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5주의




뮤비 재생 누르고 읽기 시작하면 시간 딱 맞겠다 그?쳐?^~^





부제: 용주녕 미국춤 넘 자연스럽게 춰서 미국인인줄?




제가 일단 넘나 피곤하니까 이것만 만들어서 빠르게 올릴게여..

존나 맘같아선 어제 쳐웃은만큼 밤새 스캐 빨고 싶지만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미친 미모 빨고싶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체고의 소득이었던 미국춤만..☆




영상 따기 귀찮아서 언젠간 따겠지만 일단 수니들의 리퀘를 받는데 갑자기 두두가 웃기 시작합니다.

크크크크ㅡㅋㅋ크ㅡㅡㅋ크킄ㅋ크ㅡ크 해감서 얼굴 가리구 웃는 것이었져

그때 느꼈쪄 아 이것은 뭔가 웃긴 것이 나올 것이다!!


아니나 다를까 준형오빠 미국춤 보여주세여! 라는 리퀘가!!! 뚜둔!!!


에이~ 무슨 미국춤이에요~ 그건 기강이가 잘하져~ 할 줄 알았던 용주녕이

미국춤? 그까이껗 |ㅎ)3ㅎ/ 하고는 다리를

         <  >    오픈해버린 것입니다.





이렇게말입니다 ㅇ<ㅗ<

솜이 꽉 차서 몰랑몰랑할 것 같은 허벅지 두짝을 가지고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이파이 가랑이라도 그렇게 쉽게 만인 앞에서 벌리면 얼마나 위험한건지 내가 꼭 알아두라고 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이제






내가 존나 멈추지 않게 이렇게 수치스럽게 평생을 미국춤만 추게 만들거라고...부들부들

빠알간신이 멈출 수 없듯 너도 영원히 멈출 수 업서..☆ 움짤에 영원히 갇혀 있어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튼 용주녕이 쏐서필하고 있을 때 저 한켠에서 미리 이 수치플을 예견했던 그분은



차마 집사람의 춤바람을 두 눈으로 보질 모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보다 쑥스러해주는 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집 남자들이 이렇게 조나 모니터에서 눈을 못 떼고 입까지 벌려가며 감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서방 혼자 저렇게 부꾸부꾸 춤은 용주녕이 췄어도 부끄럼은 내몫인 듯 혼연일체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슴미다.










대략 이런 느낌이었슴미다. 무려 주녕이가 인정한(!!!!!!!!! 어떻게 알지??????? 두주니가 골반 잘 쓰는거?????????^,,^,,^,,^,,^) 골반 잘 쓰는 융두나 다리 잘 벌리는 주녕이나 참 보기 좆아여^,,^



자 그럼 뜨거운 밤은 두 분이 보내시라구 하고 우리는 스밍 켜놓고 자도록 하져


참 이번 노래 주녕이 최소 투주너^,,^ 음색 비슷한 투준끼리 주고받고 하는거 존나 좆습니다^,,^

무대에서 시작에 둘이 등 맞대고 한소절씩 주고받으면 조나 오질 것 같은데 그런 컨셉 아닌 것 같아서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 뙇 맞대고 불필요한 감정의 연소 / 난 더 이상 태울 게 없어 하믄 다 지린다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펜ㄷ 차지 말라구 배려해준거라고 생각할게 프리하게 부를 땐 꼭 둘이 아컨해감서 불러조야해..☆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905 DMC 페스티벌  (0) 2015.09.06
150726 스타캐스트, 150730 컬투쇼 투준  (4) 2015.08.11
150720 컬투쇼  (2) 2015.07.26
일하러 가야돼 Teaser (Video)  (0) 2015.07.19
extraordinary  (4) 2015.07.1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