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까지 못자고 오늘 비몽사몽으로 일을 끝내고는 간신히 밥만 먹고 씻지도 못하고 누워있던 나를 단박에 일으켜세우고 컴퓨터까지 키게 만든 대단한 놈.. 부들부들





그는 꼬까신과 함께 나타났습니다. 몰골이 좀 부랑자같지만 방금 헬스장에서 한시간정도 러닝해서 영혼 빠져나간 걸음모냥이지만 아무튼 간만에 용사장님 카페에 들르셨네여ㅠㅠ 어쩐지 오늘 테이크아웃을 하러 퇴근길에 들르고 싶더라니ㅠㅠㅠㅠ 머리도 새로 했는데 제 생각엔 머리보다 신발을 보여주고 싶었던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주녕이 염색했어요!!!!!!!!!!!!!!!!!!! 탈색이라 해야하나 암튼 머리 바꿨어요!!!!!!!!!!!!!!!!!!!!!!!!!!!!!!!!!!!!!!!!!!!!!!!!!!!!!!!!!!!!!!!!!! 훠우!!!!!!!!!!!!!!!!!!!!!!!!!!





oh 나의 신발을 보아라 oh 나의 머리를 보아라 oh 이것이 용주녕 oh

그래봤자 내 눈에 들어오는건 살이 통통하니 오른 몸땡이^,,^ 가쭘 물렁물렁할 것 같은것 좀 보라그여 배 물컹할 것 같은 것 좀 보라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언제 또 귀엽게 살올라가지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머리색은 밝게 보면 이러한가봅니다. 시..실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발인지 애쉬그레인지(차이모름) 모르겠지만 애쉬가 더 탁한거 아녜여 샤이닝하지않고?? 무튼 쁨ㅠㅠㅠㅠㅠㅠㅠ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아버지 같아도 머리카락 얼마 없어보여도 늙어보여도 다 상관없다 판타지자나요!!!!!!!!!!!!!!! 아이도루자나요!!!!!!!!!!!!!!!!!!!! 맨날 갈색+레드+블랙 이런 얌전한 색 말고 이정도는 돼야 아이도루답지 안슴미까????? 전 좆네요 굳이 여기에 다른 색깔 안 입혀도 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석탱이에 찡겨있는 매니저 끌어내는 흑주술이라는데

가 아니라 빨리 오라고 손짓한다는데 손이 어벙벙하니 진짜 바보가 따로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매니저는 신이 났습니다. 용주녕 연예인과 함께 와서 같이 주목받기 때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오래오래 그런 마음으로 주녕이 잘 보필해주길..☆ 그럼 주녕이가 이리저리 델꼬다녀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도 있슴미다.


https://twitter.com/eoetop0203/status/600272582995120128


모델워킹으로 런웨이 걷는데 팬한테 잡혀서 주춤쭈뼛공손하는거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종나 작아보이지만 아니라그여.... 팬분 힐계단에서 내려오시라구여........ 왜 주녕이 굴욕주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eoetop0203/status/600286448948940801


그냥 이유없이 귀여운 통통동글한 뒤

쓸데없이 아버지한테 진지함




 


카오스의 사진들 속 그나마 건진 사진

옆머리는 군대가는 애보다 짧게 밀어놓고 위에만 남겨노니 미역처럼 바람불면 간당간당 할 것 같다. 주녕이 머리 빨리빨리 자라니까...ㅠㅠㅠㅠㅠㅠ 우ㅣ로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이프네 울 주녕이???????^_______________^





동네를 나가도 차려입고 다니던 패셔니스타 용주녕은 어디로 실종되고 집에서도 안 입을 아빠츄리닝같은 반바지에 후드집업을 입고 나오는 내 아이도루의 인간적인(...) 모습이 새삼 낯설지만 무튼 용주녕인데여 뭐.......

그래도 난 니가 양말은 챙겼으면 좋겠다 예쁜걸루??????헤헤

머리 이뻐 주녕아ㅎㅎㅎㅎㅎ 이제 다시 누워야지!!!!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준형, 2년만의 복수  (0) 2015.05.25
150519 - 150523 용스타그램 낭낭함~  (0) 2015.05.24
150513 용타투  (0) 2015.05.13
오랜만에 쇼타임 신과 개  (0) 2015.05.10
150503 용스타그램  (2) 2015.05.03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