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싸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 사진만 봐도 용주녕이 생각하는 싸나이~! 우정~! ㅋㅑㅏㅏㅏ 이런게 뭔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곡 나오고 설레는 맘으로 듣고 순위 확인하고 신이 나서 막 허세끼+그러나 내심 불안함도 있음+그러나 그것을 덮으려는 허세로 뭉쳐서는 우린 존나 멋진 팀이라고 헤이브로 해가면서 브라보했을 주녕이의 모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멀리서 보면 너네 그냥 좀.. ㅉ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인 외모가 겁나 쎄고 포스있는데도 불구하고 살짝 ㅉㅈ함이 묻어나는게 참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보면 일대 주름잡을 거 같은데 뭔가 살짝 멀리서보면 맞고 다닐 것도 같고 그래 너... 매력있다(?) 암튼 그의 친구들도 그러하다는 것이 제일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생긴대로 놀았으면 진짜 유명했겠지... 여러모로 신기한놈ㅎㅎㅎㅎ




2. 투준



이거 안봤는데 귀엽네요.. 뭔 상황인지 갑자기 궁금해졌다ㅋㅋㅋㅋㅋ 더럽게 재미 없다길래 굳이 다운 안받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캡쳐 찾아보니 뭐야 재밌어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에게 안기려 달려드는 1초 ㅇㅏ유 피하려고 주녕이가 목 기린처럼 빼는거 웃겨서 한참 보고 웃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닿으면 어때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입술이라도 빼앗겠어???? 뭘 지키기 위해 목을 그렇게 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뒤에 관객들이 윤용이들을 보고 웃는거보니 주녕이가 예능의 기본도 지키지 않은건가여? 눈 마주쳤는데 말 안하고 저 어색한 표정으로 리액션 없이 로봇처럼 고개만 끄덕여서 두주니가 또 웃고 있는건가여?? 저날 용주녕의 차림새는 가히 일대를 평정하는 슈퍼초게희였는데 굳이 여자밭에 저렇게 게희처럼 하고 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만 좀 어떻게 했더라도.... 무튼 존재감 1도 없이 분량 못 뽑으셨다길래 그러려니 했슴미다. 원래 그러신 분이쟈나요. 두주니가 촐싹맞게 찰싹대고 주녕이 어색한 표정 지으며 맞고 있는거 하루이틀 보는 것도 아니지만 새삼 귀엽고 좆네여ㅠㅠ 투준 보고싶다..☆


+ 그리고 유독 돋보이는 주녕이 마이크선 보면서 그냥.... 나쁜생각햇서요. 자수함미다. 그리고 저 마이크선 삼미다...





으아니 아직도 팬미팅 폿팅을 안올렸다니!!!! 언제 날잡고 올려야겠다. 라고 생각했지만 봄이니 봄소풍 가야하니 나가기 싫은 여름쯤에나 올라오려나..... 무튼 좋아보이는 투준입니다. 종나 어디 나올법한 만화의 한 장면 같네요 격정오피스물 하나 부탁드림미다. 이와중에 준형이 손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얗고 부농부농한 저 손 좀 보시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갸날픈 손목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만봐도 사랑에 빠질 것 같다 진짜..... 안그래 두주나???????????????????????????????? 안그러냐고?!!!!!!!!!!!?!?!?!!!!!????????!!!!!! 그러니까 주녕이 외면하지마잉




3. 완댜님



여친보듯 사랑스럽고 자상한 눈빛으로 트로피를 내려다보시는 우리 완댜님 종나 거룩해서 눈물이 차오른다..... 저날 눈썹까지 완벽하게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이로 몇가닥 띄운 앞머리도 조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모플라쥬 겁나 잘어울리고 눈화장도 이쁘고 그냥 완벽한 날이었다. 대륙을 유혹하고 오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주녕아 앞으로는 대륙이야...!!!




4. 무대 위 준형이


 


말해 뭐해. 아무리 무대 밑에서 멍충이라고 놀리고 씹덕이라고 울어도 무대 위 준형이 보면 그런 생각 싹 사라질 정도로 프로인데! 무대에서 눈빛부터가 다르고 집중력도 어마어마한 준형이ㅠㅠ 공방가서 제일 크게 느낀 충격이 이거였다. 엠알 나오는 순간 확 달라지는 눈빛과 무대 끝나고 싹 풀어지는 표정. 아, 얘가 가수였지 참. 하고 느끼게 만드는 그런 게 있다구여ㅠㅠ 무대 위에서 발산하는 포스도 너무 멋있고. 맨날 귀엽다귀엽다 하지만 무대에서는 카메라 씹어먹을 듯한 표정으로 랩하면 진짜 너무 멋있다 그냥 상남자같이ㅠㅠㅠㅠㅠ 무대가 참 잘 어울리는 놈



그리고 함성이, 사랑받는 게 참 잘 어울리는 준형이




5. 쿵해쪄



근데 무대만 내려오면 이렇게 몽총하다.. 팔꿈치 꿍해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팔 종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6. 단체로 찌질해



이짤은 볼때마다 웃음이 터져서 자주 보는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웃긴게 ㄹㅔ벨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놀라서 쭈구리가 된 거구 동니와 화들짝 놀라곤 쪽팔려서 동니를 패는 뾰죽 조동이 융두를 보며 어이없게 웃는 ㄹㅔ벨이 젤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바 내가 다 쪽팔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빠들 너무 찌질한거 아니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신인 앞에서 지금 가오 안살게 폭죽에 놀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것도 펄쩍 뛸 정도로 화들짝 놀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도 반바퀴는 훌쩍 넘으신 분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에 비슷두에게 선배의 품위란건 없을 것 같다 정말 업신여김을 당할 애들이다 모여있어도 넘나 찌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개날라리들이 판치는 요즘 아이도루 판에서 그닥 투명하지 않지만서도 비교적 순수해보이는 사랑스러운 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진첩보다 심심해서 올린 폿팅. 끗!!!!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427 용카페  (2) 2015.05.02
150420~ 용스타그램 제2막 시작  (4) 2015.05.02
준형아ㅠㅠㅠㅠㅠㅠ  (0) 2015.03.28
150306, 150315 출국  (2) 2015.03.17
융두의 셀프카메라  (5) 2015.02.2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