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_퇴갤_영상.avi


이제 담주면 제 영혼 집나가서 일주일동안 안돌아오는게 맞나여.... 아니 2화에서 벌써 이렇게 대박을 풀어버리면 12화때는 뭐 진짜 다 벗기기라도 할건가ㅠㅠ 아 넘나 좋아서 몸둘바를 모르겠고 하루하루 피가 마를 지경이고 본방 못보는게 넘나 화가날 것 같고 일도 손에 안잡힐 것 같고 폭력성향을 보일 것도 같고 아아 어떡하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팔찌는 팔찌가 아니라 수갑인가 영원히 안뺄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러고 있는 폼새가 겁나 귀여워서 심장이.. 으윽...... 저기요 이런데 누워계시면 위험해요 들쳐엎고 보쌈당하실 수 있어요





흐흐ㅡ흫흫흫ㅎ흐ㅡㅎ흐흐흐흐흐 귀여웧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애기같아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변태웃음나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뒤에 있는거 운동기군 줄 알았는데 새그웨이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이 구조가 뭔가 신기하다 정사각형 구조가 아닌 것처럼 생겼어 궁그마다 아 더 염탐하고싶다ㅠㅠ 절케 집에 카메라를 달다니 이거 ㄴㅏ혼산이예여? 아 넘나 은혜로워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 ㄴㅏ혼산 찍을 때 제발 그 라이브 게스튼가뭔가로 주녕이 한번만 나왔음 좋겠다고 사정사정했었는데 여기서 그 꿈을 이루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진짜 무삭제본 훔치러 갈 파티원 모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저거는 진짜 딥디판에 추가본 꼭 넣어주셔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청소감 게시판에 넣어달라고 테러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이 참 넓고 깨끗하고 심플하고... 주녕아 절케 큰 집에서 혼자 지내면 외로울 것도 같아ㅠㅠ





오 저거 청소기 본체 없이 벽에 줄만만 꽂아 쓰는 그런거져 좋은 아파트에 있다는 그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오늘 청소기 질질 끌고 코드 이방에 꽂았다 저방에 꽂았다 하면서 집청소했는데 부럽다 용주녕..☆ 아 나 이런거에도 개발리는데... 청소하는 남자 설거지하는 남자 요리하는 남자 막 그런거ㅠㅠ 가정일하는 모습이 넘나 섹시한 것이다ㅠㅠ 누가 청소기를 절케 간지나게 돌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사는 남자도 멋있어 죽겠구만 용주녕이 아주 날 주기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동물볼 때 나오는 착한 표정 지으면서 형님 부르는 목소리 넘나 달콤해서ㅠㅠ





글구 형님!!!!!!!!!!!!!!!!!!!!!!!!!!!!!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피디님 트위터에 형님이 귀엽다고 올라왔었는데ㅠㅠ 분량 겁나 많이 넣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도 겁나 힙합같은거 입었는데 얼굴이랑 잘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줄은 금체인줄로 차주면 더 잘어울릴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 취향이 참 그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도 씨꺼먼거 입고 개도 저렇게 힙퐙하는거 입으니까 넘나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무엇보다 저 캡쳐의 씹포는 용주녕 발이예여. 포동해서 귀엽다 발등 손가락으로 쿡 누르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님이가 드디어 짖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짖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절케 귀엽게 짖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더 나이먹으면 더 낮고 우렁차게 짖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양갱이나 그런 애기강아지들에 비해서는 우렁차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독치고는 아직 애기울음소리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 하자나여 멍! 안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중증이라서 개한테도 빠순필터끼고 들어서 그런거요? 아 몰라 씹덕이자나여 주인도 개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 글구 어쩜 너는 개한테도 서열이 밀려서 모시고 살아.... 양오빠가 복종훈련 같은거 좀 갈켜주면 좋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슷두 안에서 뿐만이 아니라 지구상에서 용주녕 서열이 젤 밑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놀란 표정 씹덕백덕억덕ㅠㅠ





형님이 유연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을 피하는 몸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이 더 크기 전에 많이 안아줘 나중엔 너 무거워서 못들걸..☆


글구 살짝 보이는 용주녕의 장식장.(은 왜 텅 비어있는가...) 주녕이는 참 알면 알수록 신기하다ㅠㅠ 집 훔쳐보는건 관음이라고 해도 넘나 좋은 것이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숙소랑은 비교가 안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 짤의 포인트는 형님이 아닙니다. 뒤에 주녕이 넘나 섹시하지 않나여?ㅠㅠ 절케 아슬아슬하게 코랑 입만 보이니까 막 더 애타고 입술 넘나 빨갛고 도톰하니 이쁘고 턱선 죽이고 막 흐아하아리ㅓㄴ애헤ㅐ거수부더거ㅔ캥러ㅗㄻ니란어휴뮬ㅇ니ㅓㄹ 한 기분이네여.




  

  


전 형님씹덕후니까 개주인 움짤보다 정성껏 만들었슴다.





오래보면 나쁜생각 드는 움짤.gif





슈ㅣ밤 이 포샷을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다살았네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났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갓 신이시여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걸 보고 죽을 수 있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서열 어렵지않게 딱 정해져서 나중에 막 넷이 놀러다니고 그랬으면 좋겠어여 저기 외곽에 강아지전용풀장 그런데 가서 막 넷이 놀구ㅠㅠ 강아지공원 데려가서 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밭 뛰어다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크닉하고 엄마 내 로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동물 앞에선 다들 순하고 착한 표정 짓는 슷두로. 진짜 끝!!!!!!!!!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