. 주녕이의 마초근성을 어느정도 존중해주고 싶어요. 근데 물론 머릿속에 주녕이 밑에 깔리는 사람은 그려지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두주니랑도 저럴 수 있어 이해해 하지만 넌 두주니는 못이겨 왜냐고? 일단 말로 못이기고 가위바위보도 못이기고 뭔게임을 해도 두주니가 잔머리굴리면 너는 절대 못이기거든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이겨도 결론은 진게 되버릴걸? 그니까 넌 지는게 너무 당연한데 두두가 널 위해서 걍 한번 네 제안을 들어주는 척 하는거일뿐이야 두두도 알고있다 너가 다 질거라는걸? ㅎㄱ는 뭐, 사실 ㅎㄱ도 다 알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리고 쟤도 영리해서 널 다 이겨먹지만 너가 원한다면야 시늉은 해줄듯^^ 근데 둘다 너 노리는건 확실하니까 어디서든 몸조심해.....





눈을 보여줘요 용사여..☆★ 슈스들 가시는데 얼굴확인이 웬말이지 혹시 입구에 직원언니가 애들 눈 보고 싶어서 그런거 아녜여?는 물론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주녕이가 간만에 이쁜 얼굴을 절반 공개하고 나왔다. 감격에 겨워서 어깨춤을 출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들 요서비가 조련을 잘한다고 생각하지만 어쩌면 가장 뛰어난 조련사는 용주녕일지도 모른다. 팬들에게 기대조차 못하게 했다가 작은 떡밥에도 미친듯이 날뛰게하는 재주가 있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선글+마스크+모자 3단콤보로 무장하다가 하나만 벗어줘도 감개무량하게 만드는게 조련이 아니고 뭔가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 좋아 죽었다고 어제ㅠㅠ 너무 고맙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이렇게 귀여워 진짜?????????????? 물음표 한 백개는 찍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곳을 바다로 만들도록 눈물을 흘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용준형씹덕진흥연구소라도 있는걸까 귀여움이 날로 늘어가는건지 내 눈에 콩깍지가 늘어가는건지 나도 잘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롤 전신으로 보지말고 상반신만 봤을때 고등학생 같아여 옵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디즈니성애잔데 모자도 씹덕터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웬일로 저렇게 귀여운걸 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전엔 망내가 미키옷 입고 들어왔었는데 같이 샀니 아구 구여워죽겠다ㅠㅠ 경보하시느라 붕붕떠서 칭칭감긴 이어폰줄은 왜이렇게 또 씹덕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 가방에 낀거같은데;;; 듣지도 않는거 그냥 빼고 다니시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후드남방은 신상인가보다. 못보던 옷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내내 어둠의 자식마냥 검은 옷만 주구장창 입더니 봄이 오긴 왔는지 슬슬 옷에 색깔이 들어가기 시작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체크는 씹덕터지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다 귀요미야 간만에 공항패션이 즐겁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방도 클러치 안들고 크로스백 매고왔네? 바지도 이쁘다고 본인이 만족해하던 사복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간만에 저렇게 다리선 다 드러내니까 빠수니 죽네요 좋아서...... 이게 용주녕이죠ㅠㅠ 뭔가 주녕이답다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칼라매치며 스타일이며 넌 진짜 센스있어ㅠㅠ 내가 이래서 용주녕 얼빠미련을 못버리는겁니다........ 아 물론 잘생김의 기준이 여러분과 매우 다를 수 있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좋아서 다갖고온 기사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은 진짜 입에 물빨핥고싶게 뽈록하니 귀엽다ㅠㅠ 아 정말 욕하고싶게 귀엽다. 뒤에서 팍 땡기고싶다 그럼 저렇게 막 빠르게 앞으로 가다가 휙하고 뒤로 넘어갈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되겠다.... 공격성이 막 나오려고 한다 황급히 주인공을 바꿔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두주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도 간만에 두주니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 한달간 누구세요?싶은 멋짐을 잔뜩 짊어지고 공항다니더니 오늘은 두주니같이 입고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그동안의 멋진 윤두주니도 매우 핥습니다 하악.....





고속터미널에 계실 것 같은 멋쟁이 할아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니 짐도 바리바리들고 그러니까 더..... 아..아니 그만할게.....

오빠 사랑해 내맘알지..?♥ 근데 자꾸 양오빠 트윗 이후로 익왕씨한테서 레인센빠이가 보인다. 큰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르다.... 고화질이 벌써 떴다..... 그리고 너무 귀엽고 예쁘고 애기같고 화사하고 밝고 멋지고 그래서 말이 안나온다ㅠㅠ

저 입!!! 입!!!!!!!! 눈두덩이!!!! 볼!!!!! 구렛나루!!!!! 삐죽나온 뒷머리!!!!!!!! 까슬까슬한 뒷머리!!!!!!!!!!!!!!!!!! 주녕아 방심하고 다니지말라고 입벌리고 다니지도 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어떻게 해버리고 싶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일본콘서트 공지가 떴는데, 고나리가 심해질 것 같은 듯....... 사진 영상 빠이..☆★

주녕인 늘 이쁘겠지?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