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용주녕한테 죄짓지 마세요. 죽을때쯤 복수 당할 수도 있음




평화로운 일요일 낮, 도전과도 같은 사진 한 장이 날라옵니다.




뜻밖의 수확 확대해서 봐봐 요섭아미안



사진만 봐서는 뭐가 문제인줄 1도 알지 못하겠으나 용주녕이 친히 우리가 놓칠 것을 대비해 글을 달았습니다. 니 옷 프린팅이랑 니 모자가 더 시강인데.... 사과를 빙자한 양오빠의 엽사(축에도 못 끼는.... 용주녕딴엔 킬킬대고 웃었을 엽사)를 노린 것이었습니다. 이름하야 2년만의 복수극!!!!!






아니져 보거스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는 종나 너그러운 남자입니다. 2년동안 용주녕이 속좁게도 두고두고 쌓아온 서운함을 우쭈쭈해주는 것이었슴미다. 조나 말도 안되는 헛웃음 치면서 댓글 달아조껬죠... 그럼서 용주녕은 보고 조나 낄낄대고 조아했겠져 인스타 확대도 안되는데 뭘 확대해서 보라는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종나 용주녕은 전에 양오빠와 융두의 엽사대란에 비하면 새발의 피 축에도 못끼는 그런 레베루의 엽사를 내노코 좋아하고 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븅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자라서 귀여운 븅신 아니겠슴미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기준 엽사라고 네 기준!!!!! 얼굴 망가지는거 조나 시러하는 네 기준!!!!!!!!!! 내눈엔 1도 엽사처럼 안보인다궈!!!!!!!! 암튼 양오빠는 황해와 같은 마음으로(황해와 같은 맘은 뭔맘인지 모르겠는데 그렇게 쓰고 싶었다) 좋아요도 눌러주고 댓글도 달아줬습니다.


끝입니다.

그게 끝이라구요.

뭐 도전을 받아들인다거나 용주녕을 패버린다거나 그런거 없이 피식. 끝.

진정한 쿨가이입니다. 용주녕에게 복수 한번쯤을 허락한 것이지요.




이쯤해서 2년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얘기하지않을수가없지요

이렇게 옥주녕은 스스로에게 덫을 놓은 것입니다. 자기가 복수함으로써 옥준형이 다시 떠오르게 될 거라는 생각까지는 하지 모타고.. 아아... 저 똥멍청이 씹똑몽총이는 1밖에 모르는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용주녕이 감추고싶어하던 과거를 우리는 함께 꺼내보도록 합니다.





발단은 이러하였슴미다. 무려 22개월 전!!!! 재작년 여름 섀도우로 신나게 활동을 하던 비슷두!!!는 도시락 서폿두를 받게 됩니다. 양오빠는 언제나 그러하였듯 인증샷을 올렸는데

그랬는데....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이죠(설명귀찮) 어뜨카냐 이거.. 토오..하으..는거가튼데.....

진짜 오밤 들으면서 배찢어지게 웃었던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다시 들어도 조나웃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주녕 저 분노에 찬 억울함 가득의 목소리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진짜 모르고 올렸냐고 물어보는 것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뽁!싱으로 때!리지도 못한 비굴함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의 쥔심어린 사과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바로검색하세요! 셋이 아주 좋아 죽는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오옥 오오오옥!!준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준형아........... 너무 웃기잖아......




그렇게 용주녕은 이를 갈며 2년을 기다린 것입니다. 이 사진 한 장을 위해...... 어쩌다 얻어걸린 이 한 장을 보고는 올타쿠나!!!!!!! 이거시로구나!!!!!! 넘나 즐겁게 킬킬대며 올렸을 것을 생각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올리면서 쿨한 척은 해야겠고 사람들이 자기만 볼까봐 친절하게 설명도 붙여줘야겠고 한대맞을까봐 사과도 해야겠고 약도 올려야겠고 즐거운 반응을 생각하며 올렸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 반응이 피식이라 난 그것도 너무 웃긴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임마 넌 양오빠 발가락에도 못 따라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그냥 귀여운 장난감이라고 이게 너와 양오빠의 차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 더 약오르라고 확대까지 해서 닮은 이모티콘 만들어가며 다시 올려주는 치졸함까지 보여주심미다. 여러분 용주녕한테 잘못걸리지 마세여. 평생 복수할 기회만 노릴 것 같아여. 이러다 10년 뒤에 가해자도 다 까먹은 거 혼자 복수했답시고 좋아하고 있을거라구여. 진짜 씹귀도 이런 개씹씨ㅣ시시ㅃ시시씨ㅃ귀가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이라고 무려 2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 짓도 쩜오초씩 느리더니 복수는 2년이나 느렸다!!!! 게다가 이미 묻혀졌던 옥준형 사진까지 다시 나돌고 있다고 다른 사람도 아니고 너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단순한 모질이를 어떻게 귀여워하지 않을 수 있을까 정말 부들부들 떨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번 말하지만 이 각박한 세상에 네가 지금껏 살아있을 수 있는건 단지 니가 귀여워서일 뿐이야 그것뿐이라고........ 네가 강해서 살아남은 게 아니라 그냥 널 살려준 것 뿐이야 오직 귀여워서....부들부들





용주녕 승자의 표정을 감상하시겠습니다. 너가 즐거우면 그걸로 됐어^ ~ °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29 홍콩 출국 용배꾸  (0) 2015.05.31
투준 네버 다이  (0) 2015.05.25
150519 - 150523 용스타그램 낭낭함~  (0) 2015.05.24
150518 용카페 머리!!!  (0) 2015.05.18
150513 용타투  (0) 2015.05.1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