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공개까지 약 여섯시간 남았는데 그때까지 보시져





ㅇ<-<

존나 씹덕사 아침 열시부터 씹덕사해서 아직도 정신이 돌아오질 않고 있습니다. 오늘 할 일이 많았는데 그냥 존나 뮤비보고 계속보고 짤찾고 보고 또보고 ㅇㅁ느나랑 쳐울고 보고 또또보는 것 말곤 한게 없는데 여섯시네여..... 진짜 존나 용주녕이 핫이슈였던 이번 뮤비 티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생겨먹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내 심장을 다이렉트로 공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 했으면 지칠법도 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끊임없이 새롭고 짜릿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짧은 5초로 사람 죽이는 방법



뒤짐여ㅇ>-<

일을 그러케 하러 가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하러 가야된다고 총총거리는데 진짜;;;;;;;;;;;; 존나;;;;;;;;;;;;;;; 슈발;;;;;;;;;;;;;; 일하러 가던 길에 어디로 납치당할까봐 못내보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동앙동한 손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목 잡구 멈추게하고 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케 정갈한 가르마와 해리포터 꺼벙이 안경까지 써놓고 귀걸이에 목걸이에 시계에 소매 접은 것도 개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글고 얼굴이 날티나니까 뭘해놔도 개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사나운 패턴 정장이라도 조나 개잘어울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 조나 깔끔하게 검은 티 입은 것도 개좌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은머리로 바꾸니까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런 사람 한명쯤 패션회사 앞에 죽치고 노숙하면 볼 것도 같은;;;;;;;; (그치만 없겠지..☆)


눈 질끈 감고 인상 찔끔 쓰면서 일하러 가야댄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빠 이케이케 달려가야햏;;; 일하러 가야댛;;;; 절케 인디언 텐트가튼 천막 속에서 쭈그리고 앉아서 글케 아콩아콩하면 텐트 안에 가두고 싶겠어 놔주고싶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이 앙동거리는데 다리도 같이 앙동앙동하는거 존나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백번봐도 파괴해버릴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사람을 공격적으로 만든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슷두 컨셉이래 체고의 성숙큐트 아니겠습니까... 이제 귀여운 짓을 하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나이가 되었음에도 저렇게 귀여울 수 있다니.... 용주녕의 신비란ㅠㅠㅠㅠㅠㅠ





앟?;;;;; 전화 끊겨서 당황ㅎ)3ㅎ;;;;; 주녕이 저 벌어진 입이 존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어이없다는 듯 폰 쳐다보는데도 입 살짝 벌리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린 입모양이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양말 보시라구여 양말;;;;;;;;;;;;; 세상에나 씹덕터지게 유딩도 아니고 양말을 저러케 신겼어;;;;;;;;;;;; 맨다리였어도 조나 까리해서 발렸을텐데 양말 신기니까 개씹덕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경도 존나 귀여운데 부잣집 유치원생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까신 저거 존나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매 걷어올린거 하며 조나 이리봐도 게희 저리봐도 게희 본투비게희의 피가 흐르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히 용공주의 전화를 끊은 자 누구인가ㅂㄷㅂㄷ





그나저나 이번 티저에서 주녕이 눈을 뜨긴 했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뜨건말건 조나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질한 널드같기도 하고 존나 까리한 아티스트 느낌도 나고 패션회사 다니는 패기 넘치는 인턴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면 우리 윤부장님 존나 농익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미는 없지만 용인턴이랑 잘어울리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시계 치는거 조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표정이 넘나 사랑해 마지않는 애인 두고 억지로 일가야 해서 달래주는 표정이 아니라 존나 지금 애인 기다린다고 퇴근할거라고 인상 빽빽 쓰고 투덜거리는 부장님 가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부장이 기다리는 애인 여기서 존나 앙동거리며 기다리고 이뜸 p>)3<q

부장님 이케이케 달려오시라그옇!!!





그리고 윤부장님 탈출 성공해서 조나 신나신 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뜀틀 넘고 웃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애인한테 달려가시냐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한 용애인 만나러 가시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용애인 이렇게 먼저 퇴근해서 카페에서 기다리다 지치심ㅇ(-( 마치 남친 기다리다가 지쳐서


올만에 데이트라 일찍 퇴근했는데 언제옴 대체..

#기다리다지쳐#빨리와자기#럽스타그램#셀스타그램


이런 컨셉샷 찍어서 윤부장 보라고 대놓고 인스타 올린 것 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케 새파랗게 어린 날라리 인턴이랑 붙어먹으시려면 윤부장 피 좀 빨릴 것 같은데;;;;;; 아싀 지챠 안경 조나;;;;;;;;;; 파괴짤인가;;;;;;;;;;; 목걸이 시바;;;;;;;;그 묵주같던 검금 목걸이 떼버려서 조나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레이어드로 돌아와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귀걸이도 오른쪽 두개 끼신거에여???? 고리 위에 하나 더 낀거 맞아여???? 슈바 돌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패션에 저런 가르마를 타고 저런 안경을 끼고 저런 목걸이를 하고 저런 표정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로.. 꼭 이대로 컴백무대에 나와야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이는 영상 안에 조나 박제해버려야한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가 넘나 발려 뻐렁치는 저녁입니다. 이제 음원 나오기까지 네시간 반!!!! 내일 일하러 가야돼 그치만 일단 즐겨야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726 스타캐스트 미국춤  (8) 2015.07.28
150720 컬투쇼  (2) 2015.07.26
extraordinary  (4) 2015.07.18
비스트 컴백한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2015.07.14
오늘의 힐링 요준  (0) 2015.07.1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