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준 네버 다이

용태공 2015. 5. 25. 22:52



에또.. 이거 뭐드라여 오사카 팬미팅인가여?

이제 비슷두가 어딜 돌고 있는지도 모르겠슴미다. 어쨌든 니뽕 어딘가에서 한 오늘자 팬밋 후기가 써칭에 걸리길래 봤는데 씹덕이라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역 아바타가 되고 싶었던 용주녕의 씹덕짓과 보고만 있을 수 없는 융두의 공격 되시겠슴미다. 이게 뭐하는 짓이야 누굴 바보로 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로 말은 하고 싶고 나는 안되고 하니까 동우니를 뒤에 세우고 조종당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동니가 나쁜맘먹구 형 놀리려구 "나는바보입니다 저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저를 만나면 마구 안아주세요" 이런 말이라도 내뱉으면 어떻게 책임지시려구 그러심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개씹덕짓을 우물쭈물 서슴치않고 행하던 용주녕의 애교아닌애교는 융두의 방해로 실패하였다고 함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로펴줘서 고마워 두주나...★





그러곤 지가 해보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 하여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곤 마치 방금 전 본 것과 같은 상황이 대상만 바뀐 채 흘러갑니다. 용주녕도 방금 보고 배운대로 방해작전을 펼칩니다. (동니는 니네 홈5놀음 사이에 껴서 졸지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몸이 먼저 나가는 융두는 주녕일 응징했는데 주녕이는 병약(美 말고 未인듯)소년인지라 융두파워가 넘나 아팠슴미다... 이따이이따이하면서 오만상을 쓰는 주녕이에게 반도의 쿨가이는 가슴팍을 내어줌미다. 너도 한대 치거라~ 그리고는 주녕이는 냅다 풀스윙을!!!! 그 소녀가튼 제스추어로 찰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뿌듯하게 오버액션으로 마무리지어주는 우리 융두 착하기도하지(진짜로 아팠을 수도 있겠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러케 주고받고 훈훈하게 끝났슴미다.




이제 연성해주시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싀 넘나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꽁냥질을 보면서도 리얼물 연성이 없다는 거슨 넘나 슬픈 일임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팍 때린 게 딱 주녕이 새타투 박은 자리였으면 조켄네여 그래서 용주녕이 앟진짜아팠다궇 -"3- 하구 오만상을 쓰구 융두가 종나 신경도 안쓰는 몸짓과 말투로 아그래? 미안~ 하고 넘어갔는데 나중에 다 but겨노쿠 가슴팍 또 때려보면서 살 빨개지면 부엉이도 달아올랐다구 장난까면서 니뽕의 밤을 불태우는 솄ㅆㅡ...


글구 아밭하 손용도ㅎㅎㅎㅎㅎㅎㅎㅎ 형한테 종나 니뽕어교실 열어노코 갠교습해주는데 모땐 말만 가르쳐씀 조켄네여... 저는 온몸이 ㅅ감ㄷㅐ입니다 저는 만지는 것을 좋아함미다 이런거 가튼 이상한 말만 가르쳐서 혼자만 알아듣고 낄낄대고 그러는거여 얘네 결말은 모르겠슴미다 요즘 손용이 넘나 소원하기 때문에 진전 업서여...ㅠㅠ 소뇽 살아나라!!!!




무튼 언제나 망상은 즐겁슴미다. 폿팅 끝 연휴도 끝! (슈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30 홍콩 뷰쇼 윤용  (2) 2015.05.31
150529 홍콩 출국 용배꾸  (0) 2015.05.31
옥준형, 2년만의 복수  (0) 2015.05.25
150519 - 150523 용스타그램 낭낭함~  (0) 2015.05.24
150518 용카페 머리!!!  (0) 2015.05.1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