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뷰쇼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거죠

용주녕이 미모를 너무 뽐내고 온 것 같은데;;;;;;;;;;; 지난 밤 탐라가 열광과 눈물의 도가니탕을 끓여먹은 듯 했다;;;;;;;

그리곤 낮에 사진을 넘나 많이 저장했는데 기력이 딸려서 그걸 다 펼쳐놓을 엄두가 나질 않음 고로 윤용이들만 먼저 폿팅^,,^




http://video.weibo.com/show?fid=1034:cde2d0624ae5a7d4dbbd110f3c7a27a1


내가 아니야 30초에 눈맞고 기타 튕기는 투준


늘 무대 위 주녕이는 섹시+까리+카리스마+멋짐 폭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천상연예인 전생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이런 까리한 노래에 저 껄렁한 표정과 제스츄어란..ㅇ(-(

무튼 까리까리한 내가 아니야 니가 쉬는날 같은 노래는 날티나는 투준이 짱입죠





로즈작위 하사받는 융두준경..★

어찌나 황송해하는지 무릎까지 꿇고 경건하게 장미꽃을... 훽하니 앙칼지게 스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바 이사진엔 여러개 씹포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주녕이 하체 아니겠슴미까. 어떻게 저렇게 살이 꽈악 찼는지 종아리 굴곡까지 선명하게 보이는게 바지가 참.. 은혜롭다^,,^ 위에서부터 아래로 검지손가락 하나로 스윽 훑어볼 수만 있다면 이년 지옥이라도 가겠슴미다........ 한번만 딱한번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도니도 톡톡 쳐주고 싶게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 겨쥬랑이에 끼고 장미꽃 든 것도 귀엽고 뒷통수도 귀엽고 그와중에 핑크핑크한 귀까지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표정도 가관임미다. 표정연기 는거 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지챠 성스러운거 받듯이 멍때리면서 홀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미호한테 홀려서 오오 장미꽃오오 플라워오오오.. 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도 조나 프로포즈 하는 자세로 무릎 꿇고 경건하게 두손으로 받는 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좀 꿇어봤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나 저러다가 정신 확 든듯이 새침한 표정으로 훽하고 낚아채고 가버리는 것도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instagram.com/p/3Tz-GmC0Ad/


영상은 이거 클릭


용주녕 지금 꿇으라고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얗 너 하나 준다 내갛ㅎ)3ㅎ 꾸러임뫟... 어디 감히 내가 주는뎋ㅎㅎㅎㅎ 어헣헣ㅎㅎㅎㅎㅎ 이것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손짓 한방에 다 알겠다는 듯이 꿇는 융두주는 뭔데여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습관임미까?????????????? 평소에도 용주녕이 머 귀한거 인심쓰듯 줄 때 융두 저렇게 받아버릇 한거 아니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 이거 이제 안쓸건데 줄깧 하면 융두가 오!! 형님!!⊙▽⊙ 함서 굽실댔더니 용주녕이 심술나서 개니 얗ㅎㅎㅎ 꾸르면 준닿ㅎ)3"ㅎ 함서 생색내고 융두가 비위맞춰준다고 예예꿇지욥형님~ 함서 꿇고 넙죽넙죽 받아가는 거 아니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노므 강아지 훈련시키는 것도 아니고 장미꽃으로 꿇어! 하고 손짓하니까 꿇냐그여 지챠 융두는 용주녕의 애완견 두베르만이냐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기억해 용주녕. 너는 자존심 세서 꽤나 힘든 무릎 꿇는 일 따위 융두에겐 껌이라는 거슬 그리고 무릎 꿇는 일초동안 네가 느끼는 상대적 우위에 대한 자만보다 더 크고 영원한 이득을 얻는 것은 융두주니라는 거슬... 넌 영원히 모르겠지 멍충이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러니까 비위 맞춰주면서 낮은 자세로 살살 구슬리면 몸도 맘도 훌렁훌렁 내어줄 바보라는 거시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시 너의 운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프린팅 모에여 무섭네여;;; 딴 사람은 블러처리되어있고 저사람 동그라미 쳐져있는 거 심령사진 이런거 아니져?;;;;;;; 꿈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이다. 무튼 언제나 사진서비스 제공해주는 융두가 이번에는 큰맘먹고 주녕이와 한컷 남겨주기로 했슴미다. 저 폰 주인 조나 횡재했네여 평생 운 다 쓴듯 진심........ 개부러우니까 영상 빨리 푸시져.......


용주녀 ㅇ빨간 인이어 조나 이쁘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자극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간같은 느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미호한테 잘어울리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주녕이 왜이러케 핑꾸핑꾸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굳이 열랩하는 주녕시 옆에서 예쁜 셀카 남기시겠다는 남친몬;;;;;; 융두 표정바여 조나 이쁜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피부색 궤발리네여ㄷㄷㄷ 지챠 용주녕 아주 바람직한 모찌톤으로 아직까지 촉초긔에게 오른쪽을 내주지 않고 있슴미다..★



아 용주녕 등짝... 등짝!!! 등짝을 보자!!!!!!!!!!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끈하게 붙은 셔츠도 넘나 섹시하고 날개뼈 팽창된 옷주름도 발리고..... 아 제발 한번만 만져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땀에 쩔어서 만지면 파르르 떨며 피하겠져 오만상을 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밤때 기강시가 땀에 쩔어 만지면 파르르 떨며 도망쳤던 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개로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중 쩔어있는 용주녕 꽉 안아주고 싶다 조나 싫다고 땀내난다고 발악할거 가튼데 그래도 안놔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은 이렇게 담기고 있음. 그러니 이걸 푸는 게 시급한데 왜 안올라오져 왜 아직도!!!!!!!!!! 웨이보에 올라와야 하는거 아닙니까!!!!!!!!!! ㄱ솔직히 이정도로 찍어줬으면 올려주는 게 팬들 사이 불문율이 아닌가여!!!!!!!!!!!!!!!!! 조나 절케 이쁘게 붙어서 이쁘게 찌겄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플영상으로 딱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이케봐도 저케봐도 여전히 빛나고 예쁜 투준이야기였슴미다. 그래서 끝나고 홍콩갔어????? 갔냐고?????????







사귀라곤 안할게 계속계속 일등친구로 사이좋게 지내 알아찌 두주나???? 주녕이 피하지마....






+



사진 하나 빼먹어서 다시 수정!

아싀 다시봐도 미친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주는 쪽이 꿇어서 주고 받는 쪽이 새침하게 서서 쑥쓰쑥쓰하면서 받는거 아니예여??????????? 왜 주는 사람이 조나 옜다 하듯이 서있고 받는 쪽이 수니처럼 경건하고 공손하게 무릎꿇고 받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애티튜드에서 묻어나는 여왕병과 융두의 애티튜드에서 묻어나는 하인병이 한 컷에 다 보이는 것 같아서 조나 웃기면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너네 둘이라는거야.... 아다리가 딱딱 맞는 너네 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합도 잘맞겠지...... 주고받고 잘하는 너희니카..★ 언제나 투준행쇼!!!



진짜끗!!!!!!!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30 홍콩 뷰쇼 준형 2  (7) 2015.06.14
150530 홍콩 뷰쇼 준형 1  (0) 2015.06.07
150529 홍콩 출국 용배꾸  (0) 2015.05.31
투준 네버 다이  (0) 2015.05.25
옥준형, 2년만의 복수  (0) 2015.05.2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