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03 용스타그램

용태공 2015. 5. 3. 23:20




며칠 전부터 뜨거웠죠 창과 방패의 대결 몇천억의 판돈이 걸린 세기의 대결!!!!이라고 합니다. 전 빡싱이든 격투든 별로 관심이 없는 (왜 때리고 그래요 피스를 유지합시다 핏ㅡ)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요며칠새 이름을 하도 들었더니 다 외워버릴 정도였네요. 무튼 유엪씌 빡싱 이런거에 광분하는 양오빠야 글러브끼고 볼만 하다고 생각했건만... 종나 의외의 인물이 있었습니다 이름하야




아침부터 작업실에 모일 수 있는 이유..



용주녕...? 나니???????????????????? 너가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우리 주녕이는 이러케나 쎈 성인남자였습니다... 권투를 즐겨보고 마음만큼은 ㅍㅏ쿠ㅣ아오 한방쯤 맥여본 팍씨아오 정도는 되는거였슴미다... 종나 양오빠가 코웃음 칠 일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화의 상징 용둘기가 흥분하면서 주먹질하는 걸 본다고 생각하니 웃겨서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남들 다 챙겨보니카 쎈척하는거라고는 생각 안할게요. 주녕이가 빡싱 조아하는 걸로^^





글고 종나 양오빠 지챠 깨알같이 조아요 누른거 보라그여.. 시바 너네사랑 응원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누히 말하지만 양오빠 종나 소울메2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는 주녕이 곁을 떠날까바 두려워 해바써도 양오빠 떠날거라곤 생각 안해봤어여 오빤 그자리에 서서 주녕이를 잡아주고 감싸줄 어ㅃㅏ라고 믿어여..☆ 주녕이가 이러건 저러건간에 종나 아가페러브 보여주셔서 제가 늘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심하게 까칠한 날도 있고 주녕이 우습게 보는 날도 (종종) 있지만 잘해주는 날이 더 많다는 거 알고 이써여... 주녕이가 오빠사람 안에 들어가서 참 다행이라고 제가 늘 감사하고 다닌다는 거 알아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같이 보지 않아도 저렇게 살뜰히 함께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시그널 보시라그여ㅠㅠ 시바 양오빠 좋아요 한방에 호게모이덕후 한마리 디집니다ㅠㅠ 야 용주녕 너 잘해라 지챠...... 양오빠 저러케 꾸준히 너한테 댓글 관심 가져줄 때 잘하라그임마!!




@bigmadboii 아침부터 둘이서 피자먹으면서 세기의 대결 시청중


글고 그 (너네한테)새벽부터 ㅌㅐ주쓰와 주녕쓰는 이렇게 모여앉아 빡싱을 즐깁니다. 파존 치즈스틱은 진리져 암요. 이놈들 제법 먹을 줄 아네요. 근데 맨날 글케 ㅌㅐ주랑만 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지겹도록 붙어먹으면서





댓글은 맨날 이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뜨고 진짜 한참을 웃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입모양이 너무 싫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단호박마냥 말투가 존나 진짜 싫은게 느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게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싫다고 쓰고 싶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버리고 싶다 이런것도 아니고 진짜 존나 일기쓰듯이 저 입모양이 너무 싫다. 끝. 이런 기분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종나 용주녕때문에 ㅌㅐ주쓰 사진 볼때마다 입만 보일 것 같다 그리고 나도 싫어할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ㅐ주쓰 머리 잘라서 자랑했는데 민망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그러면 ㅌㅐ주쓰 여친이 너 시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이거 보고 큰웃음 나올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용주녕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저래놓고 내일 또 ㅌㅐ주랑 붙어있겠지 초딩새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눈물과 웃음 끝!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13 용타투  (0) 2015.05.13
오랜만에 쇼타임 신과 개  (0) 2015.05.10
150425 상해 출국 150426 입국 용헤어밴드  (2) 2015.05.02
150427 용카페  (2) 2015.05.02
150420~ 용스타그램 제2막 시작  (4) 2015.05.0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