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뽕 사진 여러장

용태공 2015. 11. 8. 01:27



몸상태가 메롱이라 칩거하고 있는 와중이었지만 오늘 올라온 용스타에 심각하게 핥어택을 당하는 바람에 컴터를 켜고야 말았다...

아 정말.. 아아...... 아 이름만 불러도 숨이 막히는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크게 보고싶은 주뇬상....

근래들어 체고로 잘나온 셀카 아닌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너무 감격이라서 눈물이 날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체리보이만큼시롱 이쁜 빨간 옷을 입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조나 빨강 잘어울린다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도 그렇게 나른하게 떠서 누굴 주기려고 누굴꼬시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튼것같은 부은 입술까지 넘나 이뻐서 정말 간만에 주녕쨩을 외치며 오덕오덕하고 울었슴미다....... 누구랑 글케 입술을 부딪혔길래 입쭐이 다 텄어? 아니아니... (이마짚) 아 넘나 예쁘다 지금 계속 보고있는데도 아까 뜬 이후로 수시로 보는데도 넘나 예쁘다..... 너는 조나 LOVE....♥ 벗어날 수 없는 굴레...♡ 끊임없이 반복되는 리즈...♡♥ 슈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멋쁜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조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정머리 쌩눈에 빤딱거리는 피부광은 정말이지 현실에 절대 존재하지 않는 현실훈남같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가 저기에 걍 무늬 없는 남색 맨투맨티 입었으면 남친짤로 떠돌았을 것 같은데 귀걸이랑 목걸이랑 티샤스가 조나 나 연예인이다!! 하고 있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지챠 억소리나게 리즈찍은 셀카였슴미다. 나만 그렇게 느낀 것이 아닌것이



융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셀고라는 융두가 주녕이를 찾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옆에서 보던 어디 모자라보이던 용주녕은 사라지고 웬 절세미남이 셀카에 들어와계시니까여^-^ㅎㅎㅎㅎ 나른하게 뜬 눈에 꼬임을 당한 것은 융두였슴미다^,,^ 츤츤하게 짖궂 댓글 달면서 좋아요는 왜눌러여 아자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요즘 니뽕투준에 심하게 치이고 있슴미다... 얼마전에 사인회에서 윤용이들 각자 반대로 들어가서 주녕이한테 사인받으려던 일빠 수니가 놀라서 달려나와 두준이가 있는데요??? 하고 놀랐다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까지 하나인 새끼들....<-아님

걍 별것도 안하는데 니뽕에 있는 투준이 넘나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면 용주녕이 딴친구한테 눈돌릴 틈이 없으니까 두주니랑 양오빠 옆에 꼭붙어 있는 것도 조나 귀엽구(그치만 할로윈때 ㅎㄱ 만났다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또 귀신같이 스케줄을 알고 만났다냐!!! 짧고 굵을줄 알았더니 얇고 길게 오래가는 우정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더 꽁냥대는 것두 귀엽구 그러면서도 운동은 절대 안하러 가는건 더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 양스타 백개 올라올동안 용주녕 코빼기도 안보인게 젤 웃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물며 동니도 버거운 몸을 날리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안간다고 했을 용주녕이 눈에 선하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디서 매니저형 델꼬 술이나 마시고 놀았겠져..★ 튼 막 융두 아무렇지도 않게 용주녕 방문 두드리고 들어와 걍 조나 쉬지않고 말하면서 용주녕 벗기려그러면 용주녕이 앟 갑자기 쳐들어와서 왜이랳;;; 함서 한번 빼면 또 개의치 않고 막 융두가 평상시처럼 이런저런 얘기함서 손은 끊임없이 자기 옷을 노리니까 넌 일본만 오면 이러냐고 츤츤대는 상상을 해봄미다... 그럼 융두는 뚝 하고 손 멈추고는 쉴새없이 조잘대던 말도 멈추고 그 흰자 가득한 눈으로 웃음기 싹 빼고 그래서 싫어? 하면 덩달아 용주녕도 찡그렸던 인상 펴고 아닣 그렇다는게 아니랗.. 하고 망설이면서 뭐지 이 분위기는 ㅅㅄㅂ하고 있음 다시 융두가 표정 싹 바꿔서 다시 입꼬리 이쁘게 웃음서 싫은거 아니면 됐어 하고 하던거 계속 하는 그런 상상을 해본다구여..... 외국나가면 그러는 융두와 왜 외국만 나오면 이러는지 이유를 모르겠지만 좋으니 내일 다시 생각해보자의 단순한 마인드를 가진 용주녕의 무한루트가 좆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다 용주녕이나 융두나 한명이 각성하면 구도가 확 바뀔거라구여!!!! 무튼 니뽕은 그런 기류가 있단 말임미다.




용주녕의 이 가식적인 멘트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 풀어달라고!!!!!!! 융두 감기여서 콧물 질질 흘리고 다녔다던지 뭔가 뽀인트가 있었기 때문에 용주녕이 저런 약올리는 댓글을 달았을거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하게 아파할 리가 없잖아 네가? 융두한테? 순수한 걱정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아기용주녕 사진이 넘나 귀엽고 순수해서 정말 애기가 형아 아픈거에 넘나 맘아파할것 가튼;;;; 안되져 요즘 roㄹ1타 문제로 이런 발언은 위험합니다....





이번 니뽕에서 유독 붙어있는 모습 많이 보여주는 우리 투준요임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타구여 the classic 모드 같달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셋이 붙어있으면 그렇게 옛생각 많이 나고 그러지 않나여?ㅠㅠ 그때부터 지금까지 아직도 잘 붙어다니는 것도 참 신기하고 각자 어마어마하게 다른 성격을 갖고 있음서도 붙으면 다 비슷하게 구는 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특히 양오빠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각자 있으면 또 얼마나 케미들이 터지는지 하.. 말해 입아프져 사랑해 투주뇨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로 절때로!!! 변치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운동안하는 발이 하나 섞여 있습니다. 융두 발은 누가봐도 어디서봐도 눈감고봐도 융두발이라고 써있는게 트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아무래도 양오빠가 주녕이한테 꽂힌 날인 것 같슴미다. 일명 니뽕요준데이라고 할까여 옷도 빨파흰검으로 맞춰입고는 태극기를 온몸으로 표현하고 계신 두분..★ 양오빠 셀카 찍을 때 조나 남자같이 나오는거 넘나 발려여 근데 그에비해 눈썹 얄쌍한건 귀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 상남자스럽게 나왔다... 




곧이어 올린 양용컷. 이렇게 어두컴컴하게 지하주차장 차안 같은 컨셉으로 올리면 내가 나쁜 생각을 하겠어 안하겠어?^,,^ 안하겠어여. 이날 올라온 두장의 요준컷은 무언가 그닥 땡기지 않았기 때문이져 왠지 모르지만 느낌이 그냥 그랬다구여ㅎㅎㅎ





너네 때문인가?? 융두는 왜 저 포즈를 미는지 모르겠지만 우후훗 포즈? 뭐 그런 식으로 불리나봅니다. 뭔지 몰겠어여 일본에서 유행하는 포즈일리 만무하고 갑자기 융두가 이렇게 시작해서는 하나씩 증식하기 시작하는데...


아 근데 피부 조나 발리네여 지챠.. 용주녕 핑크핑크한거보소 핑크족인가ㅠㅠ 옷도 낭낭한거 입었어여 따뜻해보이는 재질의 체크 입어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폴라에 품 큰 체크남방 입어따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이 가을을 만끽하는 남자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반면 융두 옷은 정말.. 우기 시팔놈을ㅎ 옷에서 니 개성 쩔게 묻어나는건 니가 그런 애인걸 감안하고 큡이 골랐다 치자 근데 애들은 다 다른느낌을 풍기고 가지고 있는 이미지라는게 있고 각자한테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는건데 니가 가진 스타일만 고수하고 입는 애들 느낌과 조화는 생각도 안하냐??? 청남방이나 호피남방이나 그딴거 윤두한테 입히지 말라고 아오....... 톤이며 스타일이며 좀 생각하고 입히지 조나.... 과하면 촌스러워 보인다는거 조또 모니터링 안하는지 시팔 조나 망작에 지혼자 만족하고 있으면 진심 개빡치는거구여... 코디 바뀐 이후로 융두 스타일 하나도 안살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맘에 안들고여 외모 마이너스 만들고여..... 저런 스타일 입히면 어울리는건 기강시 현스ㅣ 용주녕 이렇게 셋 아니냐구여.. 나머지 셋은 그런 느낌 아니라구여 제발 쫌!!!!!!!!!




융두->투준->양윤용이로 늘어났슴미다. 아 용주녕 하얀거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가린거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도 너에게 보여줄 수 없다고 꽁꽁 싸맸는데도 하얘서 야한거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팔 맞춰주라는 옷은 통일감 조또 안주면서 신발만 같은거 신은거 보게ㅎ 아 정말 봐도봐도 욕나오는 코디...




포즈 좀 해주지 그랬어..ㅎ 무튼 증식하고 있는 것이 분명함미다. 역시 지도자는 선구자! 저는 요즘 용주녕 하얀 피부밖에 안보입니다 돌았나봐여 옛날에 저정도 느낌 아니었는데 올 여름 바깥바람을 잘 못쐬어서 그런가 애가 더 하얘진거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남자는 까매야지! (내가 까마니까;;) 그런 마인드였는데 용주녕은 그냥 하얘야해여... 얼마전 친구가 그러더라구여. 용주녕이 얼굴이 남자! 이렇게 생긴 얼굴이 아니니까 하얗고 오목조목한 느낌이 잘어울리긴 한다고ㅠㅠ 듣고보니 그렇네여 관상도 따먹힐 놈 가트니라고<-확대해석




 


군대에서나 입을법한 깔깔이를 걸쳐도 하얗게 빛나고(코디는 백번 욕을 해도 시원찮다 저걸 옷이라고 가져왔냐) 뒷모습도 왁! 하고 뛰어들어 안아버리고싶고 그러면 휘청거릴것같고 개니 짜증낼것 같고 인상쓴거 귀여워서 머리를 쑥대밭으로 만들고싶고 그러면 또 인상쓸거같고 하아... 그나저나 주녕이 핑골 샀어여!!!! 역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살줄 알았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가너가우리가모두가 예측했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남자는 핑크골드지^,,^





사진 속 애들 다 넘나 귀여운데 (특히 동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렇게 걸그룹가은 표정과 포즈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머리까지 길어서 눈까지 찡긋하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심 소장하고싶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용주녕 손내미는거 무슨 의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달라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맘? 조나 다가져가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옷은 누덕누덕해서 실 막 빠져나와 줄줄 흐르는데 저렇게 이쁜 표정으로 손내밀면 간이라도 쥐어줘야할거같고 그르네여... 단체사진에서 동니 싸인 찌그러진거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들 니뽕의 한주가 지났네여!! 매일 바뀌는 잠자리 긴 이동시간 힘들겠지만 특히 캣ㅊb있는 동니 더더더 힘들고 스트레스 받겠지만 힘내자 동냐 으쌰으쌰해서 첫공때 보자ㅠㅠ♥ 딴애기들도 힘내고 투준요 셋스해ㅠㅠ♥ <-


그럼 이제 난 다시 골골대러. 끗.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준형아 생일축하해  (2) 2015.12.20
용주녕이 축구를 한다  (11) 2015.11.28
정글러버  (5) 2015.10.25
성은이 망극하다  (9) 2015.10.20
오랜만에 설찬이 철컹철컹  (4) 2015.10.1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