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27 용카페

용태공 2015. 5. 2. 22:13




이거 이제껏 카페에 행차하신 용사장 사진들 모아서 일별로 정리해놓은 임시저장파일이 한달이 넘었다고 사라졌습니다 이런 젠장.... 날짜 기억도 안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장 최근에 주녕이가 간만에 카페에 발걸음을 하였네요. 근데 너무 웃겨서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에 덩그러니 놓여진 주녕이 빠방이가 웃겨서 ㅇㅁ누나랑 한참 웃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나 지챠 뭐 차가 민망해보일 정도로 덩.그.러.니. 주차되어 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 막 뻘쭘해서 주인 빨리 오라고 땀흘리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볼때마다 매번 차 다른 곳에 대는데 그것도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안쪽 주차장에 대더니 나중엔 카페 앞에 대더니 이번엔 맞은편에 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가 업쪄쪄요? 우쭈쭈 운전하는 주녕이는 아무리봐도 애가 운전하는 것 같아서 신기하다. 익숙해질 법도 한데 근 5년은 차 몰고 다녔을텐데도 아직도 낯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임 때 부드럽게 운전하던 주녕이 생각나네요. 진짜 젠틀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커브돌면 돈다고 말하고 운전하면서 웃는 것도 예뻤고 운전하면서 커피 마시는 것도 예뻤고 그냥 예ㅠㅠㅠ쁨ㅠㅠㅠㅠㅠㅠㅠㅠ그자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폿팅 빨리 하고 운전하는 주녕이 다시 보고 와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차는 그렇다 치고, 아버지 옆에 앉아 있는 주녕이는 애기가 된 것 같습니다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아빠 옆에 앉아서 구부정하니 허리 다 굽히고 가랑이에 손 넣고 차키 만지는 것도 칭얼대는 것 같은 눈빛도 아버지가 늘 자식 보듯이 걱정 한가득인 표정도 그냥 진짜 평범한 가족 모습 같아서ㅠㅠ 살아생전 내가수의 자연스러운 가족모습을 볼 날이 며칠이나 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용카페는 정말 잘한 일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로썬 어디 다닐때마다 카메라 들이미는게 짜증나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딜레마 아닌가여. 주녕이 편하게 해주려면 혼신의 힘으로 카메라를 들지 말아야 하는데 머리는 아는데 맘이 인정을 모타더라고...... 뭐 그런거져ㅠㅠ 여러분의 마음 다 이해해요ㅠㅠ 무튼 저러케 귀여운 주녕이는 곧바로 사인요청을 받게 되는데... 종나 순간 아들의 자세는 버리고 슈스자세로 멋나게 싸인을 하는데 옆에 아버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나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내자식이야 읏흠읏흠 이런표정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늙으면 저렇게 될거라고 얼굴에 써붙이고 다니시듯이 닮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스타일까지 똑같고 안경까지 껴서 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츠도 저렇게 빨강주황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전자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주녕아. 꼭 너 닮은 아들 낳아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필시 보기 좋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볼때마다 웃겨 죽겠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유명세타신 해외팬아가씨 얼굴은 예의상 가려드리도록 하겠슴미다... 너무 떠돌아다니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용주녕 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저렇게 신나서 셀카도 찌거주고 사진도 엄청 적극적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용주녕 밤에 마실나가서 가끔 신났을 때 이쁜 여자애들한테 찍어주는 사진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극 어깨동무를 위해 허리까지 숙인 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나 셀카가 젤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이쁜척 한것도 웃겨 입도 안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주녕이 간만에 많이 오픈한 상태로 사진 찍어줬네여 해퀴 너 복받았다 임마... 역시 용감한 해퀴가 셀카를 얻져ㅠㅠ 우리같은 소시민 덕후새키들은 안될거에여... 종나 쭈뼛대다가 멀리서 아 오빠 어떡해ㅠㅠㅠ 이러고 발 동동거리고 그는 사라지겠져...... 덕후는 어쩔 수 없어 가까이 다가가지도 못하는걸....... 무튼 종나 귀여운 용주녕임미다ㅠㅠㅠㅠ 그래도 검은양말은 좀 그래..





이거이 진짜 웃긴 포인트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운영하는 계정인데 아들짤이 도촬이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정 이름도 웃긴데 올라오는 글도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랑 사진 한장씩 찍어드리고 가렴 아버지 트위터 올리시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503 용스타그램  (2) 2015.05.03
150425 상해 출국 150426 입국 용헤어밴드  (2) 2015.05.02
150420~ 용스타그램 제2막 시작  (4) 2015.05.02
심시마고 의미업다  (9) 2015.03.29
준형아ㅠㅠㅠㅠㅠㅠ  (0) 2015.03.2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