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화 마지막ㅠㅠ 넘나 기쁘다ㅠㅠㅠㅠㅠ 2화부턴 이런짓 하지 않을테다 넘나 힘들어.......







Q7. 3년 만의 리얼리티 <쇼타임 - Burning the Beast>에서 꼭 보고 싶은 것은?

A. 복근노출   B. 잠든 모습   C. 열애설 공개   D. 전원 입수



팬의 입장으로는 당연히 B 아닌가여? 젤 보고싶은게 수면/기상씬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실로 주녕이 자고 일어날 때 퉁퉁 부어서 눈 제대로 뜨지도 못하는 백꾸같은 모습이 넘나 보고싶은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리얼리티의 생명 아닌가여 숙소침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슷두는 숙소가 없으니 걍 대기실에서든 어디서든 쪽잠이라도 자는데 자는거말고 일어나는거! 깨우는거!!!!!! 그래서 용주녕이 얼굴에 막 오만상을 찌푸리고 입 튀어나와가꼬 눈비비는 그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넘나 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애설꺼뎌ㅠㅠ 다들 걸려도 무조건 아니라고 잡아떼야해 알아찌?ㅠㅠ





찌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보기 나옴서부터 표정관리 안되던 용주녕씨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깊은 한숨을 내쉬고 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제 멘탈은 괜찮은데 아직 팬들은 이런 소재가 언급되는거 자체를 꺼려하는 것 같더라구여ㅋㅋㅋㅋ 뭐, 작년초엔 주녕이가 딱봐도 좀 많이 흔들려보여서 좀 그랬지만 지금은 여러모로 극뽁한 것 같아서 전 맘이 되려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막 옆에 애들이 되려 겁나 너스레떠는데 웃겨갖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존나 눈치를 보고 있었는지 주녕이 한숨소리에 바로 웃음터져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가 그래도 수습해준다고 한숨쉬지 말라니까 존나 융두준은 얄밉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척하면서 왜 왜한숨쉬어 이러면서 어깨 주물주물하며 뭐 아픈 시련이 있냐며 거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팍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그럴때 브금에 플라워 깔지 마세여 가뜩이나 그노래에 대상 이입시키지 말라는데 다들 팍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까 앞으로도 양오빠랑 리다님이 주녕이가 막 사랑의 콩깍지 씌어서 막 티나도 옆에서 때려가면서 조절해주셔야해여ㅠㅠ 난 오빠들만 믿어ㅠㅠ


주녕이 인상쓸 정도로 눈을 엄청 쎄게 꿈뻑하고 감는거 씹귀다ㅠㅠ 아 진짜 어떻게 표정이 저렇게ㅠㅠ 하나도 감춰지지가 않고 무방비로 다 드러날 수가 있는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곤란하면 곤란하다 짜증나면 짜증난다 졸리면 졸립다 그런 표정들이 막 얼굴에 고대로 드러난다ㅠㅠ 생긴걸로만 보면 완전 포커페이스처럼 생겨가꼬 절케 순딩순딩하게 얼굴이 막 변할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_아이돌_대세는_복부노출.avi

관포있어여 1. 융두 코파여... 2. 주거니 받거니 투준의 풍성한 복부만큼 풍성한 변명 3. 용주녕 와~ 할때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희를 캡쳐 안에 가두겠다..★





캡쳐하고보니 융두가 저러고 있었다..... 융두 코파돌 명성 니가 가져가고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주녕이처럼 슬금슬금 파야짐마 글케 티나겜마 근데 그래도 멋있곰마! 무튼 존나 비주얼이 다하는 투준입니다..☆





아주 (복근)없는 것들끼리 주거니 받거니 잘하던 투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비겁한 변명처럼 들리지만 존나 귀엽게 막 둘이 그치그치 해가면서 막 리액션 도와가며 제스쳐도 절케 똑같이 해가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깠는데 뭔가 풍성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돌 말고 복부돌 되시겠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도루 최초 복부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성한 복부만큼 풍성한 떡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글케 막 풍성할 것 까진 없을 것 같은게 애들이 막 살이 있는 몸집들이 아니라 올챙이 배 아니고서야 풍성하기까지 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융두는 여러번 귀여운 뱃살이 노출됐었는데 걍 뭐 팬티에 찝히는 정도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복부쪽에 근육이 없으면 그건 어쩔 수 없는 것이다 글구 그정도는 운동 안하는 남자들 다 있는 정도 아닌가? 문제는 용주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궁금한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말랐던 시절엔 붙는 나시 입고 이러면 배 없던데 살 살짝 찌고는 앉으면 뱃살 살짝 찝히는 사진도 찍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뽈록한 것도 찍히고 그랬는데 까서 본 적이 없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울 것 같은데ㅠㅠ 얼굴도 절케 귀여워가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쓰면서 저 위에 캡쳐를 쳐다보고 있는데 둘이 넘나 구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민망하고 구차한 표정으로 같은 제스쳐 취하면서 쳐다보는게 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이 뭐 필요해 둘이 배 맞대면 퐁신퐁신 좋을텐데^.,^ 글구 뱃살있는 남자 좋아하는 여자 은근 많다^0^/ 뭐 없다면 걍 둘이 만남 되자나^.,^





슈ㅣ발 용주녕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신의 여자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돋는 게희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 진짜 누가 말려야해ㅠㅠ 넘나 위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지금 신나가꼬 절케 연기를 빙자한 끼부리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잔망떠는걸 보는 융두 쩔어여..... 손가락 하나 세우고 입술에 걸어놓고 op석에 앉아서 공연관람하는 마냥 뚫어져라 보신다ㅠㅠ 글구 막 양오빠도 귀여워하고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근을 땋 노출하멶 왛~ 이건뎋 하고 열변을 토하고 계시는 용주녕을 감상하는 두 오빠의 종나 다른 자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와~도 아니고 손을 절케 입으로 갖다대면서 와~ 하는건 어디서 배워와갖고 진짜 게희돋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오빠들 앞에서 씹덕터지게 잔망떠는 용주녕과



그걸 지켜보는 너어어어♬ 진실된 관람의 자세로 감상하고 계신 두두



글구 케팝스ㅌㅏ에서 떡ㄱㅗ가 늘 짓는 흐뭇한 표정처럼 주녕이 재롱보며 마냥 웃고계신 양오빠시다..☆





신난 용주녕이 넘나 귀여워서 움짤에 가두겠다★





대중은 항상 신선한걸 원하니까 까던지^.,^ 누나는 볼 준비가 되었어^.,^

대한민국 최초로 아이돌의 복근 말고 복부노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얘기 나오면 막 자신감 없어지는 두두도 넘나 귀엽고 쓸데없이 당당한 용주녕도 겁나 귀여운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만 좋음 됐지 뭐 둘은 같이 누워있으면 글케 뭐 잡히는 느낌 있는게 취향인가봐? ^.,^





고맙지만 사양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더비 올라오고 나서 우리가 이렇게 모여서 토크하는 것만으로도 기뻐하는 모습 보는게 참 그랬다는 양오빠 트윗 보면서 나도 참 같이 찡했다. 슷두 딴에는 정말 쉴틈 없이 달려온 그간의 날들이었지만 팬들은 팬들대로 갈증을 느끼고, 개인활동으로 끊임없이 여러 방법으로 방송에 나오지만 완전체로는 일년에 한달 활동이 전부라서 그런지 더 그랬나보다. 원래 개인활동이 오래가면 팬도 나뉘게 될 수밖에 없고, 그리고 슷두 자체도 이미 오래된 아이돌이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돌에 비해 팬들의 단합력도 좀 떨어지기 마련이라... 흠 모르겠다. 다 각설하고, 모든 외부의 환경들을 무릅쓰고라도 비스트는 참 오래가면 좋겠다.





잠시의 감동도 허락치 않으려고 다시 개그로 승화시키는 꽝주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센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띄울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첫방이 막방이 되며 버더비는 막을 내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든 생각인데 진짜 막방때 캠핑 가서 모닥불 피우고 다들 마무리했음 좋겠다 슴여섯 먹은 남자놈들이 그러고 있으면 겁나 귀여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였져 엠팁슷두였나 올마이티였나 그 야밤에 막 다들 둘러앉아 그랬던 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_자연스러웠어.avi

관포는 말 꼬이니까 넘나 자연스럽게 퐈이팅으로 넘어가는 동니의 순발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날때까지 엄청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야 넘나 잘하고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같이 있는걸 보는 것 만으로도 넘나 즐거웠던 버더비! 앞으로도 마지막까지 퐈이팅!!!!!!!!!!

글구 1화 리뷰도 끝끗끋 으아 끝이다!!!!!!!!!!!!!!!!! 넘나 기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