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단 말도 지쳐

용태공 2014. 3. 16. 00:25




적당히 귀여워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ㅂㄱㅂㄱ 갔다가 귀여운 주녕이 납치해왔다ㅠㅠ





메이킹이었나? 암튼 씹어먹고싶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지화면 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앙 물어보고 싶은데 대신 해줄사람? 응? 두주니 너가 하겠다고? 그래 한번만 해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 자신감 확떨어진 목소리도 귀여워서 발차기 백번하게 만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쓰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 놀려먹는것도 씹덕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 물어봐놓고 대답하니까 침묵되는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뜻 아는거 맞지?^^ 일본어도 둘이 비등비등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익왕이가 주녕이보단 쪼오끔 잘할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치쏘올? 치쏠? 하는 깨알동니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귀여운척하면서 따라하는 용주녕 진짜 척이아니라 진실되게 개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돼쏠하는데 입이랑 볼이랑 표정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니가 웃어주니까 또 우쭐해갖고 표정이 거만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갖고놀기 참 좋은 장난감인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법이 너무 간단해요 칭찬하면 좋아하고 놀리면 인상써여 근데 다시 칭찬하면 금새 또 좋아서 웃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이 용준형을 만들 때 지능을 넣다 말았나ㅠㅠ 그래서 불쌍해서 귀여움은 다 쏟아부으신듯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사람은 어떻게든 세상을 살아가게 되어있지. 본인이 가진 강점을 살리는게 약점을 보완하는 것보다 현명한 방법이니까 한살이라도 어릴 때 귀여움을 마음껏 발산하자....... 어렵지 않아 그냥 인정만 하면된다? 정지화면이 자꾸 나를 게로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입 앙다문 표정이며 씹덕터지는 볼탱이가....... 후....... 미치게하네 진짜.......





요준행쇼 외치고 시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영상을 잔뜩 보고 이거 두개만 가져온건데 용주녕을 한시간 반동안 보면서 이미 내 공격성은 한계치에 다다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그냥 웃기만해도 나는 모든 것을 파괴할 씹덕에너지를 가지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저런 목소리 낼 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완전 평소에 내는 거라기보다 좀 께이돋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렇게 말하는게 있는데 딱 저목소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 목소리로 요서비갛 요서비랑 잇케 요서빟 발음하면 미쳐버릴 것 같다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이름이 요서비가 아닌게 천만다행일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다면 아윌파인쥬 앤... 상상으로 그치겠다. 상냥한? 애교묻은? 께이돋는? 장난기묻은? 긴장빠진? 새침떠는? 그런 목소린데 암튼 쟤 신났어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참 어이 용주녕씨 양오빠 거기에 손 너무 깊이 넣지 맙시다 양오빠가 다른걸 들키는 수가 있어요(...) 그리고 지가 말해놓고 들킨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여 용주녕씨 본인이 직접 제보하셨거든여? 원하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상대방도 꽤나 좋아하니까 걍 모르는척하고 소문내줍시다.





봐도봐도 재밌어서 진짜 자주보는 주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주간아에만 나오면 슷두는 미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빠는 아이돌이라 웃긴건지 모르겠지만, ㅅㅋㄹ이나 ㄳㄷㅇ, ㅍㅁㄴ, ㅂㅇㅇㅍ 등등등 다수 아이돌이 나오는 것들도 우연찮게 봤었는데 얘네만큼 웃기지가 않았다. 아무래도 내가 걔들을 잘 모르는 영향도 있는 것 같지만(근데 여아이돌은 얼굴과 이름을 대충 다 아는데도! 여아이돌이라 망가지지 않으려 해서 재미가 없던걸까.....) 무튼 얘들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ㄴㅋㄴ랑 죽이 잘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임 좀 야하지 않아여....? 난 이거 첨볼때 어 쎄다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내가 ㅂㅌ라 ㅂㅌ렌즈 낀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ㄴ형이 하지 않았다면 충분히 께이폴노 한편 나왔을 삘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럽진 않고 냄새만 나는 형이 해서 웃긴거잖아 저 익익왕이랑 용주녕 반응 좀 보라그엿! 느끼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지화면은 왜 또 용주녕 반응온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는 자극에 약한 것 같다. 눈 반만뜨고 멍할 때는 둔하게 생겨갖고 실제로도 굼뜨면서 또 저런건 예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박당하는 것도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손으로 양오빠 팔꿈치 움켜잡는것도 왜때문에 귀엽습니까ㅠㅠ 실오라기 하나라도 잡겠다는 맘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팔뚝 포동포동해갖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지르기 전까지 움찔움찔하면서 보노보노땀흘리는것도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맛에 개로피는거자나여 원래..... 저 반응 보고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 다가갈듯말듯 다가갈듯말듯 하면 으아으아으아ㅎ)3ㅎ;;;;;;; 이렇게 쩔쩔매겠지 오구오구 확그냥 한입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땀닦으면서도 놓지않는 양오빠다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주녕이는 지가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스킨쉽이 자연스러워서 발린다ㅠㅠ 그냥 물흐르듯 자연스러워 그리고 양오빠가 참 곰살맞게 잘 받아준다ㅋㅋㅋㅋㅋㅋㅋ 본능이져 백구가 부비적대는건ㅠㅠㅠㅠㅠ 저렇게 애교덩어린데 자꾸 쎈척해ㅠㅠㅠㅠㅠ 저날 유독 눈이 순둥순둥하고 표정도 억울하니 귀여운 표정 지어대서 보는 내내 짐승처럼 울고싶었다...... 딱 괴롭히고 싶은 표정을 자꾸 짓는데 진짜 모니터 뚫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나온김에 주간아 보고 자야겠다 하루종일 주녕이만 보니 이보다 행복한 휴일이 없다 꿀주말이네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317 용스타와 기타등등  (2) 2014.03.18
두옹벅지 용배우벅지  (2) 2014.03.17
님은 갔습니다  (0) 2014.03.15
오고가는 콜라속에 깊어가는 윤용사랑  (2) 2014.03.13
JAPAN TOUR 2014 5 - 140309 후쿠오카  (0) 2014.03.1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