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도 가열차게

용태공 2014. 11. 2. 00:26




11월! 이제 2014년도 2달밖에 안남았다. 가을비스트가 끝나가네... 뭐 시작도 한것 같지 않은데 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비스트 승승장구 하시길 바랄게요 연말 간바레..☆


연말되면 지금보다 더 바빠질 것 같은데 내 삶의 낙인 덕질을 못하는게 제일 맘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짹 밀리는 것도 속상한데 심져 아직도 BTS도 못봤을 일....... 핫핑쿠주녕이......ㅇ(-(


오늘은 걍 덕질하구 시퍼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내블록 내가 들어와졌는데(남 글인줄 알고 눌렀는데 내 블록이었다...ㅎ) 마치 딴사람이 폿팅한마냥 잼께보고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더비 리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쓸 때 약빨았나 이젠 저런 드립도 안나오고 저런 깨알같은 집착리뷰도 못하겠는데 1화랑 2화 리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또 보러 와야지.


일기만 쓰고 가긴 아쉬우니 사진 몇장 투척






먼가 다섯 비스트와 사진찍은 용준형(26, 7번째 팬)같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임마 너도 비스트야....





남미에선 옷단속 잘하라고 하나봐여? 왜 둘다 저렇게 가슴팍을 조신하게 여미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야 지챠 똑같이 스벅 커피 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기강시는 자기멱살 자기가 잡는거가튼데 주녕이는 조나 손가락도 엉성하니... 암튼 왜 저러는지 알 수가 없는 짤





주녕이한쿡와떠여뿌우●L●

마스크 내리고 들어왔을 뿐인데 조나 멋있어 보이는건 코가.. 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선글라스도 레옹같은거에 비하면 조나 예쁘다ㅠㅠ 각진거 넘나 좋다 주녕이 얼굴형이랑 잘어울리고 간지나....





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파 귀여워 진짜 귀여워서 발 동동 구르고 싶을 지경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보고 그렇게 놀란거야 눈썹이 팔자되도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눈도 얼마나 똥그랗고 입도 어벙하니 벌렸을지 안봐도 다 보이는 기분은 뭐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 ㄱ그렇게 한번씩 더 귀여워야 속이 시원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조나 조신하게 인사하는 용다소곳님ㅇ(-( 저런 망토입고 꾸럭꾸럭해노코 다소곳하게 인사하니까 개씹덕인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이 엄청 커서 주녕일 먹어버리니까 미니미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보쌈해가고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동앙동거릴것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걷는것도 아장아장하겠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도 못뜨고 옷은 펄럭이는게 조나 커여움ㅇ(-( 기절ㅇ(-(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꽝준이 이러는 이유를  (10) 2014.11.17
141030 뮤직뱅크 in 멕시코 비스트 직캠  (6) 2014.11.02
141028 멕시코 출국  (2) 2014.10.29
용피디는 사랑입니다  (2) 2014.10.20
티저로 심장폭행  (0) 2014.10.1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