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덕시점주의 발캡쳐주의

아.. 뭔가 어제 기를 다 쏟아부은 것 같이 오늘은 떠오르는게 없네여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빨리 끝내버려야지 2화 시작 전에...







Q4. 비스트 인기 1순위 요섭이 '애완견 양갱이'에게 뒤지는 것은?

A. 애교   B. 머릿결   C. 비율   D. 팬카페 회원수



이쯤되니 기강이나 동니 질문은 뭐였는지 궁금해진다. 있었는데 편집된거겠지? 나중에 DVD 나올 때 무삭제판 몇개 에피소드 좀 들어있으면 좋겠다ㅠㅠ 누나 통장에 딥디 살 돈 정도는 있으니 나오기만 하여라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약체의_운동지식.avi

관포는 요서빟에 대해서는 잘 알지만 운동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최약체 용주녕의 얕은 운동지식과 양쪽 오빠들의 거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요서빟가 빡싱도 하고 미틓? 그것도 치고 크로스 그것도 하니까 애교를 부릴 데가 없나보다 생각하신 용주녕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진짜 절케 관심없기도 신기한 일인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현스ㅣ도 빡싱장에 따라갔는데 물렁살 주녕이는 진짜 눈꼽만큼도 생각이 없나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일본잡지 인터뷰에서 기강이가 주녕이가 운동을 시작해서 지구가 망하는줄 알았다 그래서 존나 터졌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의 평화를 위해 용주녕이 운동을 접은 것 같다^^ 할 필요 없어 주녕아 원래 근육은 음식 씹을때 쓰는 턱근육이랑 눈 뜰 때 쓰는 눈꺼풀근육만 있음 되지 뭐^^ 난 운동해도 건강해지는지 잘 몰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체 운동도 안하는데 살은 어떻게 저렇게 빠진건지 증말 궁금할 뿐이다 대단한넘ㅠㅠ


무튼 주녕이가 미트친다고 하니까 옆에서 동니가 고기도 좀 치고.. 이러고 드립치는데 나홀로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동니가 역시 체고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스피ㅅ을 저렇게 노젓는 용주녕은 또 좀 씹덕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가 청순해서 참 이뻐요^ㅎ^





핫도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 좀 극성학부모 느낌 나지 않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한테 주는 음식은 수제 건강식으로만 먹여야하고 치맛바람 겁나 휘날리며 조기교육 시킬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반면 의욕 가득하나 애가 말을 안듣겠지.... 아니 고양이 키울때는 되려 티거가 애교가 많은 것 같던데 어째 형님은 고양이보다 애교가 없어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생김새나 단편적인 영상으로 판단하면 안되지만 말입니다, 예고 자막에 친해지길바라를 쓰는 것은 지금 몇달을 같이 산 견주와 애견 사이에 쓰는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빨빨거리면서 주녕이 뒤 쫄쫄 따라오는 강아지를 상상했는데 주인의 뻐뻐를 피하는 개시키는 상상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들 분량이 담주에 얼마나 될진 모르겠지만 씹덕스러울 것이 확실하다ㅠㅠ









Q5. 만능 엔터테이너 두준에게 거품인 것은?

A. 연기력   B. 예능감   C. 리더십   D. 허벅지 힘



또 두주니는 자기 문제 나오니까 아이들 주장에 크게 반박하지도 못하고 급격한 자신감 고갈현상을 일으키는데..☆ 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같이 잘난 남자가 왜 유독 자기 이야기에 자신감이 떨어지는거야ㅠㅠ 이해할 수가 업서.....





긴장하지맣 우린 농사꾼이얗





두주니 디스하면서 미모는 영롱하신 익이강시ㅠㅠ 멍한 눈빛이지만 정답은 예리했슴다.





주녕이의 남자들 비주얼이.. 하아.... 상남자들이다 진짜ㅠㅠ 입열면 비록 초딩들일지라도 포스만으로는 남자냄새가 킁킁킁

주녕이를 두고 결투를 벌이는 것 같은 비장함이지만 허벅지씨름하는 모습입니다





나앙나오자낳-")3-를 외치는데 아 발음은 또 체고로 뭉개져서는 아앙아오자아 이수준인데 표정은 존나 뻔뻔해갖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씹덕스끼 진짜....... 으아........... 나 안보이잖아도 아니고 나 안나오잖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언제부터 글케 분량에 신경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케 분량이 중요하면 음방 엔딩때 무대 앞쪽에도 좀 서있고 완전체 공식석상무대 설 때에도 뒤로 한발 빠지지말고 앞으로 치고 나오고 그런거나 좀 챙기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하는짓이 존나 귀여워서 온갖 오빠들이 다 용주녕 보고 귀엽단 표정으로 함박웃음 짓는게 또 발리는 것이었다ㅠㅠ 그러다 진짜 로테이션브ㄹㅔ드 당하는수가 생기니까 늘 조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는 나앙나오자낳 했을 때와는 사뭇 다른 하이톤으로 흥분해서는 기강이한테 앟 너 여기서 봐앟~ 하면서 떼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떼쓰는 꼬맹이마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기강시가 존나 애달래주듯이 아그래알았어하면서 종국엔 진짜 주녕이가 가리키는 데에 딱 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꽝준 왜저래여 왜 나 긁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용주녕이 이기강 애다루듯이 착한목소리내고 그러더니 이젠 이기강이 주녕이 억지도 받아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강이 성장드라마 보는 기분이야 넘나 뿌듯해ㅠㅠ 그치만 아직 객관적으론 둘다 걍 바보들일뿐이지만..☆


무튼 두주니는 주녕이 안가리게 심판 자체를 치워버리려고 합니다만 동니가 심판 필요하대서 fail☆





누구 정력이 더 좋나 새침한 표정으로 쳐다보는 용주녕때문에 오빠들은 ㅈㅣ금 이 순간 밤보다 더 힘을 써야했습니다..☆





종국엔 이겼지만 존나 만신창이가 된 융두준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가 왜 예능감에 자신있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 개그에는 큰 한방이 없는 듯....이라고 생각하는건 그냥 저랑 안맞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예체능이나 빨리 방송해줬음 좋겠다 갠적으로 두주니는 콘서트할 때랑 축구할 때가 젤 행복해보이고 젤 멋있다ㅠㅠ/









Q6. 현아가 아닌 다른 아이돌과 <트러블 메이커>를 결성할 경우 현승과 가장 잘 어울리는 여자 아이돌은?

A. 걸스데이 혜리   B. 선미   C. 시크릿 효성   D. 씨스타 효린



시러!!! 걍 슷두 안에서 유닛 내줘!!!!! 슷두 음성 밸런스가 양오빠를 필두로 기강-현스ㅣ라인이 비슷한 느낌을 내서 유닛 내도 좋을 조합이라고 생각함다. 레릿스노가 있었지만 난 그거 노래가 별루... 더 좋은 노래로 둘다 퍼포먼스 중요하게 생각하니까 각자 독무 쩔게 뽑고 노래연습도 마니 해서 섹시미 보여주심 좋겠어여ㅠㅠ 아님 진짜 의외로 주녕이랑 현스ㅣ? 은근 잘 어울리는 조합인데 일단 비주얼이 되는데 음악취향 맞추는데 쫌 힘들 것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섀도우가 현스ㅣ취향이라 다행이야..☆ 무튼 질문은 여아이도루져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난 짜게 식었는데 현스ㅣ 표정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래 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글케 좋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떤 포인트가 글케 좋은거지 뭔 상상을 한거지 저 투시방어처리된 뇌에선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길래 현스ㅣ가 절케 밝게 웃는겁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ㅁ가 글케 조아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해보니까 넘나 잘어울려서 막 손들고 미미미미!!! 외치던 때처럼 정답을 외칠 정도로 흥분돼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진짜 장현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표정이 넘나 해맑아서 걍 웃음밖에 안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으아... 하면서 존나 깊이 생각하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걍 딱 상상해보면 될걸 얜 또 뭘 일케까지 고민하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고개 갸웃거리는게 개씹덕이므로 더 생각하게 두고 싶네여^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용주녕 표정이 확 굳는게 좋다 만 표정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니랑 하는거 상상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네 표정 왜케 발려여ㅠㅠ 용주녕 막 얼빵한게 엏ㅎ)3ㅎ;;; 하는 표정이고 융두 적당히 까칠하면서 무심한 표정이라 넘나 좋다ㅠㅠ 근데 주녕이 카메라 쫌만 뒤로 빼주시지 머리크게 잡아주시고....





저놈의 손짓ㅠㅠ 아이긍깧 진지하게 그림을 그리고 있다면서 열심히 설명하는데 막 손이 바들바들 흔들리는 저 게희같은 제스쳐가 넘나 좋아여ㅠㅠ 저거 전에 오밤 보라에서도 그 뭐든 다 두주니의 두 갖다 붙일때 막 생각하려고 손 절케 바들바들 떨때도 손목 잡아버리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저거 손목 움켜잡고 못움직이게 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못움직이면 말도 못할 것 같은데 어버버대는게 또 씹덕이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보다 오래 고심한 끝에 오답 고른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용주녕 정답 하나 맞춘거 알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은 잘 모르지만 요서빟에 대해서는 잘 아는지라 그 문제 하나맞추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는 정답 고른거 안나왔다치고, 3개 틀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만큼 오답률 높았는데 그것도 개씹덕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뜬금포로 색약 고백하셨다..☆★ 애들 눈빛이 진짜 순간 다 당황에 물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가 넘 멋졌다ㅠㅠ 존나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야 이런거 밝혀도 되는거야? 너 진짜 용기있다 그러면서 주녕이 손 끌어다가 깍지 딱 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뭔가 뭔 일이 있던지 진짜 옆에 있어줄 것 같은 듬직함이 느껴지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게 아니라 막 나중에 주녕이가 진짜 힘든 결정을 해서 애들 앞에서 그 결정에 대해 힘들게 이야기 꺼낼 때에도 저렇게 그냥 자연스럽게 손 잡아줄 것 같은 그런 듬직함이 갑자기 확 느껴져서 나는 괜히 혼자 저 융두의 모션에 찡했다고 한다..☆





존나 자막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공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ㅁ의 핑크헤어가 불러온 결말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색약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진심 놀란 현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흥분해서는 목소리 젤 커져서 팬분들도 몰라여 하는데 으구 초롱초롱해ㅠㅠ

전에 영상들에서도 걍 지나가듯 주녕이가 말했었는데 씹덕스럽게 말해서 그거 보면서도 걍 글쿠나 했던 것 같다 내 기억에 없는거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운전 하는데도 지장 없고 장애로 분류되지도 않고 뭐... 글구 무엇보다 옷 잘입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나은듯..☆





또 입에 손 물고 있다가 양손 쫙 펴고 흔들며 아니얗 그래서 난 에이라곻ㅎ)3ㅎ 하고 물타기하려는 용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슈ㅣ밤 손바닥봐여 진짜........ 하양하양부농부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득 타자를 치다가 내 손바닥을 보니 어머 왜케 누래......... 세상에 어떤 남자가 아니라고 말하면서 글케 손바닥을 두개를 얼굴 옆으로 치켜들고 쫙 피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자 손목잡고 납치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튼 ㅅㅁ로 시작해 색약으로 끝난 질문이었슴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