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차 한대 사이에 두고 구경함ㅋㅋㅋㅋㅋㅋ뭐랄까 #용준형 은 얼굴 하얘갖고 피부좋고 찹쌀떡같애서 되게 모찌모찌햇당ㅋㅋㅋㅋㅋ해리포터같은 안경쓰고있었는데 겁내 기여오ㅠㅠ #윤두준 은 겁내 남자남자해갖고 얼굴에 각이 딱딱 잡혀갖고 하하핳ㅎ 심장떨리게생김 #뉴질랜드 #오클랜드 #비스트 #심쿵 #존잘




역시 덕질의 최고 즐거움은 관음 아니겠습니까? 차 한대를 사이에 두고 투준을 훔쳐볼 수만 있다면 다섯시간이고 열시간이고 가능할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괜히 스토커질을 하는게 아닌가봅니다. 상상만해도 이렇게 행복한걸 보니ㅠㅠㅠㅠㅠㅠ


아아 무려 뉴질랜드 원정 투준 아니겠습니까!!!! 저 빙구같은 두주니의 웃음과 새초롬한 용주녕만 봐도 노네가 얼마나 자연스러운지 여기서도 느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옷도 같은거 입은거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법에서 협찬해줬을법한 북쪽얼굴을 뽐내며 저렇게 맞춰입으니 진짜 전지훈련이라도 온 선수단같고 존나 발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벨 발린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지훈련 선수단이라니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의 운동신경 덕분에 상상도 할 수 없던 선수단!!!!!!!! 비주얼로라도 저렇게 보여줘서 얼마나 고맙고 발리고 뒤질거같은지 모르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찍었다던 헝컹잡지화보도 저런 컨셉이길 존나게 바랬거든여 진심으로????? 두주니가 그쯤에 올린 사진이 나이키 운동복같은 사진이어서 걍 아 둘다 운동복같은거 입고 존나 잘생긴 선수들 몸푸는 컨셉으로 찍어주면 좋겠다 이런 상상은 해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보니 좋아 죽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 창문 보면서 또 자기 외모 보고 있는 용주녕이나 옆에서 빙구처럼 머리 정돈하려는 두두나 사랑스러워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얘갖고 피부좋고 찹쌀떡같아서 모찌모찌한거 진짜 뽀인트 조나 잘뽑은거 아닌가여;;;;;;; 넘나 완벽한 씹덕포인트를 저렇게 한방에 정리하다니;;;;;;;; 게다가 융두는 남자남자해서 각이 딱딱;;;;;;;;; 세상에나;;;;; 일코하는 덕후 아니겠져 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한방에 투준을 정리시켜버리는 능력이 타고난 호모수니입니다. 이참에 투준 파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매니저도 없이 밥먹었쪄? 현지코디 이런거 어따두고 둘이만 그렇게 덩그러니 서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식당가서 밥먹었다는데 그것조차 귀여울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격담 적어준 분이 홈오덕후가 아니어서 그런지 뭘 먹었고 뭘 했고 이런 얘기를 아무것도 풀어주지 않아(물론 풀어주지 않는 것이 애들을 위해 좋겠지만..ㅎ) 상상의 나래만 펼칠 뿐입니다. 한식당이었을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새를 못참고 또 김치찌개같은 걸 시켜먹었을까ㅎㅎㅎㅎㅎㅎㅎ 둘이 식당갔따고 하면 역시나 해장국이 생각나는거 아니겠습니까ㅠㅠ 순대국이었나여 설렁탕이었나여 그곳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개발리는 파파라치영상에 둘이 앉아서 먹는 모습만 봐도 존나 홈오심 터지고 행복했는데 그때 기분이 나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는 진짜 어떻게 안팔수가 있는지 융두를 좋아하거나 주녕이를 좋아하면 이 둘은 필연적인 거시다.... 관심이 없어서 안파는건 이해하지만 좋아하면서도 안팔수는 없어여 정말. 얘네는 레알이니까 레알!!!!!!! 이렇게봐도 저렇게봐도 케미 쩌는 레알 말입니다!!!!!!!!


저렇게 전지훈련 떠나서 잠깐 생긴 휴식타임에 둘이 꼬박꼬박 같이 나와서 허세사진도 찍어주고 놀고 그러면서 혼란스러운 감정이 뭔지 확인하고 싶고 이놈이랑 땀흘리고 몸부대끼며 운동하는게 어색해지고 그런 청춘투준이 넘나 보고싶네여... 둘이 정글 갔다가 오는 길에 흔치 않은 기회니까 며칠 놀다 왔으면 좋겠는데 안되겠져...ㅎ 애들 힘들고 일본 준비하고 이러면 바로 와야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흔치 않은데!!!!!!!! 단 둘이 나갈 기회!!!!!!!!!!!!!!!!! 용주녕이 가고싶어했던 그런 somewhere!!!!!!!!!!!!! 정글 돌아올때까지 매일 기도해야겠다 한번쯤은 응답해주시조???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사하자... (feat.주녕주녕)  (4) 2015.10.18
주녕x주녕하다...  (2) 2015.10.13
절대 준형이를 놀라게 해선 안돼!  (9) 2015.09.26
요준 보고싶다  (2) 2015.09.20
150905 DMC 리허설 투준  (5) 2015.09.0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