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이 망극하다

용태공 2015. 10. 20. 22:57


융두 사진 뜬거 보고서부터 일이 손에 안잡힐 정도로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나는 폿팅을 남겨야만하겠다..... 세상에나 마상에나 정말 이게 말이나 됩니까??????? 세상에 이런 왕이?????????????????????????????? 그나라 뭔 축복이져??????????????????????




눈에서 이렇게 꿀떨어지는 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곤룡포가 저렇게 잘 어울리는 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곤룡포 모델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수줍은 미소로 내려다봐주는 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년 전에도 없었을거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또 슬기로운 누나는 왜저렇게 하얗고 예쁜겁니까.... 두주니 맨날 연상킬러하다가 간만에 또래랑 찍어서 맘도 선덕선덕 했겠구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시놉 보고 존잼이라고 생각했다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임슬립 지겹지만 수포자와 수학에 목마른 왕은 너무 귀여운 컨셉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왕을 흔들고 다시 돌아가는건 좀 과해... 뭐 알아서 잘 풀겠지 저는 두주니 눈빛이나 보면서 꿀이나 빨렵니다ㅇ<-< 빛도 빛인데 정말이지 융두 수줍은 표정이랑 따순 눈빛이 넘나 설레서 완전 꽂혀버렸다구여........




이건 그닥 꽂힌 사진은 아니지만 안올리긴 아쉬우니 올리가써요ㅎ0ㅎ 우리 전하 이마 훤..하신거봐.... 두주나 콩 많이 먹구ㅠㅠ 또 뭐이찌ㅠㅠ 암튼 화이팅이담마!! 잘생겼으니까 극복할수 있어!!! 근데 정말 개구진 왕과 내시(아님)네여 둘다 넘나 개구진 얼굴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격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넘나 잘어울려!!!! 이런거 아니더라도 걍 사랑스러운 커플이다ㅠ3ㅠ 그치만 난 호모레기니까 이런 와중에 이런거 하나 껴넣어야하지 않겠슴미까 이름하야




성균관 유생 가랑 용준형..★ 가랑이의 가랑 아닙니다(진지) 어렸을 적엔 같이 글공부도 하고 검도 배우던 사이였는데 아무리 명망있는 집안일지라도 왕가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순 없으니 평생 그의 오른쪽(다분히 의도적인 오른쪽ㅎㅎㅎㅎㅎ)에서 머물겠다 맘먹은 우의정 정도 되지 않겠슴미까ㅠㅠㅠㅠ 아시파 갓두준도 끝장난다지만 갓주녕도 갓이 잘어울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두주니도 갓쓴거 만드셨던데 두주니는 곤룡포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 요거만 가져온다. 조나 사람 많은 시장어귀에서 융두가 허겁지겁 달려와서 용도령 어깨잡고 돌리면 저런 도련님이 아련하게 쳐다볼거같지 않나여 그러면서 깔리는 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사랑~~~ 아슈바 조나 명작드라마네여..... 보고싶다 사극물 고전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펑당펑당럽 널리 봅시다 보고 저는 혼자 용도령과의 럽럽을 망상하거써요ㅠㅠㅠㅠㅠ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뽕 사진 여러장  (7) 2015.11.08
정글러버  (5) 2015.10.25
오랜만에 설찬이 철컹철컹  (4) 2015.10.18
감사하자... (feat.주녕주녕)  (4) 2015.10.18
주녕x주녕하다...  (2) 2015.10.1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