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오랜만이죠 그동안 용스타도 포풍 업뎃되고 했네요... 다들 갑자기 추워진 날씨 건강 안녕들 하시나여?

저는 일본에 좀 다녀왔슴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갑자기 정해진 터라 정신 쏙빠지게 다녀왔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 김에(가 아니라 사실 제겐 주목적이었죠) 우리 슷두 콘서트도 좀 다녀오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 비행기며 숙소며 티켓이며 갑자기 구하느라 애 좀 먹었지만 아무튼 저는 살아서 도착했고 살아돌아왔슴미다.... 좋았던 것은 일본곡을 무대로 볼 수 있었다는 것과(핸즈업은 개사랑입니다 여호와의 은혜임미다 이번 일본콘 딥디는 사야만합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이유가 된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헬탠딩의 몸싸움이 없었다는 것 그리고 꽤 뒤에서 봤음에도 상당히 가까웠다는 것이었고 아쉬웠던 것은 용주녕이 말을 많이 하지 않아서 씹덕 터지는 귀여움을 많이 볼 수 없었다는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아예 전체적으로 대사가 많이 없기도 하구여ㅎㅎ 애들도 프롬프터 보고 읽기도 하고ㅎㅎㅎ


그런데 미모라는 것이 터져버렷...!!!! 넘나 아름다운 미모에 저는 정말 눈을 잃는 줄 알았답니다..... 대박 미쳤다 와 시발 이 네마디를 계속 중얼거리면서 봤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눈이 딴 데 돌아가는 1초조차 아까워서 용주녕에게 고정하고 보느라 사실 다른 걸 제대로 못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정말 용주녕이 얼마나 이뻤냐면여



이렇게 생겼었어여..... 정말로...... 저 이거 사진빨 오진다고 좋아함서도 비웃으면서 봤던 사진이었거든여?? 근데 정말 이렇게 생겼었닥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감동의 눈물이 흐르지 않을 수 없는 수준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놓치기 아까울 정도로 아름다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금니를 깨물고 봐야했답니다..★ 다녀온 얘기는 정말 별게 없어서 풀 것도 없지만 투준 있었냐고 물으시면 간헐적 투준이 있었다 대답할 수 있으며.. 손용이 있었냐 물으시면 간헐적 원펀치를 날려주는 소뇽이 있었ㄷ ㅏ 대답할 것이며... 나머진 없었슴미다. 없다구여. 걍 없어. 꿈깨.




무튼 무대에선 그딴 애정선따위 보여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이렇게 무대 밑에서 열심히ㅠㅠㅠㅠㅠㅠㅠㅠ 투준놀이 하고 있는 우래기들 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 융두의 저 뿌듯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도가 성공했을 때 볼 수 있는 성직자의 표정같달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웃음을 참고 있는 저 힘 준 입꼬리를 보시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앞머리 다 갈라지고 땀에 쩔도록 운동을 해놓고도 용주녕 전념하고 있는 꼬라지도 보시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히 축구장에서 보기 힘든 분이라는 멘트와 함께 올라왔는데 아 근데 융두 요즘 갑빠이다못해 스ㅁga가 왜이렇게 크고 있는거죠... 누가 만져줘?^ㅠ^ 암튼 두두 저렇게 붙는 옷 입으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허술한 복부도 조나 귀엽구여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끼는 부위 꽉 끼는건 조나 섹시하구.. 무튼 저걸 할 때조차 어정쩡한 옷을 입고 어정쩡한 포즈로ㅋㅋㅋㅋㅋㅋㅋ 축구화는 어디서 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양말까지 갖춰신은거 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싀 종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멀리서 혼구일치가 되어 공을 차는 용주녕을 확대해보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손은 대체 왜 그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 곳을 잃고 헤매고 잇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만 봐서는 프ㄹ1메라ㄹ1그 수준의 막강공격수인데 말이져...용날두정도 될거가튼데 말이져... 지금 공은 한번 이상을 튕길 수 있을 것 같지가 않아서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양오빠가 용주녕 저렇게 로봇처럼 야구하던거 뒤에 놓고 앞에서 영상 찍던거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두도 저런걸 보면 놀리고싶은 맘 + 기록하고 싶은 맘으로 찍었겠지 그때 양오빠의 맘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1등 진지한 추꾸꿈나무니까 잘 가르쳐주세요 윤코치님ㅠㅠ 어뜨케 꼬셨는지 몰겠지만 저렇게 한번 추꾸 해줬으니 두두도 한국 오면 낚시 한번 같이 해주나여?ㅎㅎㅎㅎㅎ




축구가 늘었어 #뒤는여러분상상에맡길게요

냥(@yysbeast)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그리고 오늘 올라온 양스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가봐도 명백히 놀리는 양오빠입니다. 늘었다고ㅎㅎㅎㅎㅎㅎ 늘었다곻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늘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이게 늘은 거라서 원래 한번도 못하거나 한번 하는거 두번이나 찬거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는 제 상상에 맡긴다구여? 그런 위험한 소리를ㅎ 분명 애들은 ㅐㅂ꼽빠지게 웃었겠져 겁나 쳐놀리는 불리들이 웃듯이 웃었을거라구여 심지어 동니조차 불과 몇분 뒤에 지꼴이 저모양일거란 생각도 못하고 웃었을거고 주녕이 강려크하게 믿어준 순진기강시 역시 아재웃음 내며 웃었을거고 무엇보다 두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지러지게 물개박수치며 웃어댔겠져 지몸 못가누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오빠도 겁나 시니컬하게 웃었을거라구여 그냥 다 웃었을거라구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용주녕 혼자 아씨 잠깐많ㅎ!! 다시해볼꺼얗!! 함서 반론하겠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늘 그렇듯 노리개가 되었을거라구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 근데 핑크옷;;;;;;;;; 아까 리허설 사진이었나에서도 뒷모습 보고 저거 백프로 주녕인데 핑크옷!! 겁나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앞으로 보니까 더 미치겠네여;;;;;;;;;; 심지어 바지 막 찢어진거봐여 두두 손가락 들어가는 소리 여까지 들립니다;;;;;;; 저렇게 구멍 뚫린 옷 입다가 구멍 뚫리는 날(?) 진짜 온다는거 왜 모르져;;;;;;;;;;;;


몇마디 나오지 않는 이 15초에서 앓을 세마디는 나 하쑤이쎃!! 와 야 니 머리조심해라, 윤두 비켜봐 입니다.................ㅇ<-<

일단 하찮은 용주녕의 쓸데없는 자신감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체 어디서 나오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할 수 있어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글 가서 뽐 좀 냈다고 아주 기고만장해져서는 아마 전에 축구할 때도 융두가 겁나 골려먹으면서도 은근 잘하네 잘하네~ 해줌서 놀렸겠져 근데 잘하네만 듣고 잘하는줄 알겠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쑤이써!!! 하는 꼬라지가 넘나 귀여워서 응~ 그래 해봐~ 하는 기강시의 마음이 되네여 우쭈쭈도 해주고싶고 저렇게 더 높은 곳까지 비행기를 태워줘야 훅 떨어지는 걸 보는 재미가 있지 않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극강변태

암튼 그러고는 존나 쿨하게 뒤에 의자쯤에서 기강시랑 앉아서 관람하던(상알파 둘이 관람모드니까 조나 개 발리지 않나여;;;;; 애들 풀어놓고 너네끼리 물어뜯고 싸워^^ 하고는 양주마시면서 지켜보다가 맨 마지막에 모피코트 벗으면서 일어날 것 같은 알파어빠들;;;;) 양오빠 정말 조나 발리는 목소리로 야 니 머리조심해라. 하고 츤데레처럼 말합니다. 아니 말투에서 카리스마 조나 뚝뚝 묻어나여;;;;;;;; 안들으면 내가 머리 조심하랬지 하고 대가리 날려버릴 것 같아여;;;;;;;;; 또 천장 보고 바로 옆으로 피하는 용주녕도 조나 고분고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곤 바로 융두가 양오빠의 관람각을 가리니까 윤두 비켜봐. 하고 말하는;;;;;;;;; 쩜이 꼭 필요합니다. 윤두 비켜봐 아니고 윤두. 비켜봐. 이정도 되겠습니다 ㅎㄷㄷ 저나 무서워여 그냥 듣기만해도 오금이 저려여;;;;;;;; 이로써 양오빠는 정녕 알파중의 알파 베놈알파임이 밝혀졌다구여;;;;;; 융두조차 강려크한 기에 한방에 물러나는거 보라그여;;;;;;;;;;;;;;;;;; 진짜 양오빠는 조나 상남자의 매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은 거인 급이라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튼 그리고 벌어지는 대참사..★ 조나 꼬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쿠핑쿠한 옷 입고 팔 쭉 벌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팔으 ㄹ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이 왜 거기서 그러고 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접어서 가슴께로 손이 향하게 하면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접히지 않는 팔처럼 쭉 피고 어쩔줄 몰라해야 하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도 누가봐도 다섯번 이상 차지 못할 자세 아니냐구여 그냥 몸이 온통 접히는 곳이라곤 없는 듯이 쭉쭉 펴가지고 젓가락 움직이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주녕이 관절마다 부목대놨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접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진짜 개씹덕새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15초 하나로 날 이렇게 정력쏟게 만들었어 정말 대단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만원 걸었어요 근데 #자세부터글러먹었어

냥(@yysbeast)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금방 그 뒤를 따라가시는 몸치2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은 심지어 제기차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동니는 원래 몸이 좀 뻣뻣하잖아여 이해해여..★ 이 두분 인간적으로 앞으로 운동할 때 안 낀다고 해서 뭐라하지 맙시다 사람이 다 잘하는 게 있고 하기 싫은게 있고 못하는 것도 있고 그런거자나여? 여러분은 다 잘해???????? 아니잖아여^^ 관용을 가진 사회를 만듭시다.


할튼 저거 끝나자마자 옆에서 조나 눈으로 레이저 쏘면서 지켜봤을 용주녕 쏜살같이 튀어나오는거 보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럽게 못하면서 승부욕은 겁나 쎈 것도 용주녕의 씹포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마음만큼은 이미 용날둔데 몸뚱이가 조나 저주에 갇혀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깝다 못해 슬플 지경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짜란다짜란다 해줘여 우리 절대 절떄!!! 늘지 않으 ㄹ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계속 저렇게 바둥바둥 아장아장 거리는 꼬라지는 보고싶어여^3^♬


암튼 슷두 일본 여정도 거의 끝자락에 와갑니다!!! 이제 중국이냐 훠우!1/...... 비스트 내한 기원하며 끝.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ㅌH국의 텐덕이는 투준투준해  (4) 2016.02.08
준형아 생일축하해  (2) 2015.12.20
니뽕 사진 여러장  (7) 2015.11.08
정글러버  (5) 2015.10.25
성은이 망극하다  (9) 2015.10.2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