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래기가 먹을거 못먹고 폰도 못쓰고 그렇게 힘들게 살았을지라도 그래도 정글 갔으니까 새친구도 사귈 수 있었음에 감사하자...



왠지 페도라 맞춰쓰고 나온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쟁이들이라고 뽐내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귀엽고 웃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ㄱ는 뭐 같이 하자 이러면 신나서 커플놀이 즐겨하던 놈이었지만 ㅈ주녕시는 그런 느낌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패피들답게 멋쟁이들같이 보이네여. 주녕인 진짜 저 이마라인이 예술이지 않나여??? 서구적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라인에 뼈가 톡 나온게ㅠㅠㅠㅠㅠㅠㅠㅠ 이마도 조나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라인도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튼 패션윜 견학가는 조모임 나온 패ㄷㅣ과 대딩들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풋하여라


전 주녕이 새친구 좋슴미다. 왜냐구여? 원래 새로운건 다 좋은거 아닌가여?<-

주녕이 친구역사를 볼 때 또 스쳐지나갈 하나의 인연이겠지만(...) 무튼 지금 둘이 죽이 잘맞아서 좋아죽으면 되는거져ㅋㅋㅋㅋ 라인업 보고 바로 주녕이가 친구되어 올 놈은 이놈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예상을 빗나가지 않는 속 투명한 ㅇ주녕입니다..... 술 좋아하고 노는거 좋아하고 살짝 튀고싶어하면서 깨발랄하고 적당히 남자남자한 면 보여주고 싶어하는 느낌까지 똑같다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ㅎㄱ같은 친구들에 비해 ㅈ주녕시는 주녕일 귀여워죽어하고 이뻐하고 그런 느낌은 없을 것으로 보이지만 ㅇ주녕도 굳이 그런 걸 바라진 않을 것 같아여. 무튼 너무 나이차이나는 형님들보다야 잘 어울려 놀겠져? 융두도 끼고 놀고 그래 그렇게 내 3ㅍㅣ를 충족시켜ㅈ...... 아님니다. 저는 ㅈ주녕시를 홈5로 보지 않아요 (아직까진) 그런의미에서 라디오 들으시죠


 

 


담에 비슷두 컴백하면 심타 한번 나오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듣고싶은데 빨 컴백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들어간지 얼마 안됐져...(짜식


무튼 ㅈ주녕시가 지금 매우 혼자 즐겁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유는 그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감사하기 때문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글 다녀온 친구들끼리라 함은 또래 친구들인 것이겠져? 우리 윤용이들밖에 없자나여 또래친구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함께 톡할 수 있게 해줌에 감사함미다.....


ㅈ주녕시 목소리에 웃음이 심하게 묻어납니다. 뭐가 저렇게 좋은건지 잘 모르겠지만 감사하단 유행어가 셋은 제법 맘에 드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용주녕봐ㅎㅎㅎㅎㅎ 감사한 마음으로 샤워했어캬캬ㅑㅏ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ㅇ주녕이... 또 쩜 찍어가면서 [감사하지... 이제 출근해야지... 감사한 마음으로 샤워했어..] 이랬을거 생각하니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나서도 술먹다가 술잔봄서 아 감사하닿ㅎㅎㅎ 술마실 수 있음에 감사하닿ㅎㅎㅎ 취해버렷 가버렷!!! 이러려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주년 방송에서도 정글멤버들이 참 감사함을 어필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용주녕이 브이앱에서 너무 예뻐서 미모때문에 뭔말 하는지 하나도 안들렸어여..(심각) 무튼 당분간 주녕이 옆자리는 (서로 바빠지지 않는 한) 이분이 채워주실 것 같네여. 주녕주녕도 네임 붙여줘야할거가튼데^,,^ 투준형 더블준형 정용 뭐 다 생각해봐도 주녕주녕이 주녕주녕하고 젤 좋은 것 같슴미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으아니 간만에 올리는 폿팅이 죄다 주녕주녕하다니, 투준을 찔 정력이 딸려버렷!!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은이 망극하다  (9) 2015.10.20
오랜만에 설찬이 철컹철컹  (4) 2015.10.18
주녕x주녕하다...  (2) 2015.10.13
new질랜드 투준 보고 디질랜ㄷ...  (7) 2015.10.04
절대 준형이를 놀라게 해선 안돼!  (9) 2015.09.2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