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용덕시점주의 손용주의 윤용주의






Q3. 준형이 내 남자친구라면 집 앞에서 헤어질 때 꼭 해줬으면 하는 스킨십은?

A. 백허그   B. 귀에 대고 "사랑해"   C. 살포시 머리 잡고 이마에 쪽   D. 딥한 입맞춤




드디어 니 주제라고 축하한다고 반놀림 반진심으로 깨방정 떠는 두두나 또 좋다고 어헣 하고 웃는 용주녕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어뜩하지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것이다ㅠㅠ 융두가 절케 막 깨깨발랄한 모습 보이면 주녕인 존나 굼떠갖고 툭 치면 일초 뒤에 반응할 것 같이 군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주녕이가 신나서 막 되도않는 온갖 몸짓으로 업된 기분을 표현하면 융두는 존나 차분하고 그윽하게 쳐다본다 으악 진짜 큰 손용이 임팩트 있게 한방이었다면 자잘한 투준은 서른방은 날린듯ㅠㅠ





Q._용준형이_내_남친이라면?_A._좋겠다.avi

관전포인트 존나 많은데 어차피 밑에도 쓸거니까 심호흡하고 골라내보자면요 1. 지일처럼 기뻐하며 깨방정떠는 융두준 2. 심오한 사차원 현스ㅣㅋㅋㅋㅋㅋㅋㅋ 3. 보기 하나 나올때마다 크ㄹㅔ센도마냥 리액션 점점 커지는 융두 4. 난 디~! 5. 손용 ㅋㅓ밍아웃 6. 용여우 7. 여자 맘 잘아는 양오빠 8. 백허그와 머리잡고 이마쪽의 박력있는 콜라보 9. 백허그를 소매치기로 집도한 동니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장현스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글케 해맑고 순수한 얼굴로 물어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 아니라 진짜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키스라던가 하는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겨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가 테이블 퍽퍽 치면서 웃다가 와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하고 놀라는데 그것도 개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현스ㅣ도 니가 감당할 수 있는 아우라가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이시여 융두준은 한낱 닝겐일 뿐인데 왜글케 넘치는 매력을 주셔서 낫닝겐 현스ㅣ와 구미호 용주녕에게 시달리게 하시나이까... 어쩌다 저런 외계인같은 현스ㅣ가 닝겐따위에게 꽂혀가지고 어떻게든 닝겐처럼 살아보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되고 막 가끔 절케 말도 안되는 생각이 튀어나오고 윤닝겐은 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도 막 잘 당해주다가 가끔 보름달 떠서 꼬리 백개씩 보이고 그러면 윤닝겐이 놀라가꼬 헐 이게 여우였지 참! 하고 기빨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두주니 인생도 평탄치가 않다 두주니는 넘나 잘나서 저런 외계생명체들을 끌어당긴 것이다 다 두주니가 감당해야할 몫이다..☆





백허그 얘기하면서 백허그, 허그 백번 이케 하는거 이렇게 작게 말하는 융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를 칠거면 자신감을 갖고 치되 그런건 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껴안는 현스ㅣ랑 뭐가 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보기 하나 나올때마다 주녕이 쳐다보면서 놀리듯이 오~~ 귀에 대고 사랑해~~ 오~ 살포시 머리잡고 이마에 쪽! 하면서 말하는데 존나 크레센도처럼 갈수록 리액션이 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지가 더 좋아가꼬 신나서 방방 뛰게 생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에게서 젤 재밌는 몇가지를 꼽으라고 한다면 하나는 축구일 것이고 하나는 용주녕 놀리는 거겠지 존나 신나서 놀려먹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걍 지주제라고 마냥 좋다고 실실대는 용허허실실씨도 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말투 진짜 개씹덕이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설일 것도 없이 걍 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신나서 개업된 들뜬 단호박 같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난데다가 확신에 가득찬 말투로 용주녕과 잘어울린다며 D를 고르셨는데 질문이 용주녕이 내 남친이라면 바라는 스킨십이니까 융두준은 딥ㅋㅣ스를 주녕이한테 바라는거 아닌가요^0^/ 걍 까짓거 함 해주라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 조아죽는거봐^.,^ 주녕이랑 잘어울리는게 아니라 너랑 주녕이랑 종나 잘어울려여ㅠㅠ 주녕이 딱보면 뙇 그게 젤 받고싶다 이거지? 아니어도 그렇다고 할거야 몰라 에베베베안들려오로로롤ㄹ로로로~


글구 이거 단체 리액션컷에서 신난 리다 대답 나오자마자 젤 먼저 터진건 현스ㅣ였다 그것도 현웃소리를 내며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어 현스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두주니 입술뺏기게 생겼는데 웃음이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대체 융두준 머리에 용주녕은 어떻게 박혀있길래 저중에서도 젤 쎈걸로 고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에 E 그대로 침대 이런거 있었으면 넌 또 E를 골랐겠지 젤 쎈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준 고백, 아니 대답에 흐뭇하신 용주녕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500분 넘 소박하신거 아녜여? 진짜 나라면 당연 D다...... 글구 원래 딥ㅋㅣ쭈는 집 앞에서 해야 제맛이져 하다 이웃한테 들키고 엄마한테 걸리고 그런 짜릿함이 있어야 연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놈의 백허그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걸 왜 집앞에서 헤어질때 받져 그건 걍 같이 있을때 시도때도없이 하는거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백허그 진짜 걍 영화 속에서나 이쁜거지 실제로 하면 남자 팔이 어깨를 감느냐 허리를 감느냐 존나 고민을 많이 하는데 어깨를 감으면 이게 목을 조르나싶게 별로 편하지도 않고 자세도 불편하고 허리를 감으면 배 신경쓰느라 배 들어가게 힘 꽉 주고 있어야해서 둘다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글구 현실남친 키는 영화처럼 그렇지 않아서 백허그 해도.. 하 슬프니까 여기까지만 쓸게여 슷두 팬포스팅에서 닝겐세계의 한탄이 되어버렸네여...... 무튼 주녕이 목소리로 나긋나긋하게 사랑해 듣는것도 넘나 좋을 것 같고 머리를 살짝 잡고 이마에 뻐뻐 받아도 주녕이 말처럼 아껴주는 기분일 것 같고 다 좋다 뭔들 안좋을까 주녕이가 내 남친이면 집앞에서 헤어질 때 싸대기 맞아도 좋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 주녕이 못사귈거예여.. 저건 넘나 감당이 안되는 마성의 생명체야 나 기빨릴 것 같아 감당못할 것 같아 사랑하지만 이별할 것 같아 융두한테 보내줘야지..★





와오와오아오아와뭐뭠뭐 하고 신나하던 융두가 촤악 가라앉는 사건이 있었으니 바로바로 손용 ㅋㅓ밍아웃이라고 할 수 있겠슴다. 바야흐로 2014년 4월 10일 우리는 이 날을 손용 ㅋㅓ밍아웃의 날이라고 지정하는 바, 내년 이날에 1주년 기념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 손동니 방송에서 주녕이한테 도장 쿵 찍어놓으려고 큰거 터뜨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더 웃긴건 절케 말하는데 애들 경악하는거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둘이 꽁꽁 숨겨놓고 비밀로 하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날 주녕이가 전화해서 얗 어젠 술이 과했으니까 이해햏 이러고 넘어가자고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도 진지해가꼬 폭탄도 조용히 터뜨리는 귀여운 동니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는 존나 준형이형이 좋은갑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도 꾸준히 주녕이한테 자기 맘을 어필하는데 주녕이도 참 받아줄듯 받아줄듯 안받아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가 참 바라기처럼 좋아하는 형이 둘 있다면 그건 주녕이랑 두주니일텐데, 두주니를 좋아하는건 진짜 와 이 형은 내가 참 닮고 싶은 형이다 하는 맘으로 동경+애정인 것 같고, 문제는 주녕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좋아하는질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까, 두주니한테는 배운 것도 많고 두주니에게서 카피해온 능력도 많은데(예를 들면 뻔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주녕이를 바라보면서 얻은게 뭐야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케 믿음직한 형도 아냐 말도 못해 아는것도 너보다 없어 노는거 좋아해 대체 어떤 면에서 주녕이를 그렇게 좋아하는지 진짜 미스테리한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사랑이 아니고는 답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것도 따지지 않고 그냥 좋은거잖아 그게 사랑이잖아ㅠㅠ


글구 동니는 넘나 이성적인 엘리트 스타일이기 때문에 동니같은 애가 주녕일 좋아하는게 또 발린다. 자기가 갖지 못한 것들에 대한 대리만족도 있는 것 같고 다름에 호기심을 느끼는 것도 같고 신선함을 좋아하는 것도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절케 똑똑한 애가 자기랑 무언가 다른 성향의 사람을 좋아하면 스토리가 참 극으로 치닫는 것이다. 그래서 뭔가 날라리 형이랑 범생이 동생의 ㅍㅍ이 절로 떠오르는 소뇽이져ㅠㅠ 아님 얼빵한 형과 잔인한 엘리트 소뇽이나. 크아 손용ㅍㅍ보고싶은데 대표작이 하나도 없..지 않나여? (나만 모르는거 아니져?????) 별로 맘에 안드는 단편들은 몇개 봤었는데 중편도 없고ㅠㅠㅠㅠ 이케 완벽한 ㅍㅍ소재를 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는 걍 비주얼만 봐도 ㅍㅍ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나 용주녕 어디가서 여리여리한 느낌 주는 애 아닌데 동니 옆에 서있으면 피지컬부터 수로 변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한테 하는짓도 개씹덕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의 연상수가 되어버리는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도 소뇽땜에 혼자 신나서 ㅊㄷ누나 헤이쥬드 보면서 혼자 엄청 좋아했는데 오늘도 자기 전에 보러 가야하나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소뇽 하나만 써줘여..☆






왷? 그겧.. 왷? 나쁜거얗? 하는 순수한척 하는 존나 뻔뻔한 용여우의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도 그냥 여우가 아니다 저정도면 꼬리가 아홉개 달린 검은 여우여야 한다ㅠㅠ 진짜 닝겐의 정력구슬 백개씩 빨아먹을 희대의 악명높은 구미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미호사냥꾼도 죄다 기빨리고 말라죽게 만들만큼 파탈력 쩔어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뻔뻔한 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것도 모르는(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솔직히 저건 진짜 당연하게 생각하는건 아니고 살짝 분위기 절케 몰리니까 걍 뻔뻔가면 쓰고 쿨한척 하는거 같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으로라도 용주녕이 진짜 저렇게 괜찮다 생각한다면... 용주녕같이 꽁꽁 경계를 해도 다 흘리고 다니는 애가 진짜 글케 오픈되면......... 아 절대 안된다 그건 절대..... 주녕이를 위해서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용주녕 저럴때 진짜 선악 구별 못하고 그냥 본능에 따르는 애기 같은 느낌이 날 때가 있는데 저럴땐 사회화를 시켜줘야함다. 닝겐사회에선 저대로 두면 갱장히 위험한 상황이 오는 수가 생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표정 좀 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한 세바닥 웃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앙이는 걍 늘상 하듯이 넘나 자연스럽게 고개를 돌렸을 뿐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대입해서 상상한 융두는 막 저절로 인상이 찌푸려질 뿐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애들한테 별로 의식하지 않고 곰살맞게 스킨십 잘 하면서 절케 질색팔색을 하는거보니 진짜 어이가 없어서 웃겨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양오빠 쓰다듬고 주녕이 턱 만지고 깍지끼고 그런거도 장난 아니거덩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걍 마냥 니 손바닥에서 놀아나는 니껀 줄 알았는데 이 요망한게 저쪽에 도장 찍혔다 그래서 짜증나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앙시 그거 굳이 글케 재연 안해도 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쫌 노리고 한 것 같았은 느낌적 느낌이 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용주녕 표정이 넘나 침착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 이렇게... 많은데? 니가 뽀뽀를 한다고? 남자한테?

이러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연기가 아니라 넘나 당황한 두주니의 리액션인 것 같아서 존나 실감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그니까 수염글케 많은데 뽀뽀가 하고싶더냐랑 천하의 용주녕이 남자한테 뽀뽀를 한다그래서 충격먹은 그런 두가지 팩트가 담겨있는 듯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키 홈5렌즈 다 벗고 보면 융두 반응이 넘나 귀여운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넘나 현실적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개절친이 진짜로 ㅋㅓ밍아웃하면 먼저 헐 하고 충격먹고, 바로 담으로는 남자가 좋을 수가 있나 수염나고 같은거 달렸는데? 하고 의아해하는 그런 일차적인 반응을 보여주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자기가 아는 용주녕은 그런 애가 아닌데 왜지??????? 하는 이차적 궁금증이 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진실로 융두준이 생각하는 용주녕은 대체 뭔지가 알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를 통해 보는 용주녕의 모습이 매번 달라서 넘나 미스테리하다ㅠㅠ


홈5렌즈 끼고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융두가 존나 용주녕을 간봤는데 넘 스트레ㅇㅣ트인 것 같아서 넘어오지 않을 것 같다는 결론에 살짝 아쉽지만 포기하려고 했는데 절케 피지컬로도 겁나 남자인 애랑 뽀뽀를 했다하니 놀래서 니가 남자랑 뽀뽀를 한다고? 그럼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네? 일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융두라면 남자랑 뽀뽀하는게 나쁜거냐고 되묻는 저 순수한 여우를 두고 어우 그럴리가 완전땡큐지 하고 넙죽 받아먹을 것 같기도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되었든 얘네 못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가 조만간 적극적으로 들이댈 것 같네여 용주녕이 저정도엔 거부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했지? 그럼 이건? 하고 쪼끔씩 진도 빼겠져 므흐흣흐흐흣 그치만 동니가 가만히 보고만 있진 않을거니까 잘 방어해 두주나^.,^





하 저 뻔뻔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뻔뻔한 웃음과 뻔뻔한 말투와 걍 이름이 용뻔뻔이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시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 한껏 당황했더니 너스레떠는게 이제껏 융두가 용주녕을 손바닥에 놓고 놀았다면 지금은 용주녕이 융두 머리꼭대기에서 기빨아먹고 있는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 미국에서 명예훼손죄로 고소 들어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도 잘 안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도 촬영이나 하러 갔을까 살아본 적도 없는게 모땐 것만 배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불어 어떤 양ㅋㅣ놈 만났는데 그랬어???? 어떤 놈이 우리 미쿡에서는 친한 사람한테 입술에 ㅋㅣ스해혀~ 하면서 니 입술에 키쭈 날렸어 엉???? 어디클럽 누구야 딱말해 번호 줬어 안줬어 잤어 안잤어?! 앙?!?! 모땐거 배워왔어 떼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네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분위기상 자연스럽게 그렇게 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떤 분위기에서 그게 가능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분위기였어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랑 둘이 뭔 얘기를 주고받다가 거기까지 흘러갔을까 아무리 상상을 해도 여자, 사랑, 스킨십얘기밖에 답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동니가 형을 은근슬쩍 찔러봐서 형이 걍 쪽 하고 여까진 해줄게 하고 도망간, 일명 쪽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했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동니가 저 근데 진짜 가끔 형이 좋은 것 같아요 하고 나름 고심 끝에 고백했는데 걍 장난으로 듣고 귀엽다임마 하고 쪽 해주고 홀연히 가버렸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형은 여자랑 키스할때 어떻게 해요?하는 식으로 물어본 동니에게 대답으로 잏케 하고 쪽 해주고 가버렸거나 흐아 상상하면 할수록 저는 죽어가네여 호모사(死)라는게 존재하나여?ㅇ)-( 뭐가 되었든 저 결과에 다다르기까지 용주녕이 존나 풀린 눈으로 ㅇㅑ하게 동니 응시하면서 살짝 입꼬리 올려 웃다가 입술에 쪽 하고는 그 ㅇㅑ한 웃는 얼굴로 일어나 존나 홀연히 가버렸을 것 같은거 상상하니까 으아...... 동니가 겁나 취했더라면 형이고뭐고 못가게 뙇 잡고 그자리에다 눕혀버렸을텐데.......(아깝다)


무튼 술이라는게 들어갔고 진지한 얘기도 많이 하고 재밌는 얘기도 하고 그런 분위기가 어떻게 뽀뽀하는 분위기로 흘러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 들을수록 이해가 더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만 더 분위기 탔다간 잤잤할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용주녕이 분위기에 약할거 같이 생기긴 했다. 그래서 얼렁뚱땅 뭔가 당연한 분위기 만들면 어 진짜 이게 당연한건가? 하고 다 넘어올 것 같은 허술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런건 두주니가 잘하는건데 동니한테 선수를 뺏기다니 융두준 힘내.. 분발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을 말한 용주녕

뭘 받고싶어서? 뭘 받고싶은건지 생략되었으니 누나는 쫌 더 쎈거 생각해도 되겐니? ^.,^





글구 등에 한줄기 식은땀이 흐를 융두준의 관리 안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두주니 한방 맥이니까 왜케 웃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치 않은 일이라 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융두가 용주녕땜에 절케까지 당황한 웃음 짓는게 진짜 레어라 길이길이 보전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쩔쩔 매는 융두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도 존나 센스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뽀뽀해 짝 뽀뽀해 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내맘 사찰하고 한줄요약해논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가 한번 해줘요~ 하니까 용주녕이 함해줘?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가 이런 요망한 용여우는 감당이 안되서 어쩔줄몰라 요상하게 웃으며 얘 어떡해 이럴 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용주녕ㅜㅜ 요망스러워서 넘나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주녕이가 백이면 80은 멍청하고 20은 요망했져ㅠㅠ 곰같은 여우같은 요망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주 사람을 들었다놨다 잘도 갖고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절케 뻔뻔시럽게 야시꾸리한 음흉한 표정 짓다가도 또 금새 멍해져서는 입을 마름모로 벌리고 어버버거리면서 고개만 이리저리 돌려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뭐 이런게 다있져 한 몸 안에 두 영혼이 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고보면 색ㄱㅣ부리는건 지능으로 하는게 아닌갑다 얘처럼 걍 타고나야하는건갑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주녕인 머리가 쫌 나쁘니 몸이 쫌 더 고생하겠져 여러 의미로다가... 므흐흐흐스






주녕이 ㅋㅓ밍아웃 듣고 바로 스킨십 하는 융두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왜케 좋져 존나 뭔가 의식하는데 안하는척하고 툭툭 치는거 같은데 또 손바닥이 맥아리 없이 흐느적거리면서 떨어지는게 살짝 야시꾸리하기도 하고ㅠㅠ 두주니가 게이다 포착하고 슬슬 움직이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참에 잤잤 성공하길!!!





여친 머리 살포시 잡으라니까 존나 누가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졌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랑 싸울 때 누나머리 좀 쥐어본 자세로 양갈래로 움켜잡은 퐈이터 융두준과





금요일 밤 홍ㄷㅐ ㅋㅡㄹ럽 화장실에서 가끔 목격할 수 있는 여자애들 싸움에서 진짜로 볼 수 있을 법한 머리끄뎅이 잡는 기술 시전하는 용주녕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강남에서 내 친구가 머리를 절케 잡혀서 다 쥐어뜯기고 경찰서 갔다 왔던게 어느덧 2년쯤 지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존나 ㄷ누나 말대로 부창부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거니받거니 아까부터 아주 둘이 잘도 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갈래로 주면 한갈래로 받고 치켜올려주면 날아가주고 때리면 맞아주고 아주그냥 둘이 투준행쇼판을 벌이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죽이 잘맞는거보니 속ㄱㅜㅇ합도 잘 맞을 것 같은데 이참에 함 해줘 주녕아^.,^ 두주니 이날 표정보면 넘나 간절히 원하는거 같아^.,^





A와 C의 박력있는 콜라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손동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유엪ㅆㅣ에 나올 급의 하드액션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움켜잡고 목 꺾어서 박치기로 보내버리면 KO 뜰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을 허그하는 썰렁함도 소매치기로 집도하며 구원해낸 명의 손동니 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밤에서 정서ㄴ희한테 의사세요? 하던 동니 생각나서 웃겨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던지면 다 살려낸다고 의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뉘앙스가 악의는 없다는 용주녕한테 아기가 있어요? 하는 말투랑 똑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동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ㅜㅜ 힘내임마 쫌만더하자 공중파예능 가자 갈수있어 진짜 충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케 박력있는 동니가 주녕이한테도 박력넘쳤으면 좋겠다 하극상의 끝을 보여줬음 좋겠다♥ 기승전 다 투준해놓고 결만 소뇽인 기분이지만 쨌든 윤용손 다 행쇼ㅠ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