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306, 150315 출국

용태공 2015. 3. 17. 21:33




근 며칠 호모심 0으로 살다가 오늘 ㅇㅁ누나 책도 읽고(아껴 읽는중이었는데 하나밖에 안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 투준영상도 보고 요준도 보고 했더니 호모심이 새록새록 부활하여 기념폿팅 남겨야겠다.


라고 주말에 쓰고는 잠들었기 때문에 다시 이어 써봐야지.. 요즘 백투더베이직이라고 맘이 힘드니까 고전컾링 투준요한테 꽂혀서 피곤함미다 아주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주녕이한텐 너네뿐이지ㅠㅠㅠㅠㅠㅠ





파란천과 바람만으로 태국땅을 밟을 수 있을 것 같은 용주녕님 되시겠습니다. 그래 넌 그렇게 웃어..☆ 머리에 새똥맞으면 안 보일 수 없을 정도로 새하얀 아만자 비니를 머리끝까지 눌러쓰고 말이져 어디서 저런 셔츠는 사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습니다(결론 이상함)





저렇게 앞에 안보고 스마트폰만 보면 여러분 큰일납니다. 종나 그냥 애새끼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폰에 눈 팔려서 앞뒤 하나도 안보이는 고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다 눈앞에 뭐랑 턱 부딪혀서 어앃 머얗;;; 이러구 고개들면 양오빠가 종나 무심하고 한심한 표정으로 한마디 말도 업시 업신여겨보겠져.. 그치만 양오빠도 저 씹덕몽총이와 함께 게임 삼매경중이니 봐주도록 합시다.





하야쿠 핑쿠핑쿠햄p///q





본격 요준짤

휴대폰도 흑백 모자도 흑백에 귀엽게 마스크는 같은 거 끼고 와가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챠 고딩때부터 사귀면서 꾸준히 같이 방황의 시기 겪으며 지내다가 종나 이름 없는 지방대 간 용주녕과 그냥그냥 인서울 한 양오빠가 술 먹을거 다 먹으면서 그냥저냥 알바해서 번 돈으로 첫 방학 맞이하고 두근두근 떠나는 배낭여행같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천공항에서부터 지도 찾아보는 애기들 같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모래바람이 부는 사막으로 떠나는지 입은 꼭꼭 막고 다니는 겁먹은 애기들 같잖아여 근데 설레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콩이달콩이 다 모이게 머리 콩콩 붙이고 휴대폰 쳐다보는게 어찌나 씹_덕_씹_덕ㅇ(-(



간만에 용주녕이 양오빠보다 잘 하는게 생겼나봅니다. 바삐 움직이는데도 굼떠보이는 용씨의 손놀림과 경기 분석하듯 매의 눈으로 화면을 쳐다보는 양오빠.. 조만간 용주녕 스코어의 두배는 더 제칠 것 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싀 그냥 종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것두 안하구 폰에만 몰두해도 종나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항서 내리면 횡단보도를 건너 수니들을 건너 출국장으로 가야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폰을 놓지 못하는 애새키들 같아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ㄷ스ㅍ치에 밀월여행 딱걸린 게희아이도루들.jpg

양오빠 첨걸려바서 눈 똥그래진거 보라구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렇게 쪼르륵 같이 보는 것도 귀엽고 보기만해도 귀엽고 붙어있기만해도 귀엽고 진짜 요주는 둘이 있으면 뭐 뿌리나 양오빠는 행실이 전혀 귀여운 사람이 아닌데 용주녕이랑 있으면 초딩 둘이 되는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 걍 입 다 막고 있어도 귀엽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시 오프더레코드 양오빠 두둥! 표정부터 편한 양오빠 지챠 상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급이 보인다. 양오빠 자세와 표정이 다 말해주고 있다. 용주녕은 엉덩이 붙이지도 못하는 하층민이겠지.. 저 카카오캐릭터봉지는 누구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 상황 좀 설명해주실 분...? 준형이 자꾸 남자한테 저렇게 끼부리고 눈웃음치고 스킨쉽하고 아양떨고....... 어쩌려고 그래 너........







그리곤 빨아는 입는건지 같은바지, 같은 마스크로 일주일 뒤 다시 출국을 하는 용씨 되겠슴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 카페에 입고 출몰했던 카모플라주 후드를 걸쳤네요. 준형이 밀리터리 잘어울리는데 군대는 안 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ㅣ밤 갑자기 현실로 와닿고 이써여 kim j중 군대간다는 소리 듣구 주녕이 형 군대보내네 싶었는데 주녕이도 갈날이 멀지 않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초등학교 갈 것 같은 애한테 군대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녀오겠슴미닿ㅎ)@ㅎ!! 할 것 같자나여 으썋으썋 가방 치켜메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퍼서




얘두 이퍼서. 그 비니만 어떻게 하고 싶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빠 선그라스 잘어울리네 행쇼하세여..☆





모자 벗구 머리 쓸어올리는 거 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무슨 영화의 한장면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마주치지 못하고 스쳐지나가는 아련한 비운의 주인공들처럼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가져옴! 그럼 생존신고 끝. 주녕아 사랑한다 쪽쪼조로꼬고쪽♥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시마고 의미업다  (9) 2015.03.29
준형아ㅠㅠㅠㅠㅠㅠ  (0) 2015.03.28
융두의 셀프카메라  (5) 2015.02.22
Cherry boii  (1) 2015.02.15
라이징 꽝준  (2) 2015.02.0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