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로 심장폭행

용태공 2014. 10. 12. 20:43




비스트가 컴백을 하긴 하네요.. 기사 뜬거 보고 얼마 안 지난 것 같은데 어느새 이번주로 훌쩍 다가와버린 컴백ㅠㅠ 아닌가 다음준가.. 아무튼 16일은 이번주에 있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렇게 1016을 홍보해놓고 그날 아무것도 안하진 않을거야.. 아무리 음원발매가 20일로 미뤄졌어도 그냥 넘어가진 않을거야.. (불안) 컴백을 앞두고 티저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굿럭때 잘하나 했더니 다시 영 맘에 드는 게 없어진 큡이지만 어쨌든 떡밥은 좋은 것이니까ㅠㅠ 근데 티저 퀄이... 뭐.. 일단 앨범만 나온다면.... 아무튼 그렇습니다.





밑에 준형이 개인컷 외에는 다 보정컷으로 가져올 수 밖에 없었던 큡의 퀄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주녕이 빨간 염색 한지도 모를 정도로 이상한 색깔 티저를 들고와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사진 좀 밝게 보고 살 수 없나 세상이 얼마나 밝은데 그렇게 어두운 보정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물을 끼얹나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린 눌러주고 싶어서 답답해 죽겠다ㅠㅠ 아무튼 얼굴만 보면 사진 속 살아남은 자는 누구인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분위기는 지립니다ㅠㅠ 광구도 너무 좋고 용주녕 무르ㅠ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멍숭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간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양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싀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다가서 그런거 찍느라 고생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사람죽인 티저ㅇ(-(

일하다 몰래 봤는데 헉소리 날뻔 했던 개인티저였다.... 어떻게 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너무 신성해서 감히 내가 뭐라고 할 수가 없는 것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사이에 뜬 광분의 비디오티저와 급한대로 오디오로 바뀐 사운드티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개그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그런대로 넘기기로 해요. 매일밤 12시30분에 눈물을 흘리며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기다려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 일요일인데 큡이 그간의 분노를 누르려고 그랬던지 일을 하기 시작했다. 아아 분위기 봐여 진짜..... 비스트 저런 다크한 느낌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남자남자하다. 주녕시 빨간머리도 너무 고혹적이고ㅠㅠㅠㅠㅠㅠ 양오빠 가을남자분위기 쩌르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두운 원본 봤을때는 좋단 소리 쉽게 안나왔는데 밝게 하니까 역시 융두는..bbbbbbbb





기강시 이 각도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표정도 지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흰 폴라니트에 긴 목걸이 하니까 성스럽지 않나여 무슨 수녀님같은 성직자 보는 기분 들기도 하고... 표정도 적당히 까끌거리면서 차분하며 유악할듯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형도 발리고ㅠㅠㅠㅠㅠ 터틀넥니트가 제일 좋을 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가리는거 싫으면서도 뭔가 더 섹시하고 그런 느낌이 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자기가 올린 티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굿라이프 결성하시고 앨범이 넘나 홍보하고 싶으신지 아주 물만난 고기처럼 용스타를 올리는데 귀여워 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스타 소개에 굿라이프 음표 달아놓은 것도 웃겨죽겠고 티저 나오는 족족 따라서 올리는 것도 귀엽고 오늘은 심지어 지 차례도 아닌데 먼저 올릴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렇게 멋진 사진으로 올릴 일 티저보다 백배천배 나을 일...ㅇ(-(

롱코트도 궤발리고 폴라도 궤발리고 머리도 표정도 전부 궤궤궤궥게구게궥발리기만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열두대쯤 맞은 기분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조나 좋아하는 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 저렇게 파리하게 인상쓰면 지챠 히스테릭한 성격을 가진 예술가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트도 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을남자라고 온몸으로 말하고 있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트장도 죽여 심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저러고만 나와줘도 무릎꿇을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쯤 저렇게 해줘도 되잖아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까버리는 거 말고 저렇게 우아하고 까리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더더더 바빠지고 싶다는 주녕이 말은 뭔가 살짝 기분이 꽁기꽁기... 그냥 생각나는게 많지만 말을 아끼련다ㅋㅋㅋ 아무튼 나도 너 더더더 많이 보고싶다. 응원해 준형아!





사실은 이거땜에 올리는 폿팅인데 취향 제대로 저격........ 정말 보고 윽소리내면서 심장을 부여잡고 울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준형아 너무좋아진짜좋아최고좋아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씹포를 하나하나 꼽을 수도 없을 정도로 전부 다 내취향이다 특히 저 머리랑 눈빛이랑 애티튜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을준형이한테 터틀넥을 박제해야하나..... 스범 한번만 방송에 입고나와주시떼 제발........


이번 앨범 더더더 잘 되었으면 좋겠다. 더 멀리의 앞을 생각하니까 그랬으면 좋겠어, 꼭!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1028 멕시코 출국  (2) 2014.10.29
용피디는 사랑입니다  (2) 2014.10.20
141003,04,08 용주녕용주녕용주녕!  (2) 2014.10.12
형님이즈백 & 개아빠들 요준  (4) 2014.09.28
춤추는 준형이  (0) 2014.09.2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