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만에 뭘 찌끄리려니 넘나 낯섦..★ 너무 바빴슴미다 이게 사람 사는 삶이 맞나 싶을 정도로여..ㅋㅋㅋㅋ 무튼 주녕이도 긴 겨울+봄잠을 끝내고 용스타로 화려하게 돌아왔네여!!!!! 훠우!!!!!!!!! 어 서 와 요 용 주 녕!!! 그럼 제2막이 시작된 용스타로 쌍큼하게 시작해볼까욧





사진만 가져오고 싶었으나 도저히 텍스트로 씹덕이모티콘을 담아낼 수 없어서 걍 캡쳐했슴다. 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아이폰의 조합은 이러했었져... 잊을 뻔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한 이모티콘으로 씹덕게이지를 배로 올리는 용티콘이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독 쉬고 오니까 더 깨알같이 쓰는 것 같은건 제 착각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죽겠다 씹어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니터 이모티콘에 울며 하이파이브를 한다...


천장에 충전기 꽂은것도 십덕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높아 천장ㄷㄷㄷ 무슨 이미터는 넘겠네여ㄷㄷㄷㄷ 의자밟고 끙차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꽂으면서 아이폰 무거워서 땅으로 낙하할까바 종나 손바닥으로 받쳐보고 조마조마했겠져 움찔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이폰 누구겅미 주녕이 골드바 아녀요? 저거 스페이스그레이가튼데 콜드나인씨꺼일까요ㅎㅎㅎㅎㅎ 뭐가 되었든 저걸 또 찍고 올리는 귀여운 주녕임미다. 그러면서 내심 작업실 자랑을 하는 것이겠져!!!!!!!!!!!!!!!! 어디로 간걸까여 큡을 떠나서ㅠㅠ 압구정 드래곤 정도 되려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작업실이 피트니스클럽만큼 넓어져서 사람도 더 채웠답니다. 그래 갸들은 어떤 애들인지 두고보가써요 흠





이제는 협찬을 자랑하기 시작함미다. 얼마나 하고싶었을까 싶어요. 코카콜라 냉장고 안 들여놓은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 정수기도 열악하게 쓰던 것들이 저런 것이나 그득그득 채우고 말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몬스터는 뜬금없이 저런 조공을 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 전까지만 해도 몬스터 한국에 잘 안 들어와서 귀한 것 구해왔다고 자랑하던 친구놈이 생각나네요... 매일 핫식스라이트를 한잔씩 마시는데 몬스터는.. 너무 크고 비싸여ㅋㅋㅋㅋㅋㅋㅋ 쨌든 저 깜찍한 눈알 보시라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먹고 잠 안자고 작업한대자나요 눈 땡그랗게 뜨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스터 냉장고에 비치는 쭈그려 앉은 다리도 종나 귀엽습니다 흑흐흐규 귀여워 귀엽다고 부들부들... 꼬박꼬박 저렇게 착하고 차분한 말투로 존대말 하는 것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가 너무 얌전하고 순종적이고 그러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비싼 티쪼가리 아녜여...? 주녕이 이리저리 잘 받고 다니는군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mm6에서도 주녕이에게 꼬까를 선물해줬나봅니다. 귀엽게 프린팅 따라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무엇보다 개씹덕포인트는 티셔츠 꼭 쥐고 있는 왼손 아니겠슴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들쳐올렸어? 뭐 그리 소듕한 것을 지킨다고 그러케 꼭 쥐고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가녀린 팔에 헐거운 시계가 그녀.. 아니 그의 수줍은 순정을 부각시키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확그냥 아득바득 티셔츠 들어올리고싶게^^





자 다들 수고했어 #GoodLife #양꼬치엔칭따오


입은 열어야 양꼬치고 칭따오고 들어갈텐데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용 마스크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년에 주녕이 양꼬치 휩쓸고 다니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져... 종나 조아하는 집 있었다고 그랬는데 기억도 안나네여. 무튼 굳랖 새멤버 ㄷㅂ군이 보입니다. 맹한 걸로 치면 ㅌㅈ랑 종나 닮았서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맹한거 보시라긔... 주녕이 아무래도 좀 부리는 스타일인 것 아닐까여. 순딩에 연하에 그런 애들 데리고 대장노릇 하고 싶은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대장이라.. 팀의 미래가 불안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새멤버는 기타를 잘 치나봅니다. 그래서 용주녕이 요즘 기타를 저놈, 아니 쟤? 아니.. 뭐라해야해 암튼 그에게 배우나봐여. 주녕이가 기타 잡고 있는 거 보고싶네요ㅠㅠ



이때도 설렘사하는 줄 알았는데 튼실한 허벅지로 시선 강탈당해서 다 글렀었다구여... 넥타이 저기로 안착된 것도 종나 웃기고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가랑이는 왜케 자극적이고 웃길까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모웃음 절로 나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서 꼭 정갈하게 목까지 다 잠그는 단추도 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학교다닐때도 그렇게 다 잠그고 다녔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쯤 풀어줄 수도 있잖아 쪼이는 목을 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욕적이다.


무튼 주녕이가 보사노바에 관심이 있다고 함미다. 보사노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ㅗ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과 1도 어울리지 않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인터뷰 보고 한참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브라질 해변가 한적한 리조트에서 중천에 뜬 태양을 보며 따뜻한 커피 한잔에 햇살을 즐길 것 같은 분위기에서 라틴 아낙네가 짙갈색 곱슬머리를 휘날리며 유유자적하는 모습이 떠오르는 노래가 보사노바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과 보사노바라...... 게다가 노래로 만들어보고 싶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기대됩니다. 놀리는 게 아니라 진심으로 기대되네요. 용주녕의 스펙트럼을 보고싶다! 내심 욕심내자면 주녕이+인디뮤지션 콜라보도 꼭 보고 싶은 조합입니다. 그럼 주녕이가 멜로디 쓸 때 더 많이 배울 것 같아서. 용주녕의 음악욕심 언제 봐도 멋지고 좋아요 굳굳bbb





늦은감이 있지만 코카콜라 최고 ☝


코카콜라가 100주년을 기념하여 귀한 에디션을 만들었져. 기타 등등의 유명인들이 받은 걸 보면서 주녕이도 받았으려나~ 했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우리의 콜대가 뒤늦게 자랑을 함미다. 다들 아까워서 어떻게 먹나요ㅠㅠ 이런 글과 함께 올렸는데 용콜라는 역시 짧고 굵게 남자답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마지막 사진에 박혀있는 용콜라는 저도 갖고싶습니다. 유명인이라도 될 걸 그랬어.. 하....★ 코카콜라 일 열심히 잘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먹지 않고 챙겨줘서 감사함미다. 요즘 탄산이라면 분별없이 흡입하던 용주녕씨, 그러니까 사이다로 갈아타지마~ 





맥스90이 어느덧 25주년이 되었다고 함미다. 기념으로 나온 컬렉션인 것 같은데, 종나 고급지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나다를까 용주녕 재빠르게(는 아닌 것 같지만 어쨌든) 구입했슴미다. 종나 보기만해도 반들반들 용주녕 볼만큼 만져보고 싶은 재질을 가졌네요. 주녕아 언제 신고 나올꺼야???????? 꼭 보여줘야해????????? 종나 빨간 의자에 올려놓고 찍은 것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깔맞춤ㅠㅠㅠㅠㅠㅠㅠㅠ 온갖 빨간 이모티콘 다 갖다 붙인 것도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이폰만 잡으면 이렇게 귀여워서 어떡하면 좋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텐센트 공연이 끝나고 컴백을 알림미다. 텐센트날 종나 이래저래 걱정이 많았는데(...ㅎㅎㅎㅎㅎㅎ) 다행히 이래저래(...) 괜찮은 것 같아서 한시름 놓았네여ㅠㅠ 아프지말고...... 아프지말고... 아프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펌사과도 꼬박꼬박 종나 귀여운데 이제 자주봐요도 너무 좋다ㅠㅠ 자주보자.




마지막은 연속재생해놓고 싶었는데 플래시를 끌어올 줄 몰라 유툽으로... 일명 평온짤이라고. 제가 매일아침 평온해지기 위해 몇번씩 재생해보는 짤입니다. 곱슬곱슬한 실바 털도 곰발도 너무 귀엽지만, 후드티 입혀놓은 것도 개씹귀미친귀여움이지만 용주녕 배가 움직여서 실바가 따라 움직이는게 진짜 개씹....귀......... 용주녕 배가 쌕..쌕... 쌕....... 원래 잠이 안 올 때 심장박동을 음악리듬에 맞추면 평온해져서 잠에 든다고 하잖아요. 뭔가 그런 느낌으로 용주녕 숨에 내 숨을 맞추면 마음이 평온해진답니다...... 다들 명상에 빠져들며 그럼이만 빠이....




+

이거 빼먹음




주녕이 핸드메이드 슬리퍼 신고 있는 콜드나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스그는 저놈 것이었나....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425 상해 출국 150426 입국 용헤어밴드  (2) 2015.05.02
150427 용카페  (2) 2015.05.02
심시마고 의미업다  (9) 2015.03.29
준형아ㅠㅠㅠㅠㅠㅠ  (0) 2015.03.28
150306, 150315 출국  (2) 2015.03.1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