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녕x주녕하다...

용태공 2015. 10. 13. 00:14



살다보니 별날이 다와여?????????? 주녕이랑 주녕이가 만나는 날도 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나 진짜......... 역시 삶은 오래살고 볼일입니다 여러분 절대 자사라지 마세요 절대로여 이렇게 살다보면 용주녕이 온갖 지구상의 사람들 다 만나고 내모든 꿈을 다 이뤄주고 종국엔 융두랑 셋스도 할거같아여(아니져 용주녕은 언제나 준비돼있으니까 융두가 종국엔 용주녕과 셋스해줄거가타여) 진심으로 그러니까 우리 오래 살아서 볼거 다보고 주거여............





아 먼저 사죄올립니다...... 주녕이 입국하는 모습 보며 맴찢했다구여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그담날 팔랑팔랑 살아나서는 그네타구 놀래키고 해대는거 보니 금방 미안했던 맘 쑥 들어갔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돌아오는 날 그 모습은 넘나 맘이 아파서ㅠㅠ 누나가 너 간거 하나도 걱정 안된다고 에이 잘 다녀오겠지~해버린거 다 미안했다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쳐나쁜년이지 그래 괜찮을리가 없잖아여???????? 곱디곱게 온실 속에서 장미처럼 자란 우리 애기들이 그 험한 곳에 가서 벌레 잡아주는 매니저형도 없이???????? 커피 심부름 아이스크림 사다주는 형도 없이??????????????????? 얼마나 힘들었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좋은 추억은 많이 만든거야? 감사하자는 유행어만 만들어온거야??? 두주니랑 안싸우고 잘 놀았어????? 쟤랑만 친해진거 아냐?????? 에라이 술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의외의 조합인거 같지만 (정)주녕-짘 짘-(용)주녕 이러케 친분이 있었져?? 그나저나 주녕이 글 보려고 주녕 치면 맨날 저분이 나왔는데 진짜 주녕주녕하게 되었슴미다ㅎㅎㅎㅎㅎㅎㅎㅎ 웰컴투 호모패러다이스임미다 주녕시^///////^ 짘도 넘 오랜만에 보는 것 같군녀 코커 부활하라!!!!!!!!!!!!!!!!!!!!!!!!!!!!!!!!!!!!!! 코커난폭셋수!!!!!!!!!!!!!!!!!!!!!!!!!!▽!!!!!!!!!!!!!!!!!!!!!!!!!!!!!!!!! 근데 짘도 살쪘어여???????푸둥푸둥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겁나 센척하고 있지만 가소로워보이는건 왜일까






용주녕이나 윤두주니나 오자마자 빠르게 ㅇㅣ상옆시와 강ㄱㅠㄴ서ㅇ시랑 ㅈ주녕시 팔로한거 보고 귀엽다고 깔깔댔는데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누르는 것도 아직 덜 친해보이고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조나 아련하게 단거 보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짹도 조나 아련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가서 해탈초탈 컨셉으로 자기들끼리 견뎌냈나봐여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ㅠㅠㅠㅋㅋㅋ큐ㅠㅠㅋ큐큐ㅠ큐ㅠ큐큐ㅠ 눈물과 웃음이 혼재되는나의 마음ㅠ큐큐큐ㅠ큨큨ㅋ큐ㅠㅠ큐ㅠ큐큐큐큐


ㅈ주녕시 검색해보니까 빠른89던데 말 놓기로 했나????? ㅇ주녕 감히 늦은89 주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월생 주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된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짘만 어리네여 형님들 사이에서 굳은 표정의 짘ㅎ▽ㅎ


제가 불과 얼마 전에 짘과 콜라보에 대한 얘기를 했었져? 근데 이 셋 조합 보니까 왠지 꿈이 한걸음 다가온 것 같아서 제 가슴이 조나 덜컹덜컹 뛴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능할거같지 않나여?????????????????? 왠지 ㅈ주녕시가 밀어붙이면 나올거 같은뒈????????????????? 쀨오면 노래 만들고 그러는 분 아니냐구여????? 역시 더 살고 볼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은 ja살방ㅈㅣ위원회에서 상줘야하는 ja살방ㅈㅣ수기 금상정도 되지 않겠습니까 이정도 삶의 욕구를 불러오는 주녕주녕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전 아직 ㅈ주녕시가 초면이라 초면에 자라고 하진 않을게요. 제가 이르박ㅇㅣ이르 팬이긴 한데..... 제가 슛케를 다 보긴 했는데......... 그래도 초면이니까여..^,,^





그렇게 융두는 자기가 들마 찍는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줬습니다. 이 댓글의 뜻은 들마찍는다는거예요. 딴거 없어요.


얘들아 뒤풀이 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젊은피들끼리 정글뒤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 진탕 마시면서 뒤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주녕시랑 ㅇ주녕시는 자주 할거가튼데 융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 밀린 축구낳 ㅏ겠찌!!!!




다시한번 술로 맺어진 주녕주녕짘 보세요 두번세번 보세요 누구 하나 제대로 잘나왔다 싶은 사람 없지만 친구가 짘보고 저게 짘이냐고 복어아니냐고 했지만 ㅈ주녕은 알아도 ㅇ주녕 얼굴은 모르겠다 했지만 그래도 또 보세여 느낌이란게 있잖아여 셋이 술먹고 홍대거리서 흥청흥청 놀다가 가오잡고 사진찌겄을 그 분위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좋은 날티나는 청춘 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저 뱃지 바꿔 다는거에여????? 아니 조나 귀엽네?? 마스크에 뱃지 달린 것도 귀여워죽겠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 또래친구들 조아??? 얘네랑 클럽에서 넘 자주 목격되면 안돼 알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보길 좋은 조합! 헬요일이라 피곤하니 이만 끗!!! 울 두준형이들 웰컴백!!!!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설찬이 철컹철컹  (4) 2015.10.18
감사하자... (feat.주녕주녕)  (4) 2015.10.18
new질랜드 투준 보고 디질랜ㄷ...  (7) 2015.10.04
절대 준형이를 놀라게 해선 안돼!  (9) 2015.09.26
요준 보고싶다  (2) 2015.09.2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