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1도 모를 일...

꽝준 대체 왜이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 진지하게 새드무비 애드립 하고 계시는데 기강시가 자기 파트 끝내구 들어가다 갑자기 주녕이 앞에서 흔들흔들 거렸다는데 눈빛 좀 보래여.. 작정하고 꼬시는 듯한 표정 좀 보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강시랑 주녕이랑 지챠 속눈썹 미남들인데 빛에 반사돼서 하얗게 보이는 속눈썹들 좀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또 혼자 땀 한바가지 흘리는 것도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막 사정없이 땀에 들러 붙은것도 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기강앟 너무 가까운거 아니야...? 지챠 무슨 ㅍㅍ도 아니고 뭐 이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땀이 너무 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강시 앙 다문 표정이ㅠㅠ 몬가 결심한듯 단호한 표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바보가튼 표정과 상반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는 넘나 가까운 기강시를 한껏 내려다보느라 턱이 두개가 될 지경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멓..머얗..ㅎ)3ㅎ;;; 이럼서 두시걸음질 치기 1초 전 가튼 모습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챠 찰나가 저렇게 찍힌다니....... 기강시 왜그랬어요 대체??????? 너무 궁그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강시가 저러케 주녕이에게 기어오르는 것도 넘나 신기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가 요즘 이런 모습을 보이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신기할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 둘이 스케줄 없는 날 사적으로 만나서 노는 것도 한번 찍히겠어 둘이 셀카도 찍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꽝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팔 뽀얀 것 좀 보래여..★ 지챠 핑크핑크하다ㅠㅠ 먼가 옷 안보이고 살만 보이니까 더 ㅇㅑ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강시 이뽀라이뽀라 해주고 이써? 오구구ㅠㅠ 맨날 양오빠랑 세트로 기강시 놀려머그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는 용주녕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박꼬박 용주녕한테 무시 당하는 기강시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도찐개찐인데 니가 낫네 내가 낫네 둘이 투닥거리는게 말도 안되는 모습이라 조나 귀여울 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아리 두마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꽝준은 그 꽝준만의 분위기가 있다. 둘다 입술도 두꺼워서 그런가 섹시한 표정도 잘 나오고 애티튜드도 좀 개방적인 게 있고, 패션센스도 무서우리만큼 비슷한 면이 있고 (특히 저 위에 캡쳐들 찍은 날 니뽕콘서트에서 체육대회했을 때 둘이 빨간신발에 레깅스+트레이닝반바지까지 비슷한 코디였지..★) 바보들인 것도(...) 똑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 노래들(이라고 해도 아직 2곡이지만 무튼)에서 주녕이가 만든 랩부분은 둘 다 제법 쎄다ㅋㅋㅋㅋㅋㅋ 지 노래에선 그런거 안넣으면서 기강시 노래에선 왜 던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뷰쇼때도 자긴 그렇게 생각 안하고 만들었다고 한 것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주녕이랑 기강시 시너지도 꼭 한 번 보고싶은 조합. 이번에 이케 친한거 보면 다음번 뷰쇼때는 둘이 유닛해서 함 주고받고 하냐? 그럼 조나 그루브한 비트에 유려한 춤선 돋보이는 안무로다가 쫙 뽑았으면 좋겠다.


아니면 오늘 양오빠 짹 때문에 양화ㄷㅐ교 들으면서 생각한건데 둘이 그런 느낌의 노래 하나 해도 진짜 좋을 듯. 기강시 ㅈㅇ언ㅌ보이스 느낌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주녕이 감성의 가사와 랩에 기강시 양화ㄷㄱ 느낌 살리면 조나 지리는 노래 하나 나올 것도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곡새내기한테 주녕이가 잘 좀 해조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작곡은 새내기지만 딴거에 있어서는...... 여까지만 한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주녕의 신종고문  (3) 2014.12.11
141122 입국  (2) 2014.11.23
141030 뮤직뱅크 in 멕시코 비스트 직캠  (6) 2014.11.02
11월도 가열차게  (2) 2014.11.02
141028 멕시코 출국  (2) 2014.10.29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