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걸 위해 폿팅을 시작한건데 하나 올리곤 또 기빠져서 한참을 딴짓하다가 다시 써볼라니까 또 집중이 안되네여ㅠㅠ 정력딸려..

그치만 영상을 다시 보고오니 또 호모심이 불타오릅니다. 투준은 레알입니다. 오프더레코드로도 레알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몰라줘 오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IZONE(@mizone_beast)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https://instagram.com/p/7SFHsgtAGu/


리허설 대기중인 슷두들이 정처없이 헤매고 있슴미다. 정신없이 게임을 하고 있는 양오빠와 노관심인 윤두 그리고 이리저리 기웃거리는 용주녕 되시겠슴다. 근데 맨 끝부분에 웃는 주녕이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사랑하는 눈빛으로 웃는 주녕이 보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유툽영상이면 그부분만 돌려놓게 설정하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한반복해서 보고 있는데 조나 발리는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다정하게 바라봐서 분명 저건 융두나 동니다!!!!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나다를까



MIZONE(@mizone_beast)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https://instagram.com/p/7SFc0RNAHN/


두주니가 나타났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세상 누구보다 빠르게!!! 쉭쉭!!! 이건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녀!!!! 바람을 가르는 소리제!!!! 함서 나타났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저 윤두바라기는 호구처럼 쳐맞으면서도 헣헣헣 웃고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시파두파디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식간에 때려노코 야 끈좀 넣어라⊙▽⊙하고 내조 바라는 두두도 웃긴데 용주녕 쳐맞고 또 얌전히 끈 넣어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잏! 하고 끈 던져놓고 다시 정리해주는 차칸 마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출근 준비하는 두두가 넥타이 준비해주는 주녕이 앞에 세워두고 조나 옆구리 간지럽히고 몸 쑤시고 미친듯이 개로펴놓고는 야 넥타이매줘 이래도 주녕인 앟 하지마앟 함서 괴롭게 쳐웃다가 절케 얌전히 넥타이매주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부라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정도면 부부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주니 내조받는 표정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파 이게 내 마누라야 이런 표정이다 전국민이 다 부러워할 기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난 정말 주녕이가 두두한테 개로핌당할 때 저렇게 약한 표정 짓는게 넘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힘빠진 웃음으로 헣헣 하지맣 이러면 개로피는 사람도 더 힘 못주게 만드는 그런게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비굴해보이기도 하는데 저게 융두한테 늘 먹힌다고여 저런 표정 지으면 더 안개로핀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너네는 서로를 위해 태어났나 싶을 정도로 이렇게나 줄 때 주고 받을 때 받는 천생연분이 되어서 날 개롭게 만드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곤 각자 여자만나고 놀거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 망붕으로 만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까 둘이도 자고 그래라???????? 아름다운건 다 가지는거야 두주나ㅠㅠㅠㅠㅠㅠㅠㅠ 골라먹는게 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너가 좋다고 마음열고 몸열고(?) 저래주는 사람 흔치 않아 두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잡아 저 사랑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으로 두두 출근보내노코 바로 대기타고 있던 양오빠랑 바람나는 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내 투준요는 호모의 원천입니다. 비슷두가 끝나더라도 이건 끝나지 않길 간절히 바라며 안녕!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대 준형이를 놀라게 해선 안돼!  (9) 2015.09.26
요준 보고싶다  (2) 2015.09.20
150905 DMC 페스티벌  (0) 2015.09.06
150726 스타캐스트, 150730 컬투쇼 투준  (4) 2015.08.11
150726 스타캐스트 미국춤  (8) 2015.07.2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