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캡쳐주의 발보정주의 용덕시점주의





버더비 1화가 언제였나 봤더니 한달 전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만에 재개장한 버더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화때 그 기분을 이어가야하는데 너무 오래 쉬어서 그런지 이번화 리뷰 쓰려니까 아무런 드립도 떠오르지 않아요ㅠㅠ 덕질은 타이밍이져 역시...☆


무튼 이번 2화는 용준형의 용준형에 의한 용준형을 위한 쇼타임이었다ㅠㅠㅠㅠㅠㅠ 용덕으로 살면서 또 이런 호화를 누릴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행복..★ 용주녕의 나(도)혼자산다 보러 갑시다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집에 있는 것들은 좀 더 럭셔리할 것 같았는데 의외로 단촐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거대한 소파에 비해 아담한 TV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없는 것 없이 허전한듯 다 있는 집입니다. 그치만 역시 혼자 살긴 넓고 외로워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다름이 없어 보이는 대동소이한 죄다 시꺼먼 모자들






팀버튼 히어로 심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한 그의 취향..☆






주녕이가 귀엽게 하품(을 하는 연기를) 합니다 오구오구 귀여운새키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






비슷두의 최약체답게 한회만에 당떨어지듯 떨어진 퐈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혼자니까 얼마나 뻘쭘하겠어요 당췌 저렇게 원샷만 몇시간을 받으며 리얼리티를 찍어본 적이 있어야지 그져?ㅠㅠ 이후로도 어쩔줄 몰라서 머리만 긁고 하품만 쩍쩍 해대는 용주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비스트_답정너설.avi

슷두판 답은 정해져있어 너는 대답만하면 돼 Feat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소속사건물 안에 넣어놓고 굳이 방을 나눠서 카톡을 주고받게 하는 이상한 컨셉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리티라니 저정도 각본은 그냥 속아주는걸로 해요..☆





얼굴은 귀여워가꼬 쩍벌은 상남자네요 p//////q





근데 왜 꽝주니 같이 앉혀줬어요ㅠㅠ 백치미가 잔잔하게 퍼진다ㅠㅠ 가만보면 둘다 바보이긴 한데 익앙이는 좀 천진한 바보고 주녕인 좀...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결론은 둘다 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재벌설 루머의 근원지는 기강시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돈 이만큼 많이 벌어서 신난 익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나면 옆사람 패는 기강시지만 주녕이는 세게 못때리져 아직 그정도 짬이 안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녕이 돈 이만큼 벌었어 신나XD






그의 허벅지에서 손을 떼시오





쇼타임 채팅방에 초대받고 싶다 하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두주니가 주녕이 부를 때 용준형 풀네임 부르는 것도 개발리는데 용팔이라고 부르는것도 넘나 좋다ㅠㅠ 진짜 십년지기 친구 부르듯이 넘나 편하게 불러서 더 설레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용이라고 부르는거 듣고 내 귀를 의심했다..... 하아 돋네 돋아 투준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다들 각본대로 열심히 용몰이를 해나갑니다






익앙아 네 손에 들려있는 더 큰걸로 편히 보는게 나을텐데...?





둘다 저렇게 집중해서 폰 보고 있으니까 얗 나 빨리 친구추가햏 이러면서 게임 같이하는거마냥 귀엽다ㅠㅠ





동니 대화명은 왜 sq인가






주녕이 얘 왜케 귀여워여... 모자가 귀여워서 그런가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이뻐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 저 작은 아이폰 잡는다고 손가락 막 겹쳐서 모으고 있는 것도 씹덕이고 달걀같이 매끈한 얼굴형도 발리고 모자도 귀엽고 눈 또 깜빡깜빡마까빠가ㅏㅁ까ㅏㅃ까마까빢이는거 개로피고싶은데 무엇보다 저 입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모양만 봐도 뭐라고 말하는지 알 정도로 또박또박 오물대는 주녕이ㅇ)-(






양갱이 팬 백만명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라시보다 더한 루머생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는 한결같이 주녕이보고 예쁘게 웃는데 정작 주녕이는 자꾸 혼자 이상한데 보고 웃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얼... 마주보고 웃으니까 넘나 달콤한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꽝준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저렇게 웃고있으면 세상이 막 하얗게 변하고 순수천국이 다가오는 기분이다ㅠㅠ 지들 뇌만큼이나 순백의 아가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주녕이는 익앙이의 셈 말투가 웃긴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앙이가 셈셈할때마다 꼭 찝어서 "셈ㅎㅎㅎ?ㅎ)3ㅎ" 하는거 귀여워죽겠다ㅠㅠ 왜 그렇게 지적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초딩 말버릇 알맞게 바꿔주는 선생님코스프레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고치면 특급칭찬 받겠다 아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호모우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쁜건 여러번 볼거예요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각도의 눈코입 다 너무이뻐서 어따 가둬놓고 폰만보게 하고싶을 지경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스ㅣ랑 주녕이 대화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플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시는 왜 천재재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렇게 해서 주녕이 집들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집 구경갈래여⊙▽⊙!!!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