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길었던 니뽕투어를 무사히 끝마치고 돌아온 애들에게 박수 글고 너무나 큰 멋짐을 짊어지고 돌아온 아이들에게도 빅샤라웃ㅜㅜ





오늘 주인공은 너야.....♥

동니 머리가 너무 길어서 맘에 안들었었는데 선그라스 하나로 심하게 반해버렸다. 아나 진짜 화본줄 알았어요 어떻게 이렇게 멋있게 들어올수가...... 입국장을 런웨이 만들었네 동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기도 이렇게 간지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순간 김공을 파리 한 카페 테라스로 만들어버리는 동니의 분위기ㅇ)-(






윤초딩이 귀염터지게 들어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끈 그렇게 하지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_신발샀어요_뿌잉.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 신발 찍어달라고 했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증말.......... 욕한번만 해도되여? 아니 존나 구엽자나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케 대놓고 찍어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넘나 귀여워서 신발 쎄게 밟아주고싶다...... 아니 시른데?????하고 얼굴만 막 찍어버리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게로피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여 주녕이 늘 새로 산거 자랑하려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하고 가는데 막 안찍어주고 그러면 섭하져...... 걍 하나씩 조각조각 나눠서 세심하게 꼭꼭 씹어줘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씹덕터지는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샀으니까 찍어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문도 내줄게 모델명만 좀 알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조던..... 11 아니면 6인 것 같은데 칼라가 겁나 튀는게 화려한거 좋아하는 주녕이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전신샷ㅇ)-(

스타일 완전 발린다ㅜㅜㅜㅜㅜㅜㅜㅜ 신발 예쁘네 준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 칼라 다 죽여서 신발 확 사네 진짜ㅠㅠ 구멍숭숭뚤린모자ㅋㅋㅋㅋㅋㅋㅋㅋ도 첨보는거고 옷도 그렇고 어제는 증말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새로 뽑았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국할 때 입었던 옷도 좋았는데 입국땐 더 좆네여........ㅇ(-( 난 주녕이가 저렇게 평범하지 않은 스타일을 소화하는게 넘나 짜릿하다ㅠㅠ 최근 공항패션 중에 체고로 좋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는 여기서 죽어도 여한이..... 아 아니지 다음번엔 또 더 이쁜거 입고 나올지도 모르니 아득바득 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완전 핏되는 바지때문에 드러나는 주녕이 선이 넘나 발린다. 언제 저렇게 살이 빠진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은 다이어트 비법책을 하나 내야한다 운동하지 않고 살 ㅃㅐ는 법같은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모자 구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멍이 숭숭 뚫렸는데 처음엔 모자색이 저렇게 누런 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모자가 저런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건 염색한거 자랑하려고 산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안쓸거 같은데 무튼 첨 봤을 때 빅잼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바람도 잘 들어가고 시원하고 좋겠다 주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 자주 쓰듯이 뒤집어쓰진 못할 모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울 주녕이 아무도 안지켜줘요.... 매니저...? 주녕이 이케 버려두지뭬.. 쓸쓸하고 외로워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이걸 보니까 생각났는데 얼마전에 어떤 글에서 한 가수 팬이 가수가 옆에 지나가니까 창피함을 무릅쓰고 소리지르면서 따라가주는 척을 했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엇파들 인기 많다고 생각하게끔 배려해준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보고 나중에 길에서 주녕일 보더라도 일코한답시고 얌전빼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건 장난입니다. 주녕이 편히 놀게 일코해야지....... 일코하고 집가서 일기쓰고 울어야지.........







걍 여러모로 예뻐서 저장하지 않을 수 없었던 플뷰들ㅠㅠ 용주녕 체고시다ㅠㅠbbbbbbbbb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ㄴㅣ뽕의 존재이유  (7) 2014.04.09
월요일이라니  (4) 2014.04.06
140328 일본출국 공항짤  (2) 2014.04.06
놀리고싶다  (4) 2014.04.03
용주녕은 여기에 (부제: 에센에스를 털어볼까)  (8) 2014.04.0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