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콩콩님


두준 + 준형이 솔로곡을 고른 이유

두준 - 준형군이 반드시 이 노래로 하자 해서 어쩔 수 없이..

준형 - 코노쿄쿠와(이노랜) only for beauty미나상(분들), because 많이 들려드리지 못했기 때문에 키이떼쿠다사이(들어주세요). @/himmel724


5월 후반에 일본 2nd 싱글 발매

요섭 : 제가 계속 ROCK을 좋아한다 했는데 꿈이 이루어졌어요.

현승 : 이번엔 일본 프로듀서가 만든 곡이에요.

준형 : 그래도 랩 부분은 제가 썼어요. 일본어로. 니혼고죠-즈데스(일본어 잘해요) @/himmel724



요새 국제기사 보면 참 정신못차리는 섬국이지만 사라지면 안됩니다. 지진도 그러하지만 이 씹덕 터지는 ㄴㅣ뽄용 용주녕을 볼 수 없쟈나이ㅠㅠ 3개국어 끝장나게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의 지능으로 보면 아무래도 주녕이가 일본어를 배우는 것보다 섬국녀들이 한국어 배우는게 빠를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아연맨 하자그래서 어쩔 수 없이 해준거야 두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거 안하면 너 뭐하려그랬었는데? 에이 어차피 주녕이랑 같이 할거였으면서 또 저렇게 빼는 척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인터뷰에서 늘 주녕이랑 같이 작업하고 싶어서 안달내놓고 싫은 척 해준척 하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진짜 이번에는 혼자 할려그랬는데 너 봐서 해주는거다? 노래 아까우니까? 하고 또 말도 안되게 다 설득시켜놓고 이거 내가 같이 불러주면 넌 나한테 뭐해줄건데? 하면서 홀랑 벗겨먹었을 융두가 자연스레 그려지는군여. 또 용주녕은 첨엔 걍 넘나 당연하게 야 융두준 아연맨으로 하잫? 하고 던졌다가 막 싫단 투의 융두 보면서 예상치 못했던 반응에 당황해서 앟 머가시렇ㅎ)3ㅎ;; 햏 이걸롷;; 하면서 또 융두의 협상을 받아들였겠져 대가는 뭐였을까?? 솔직하지 못해 귀여운 스끼들 후후후훗


그리하여 5월 말에 일본 싱글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이름하야 아드레나르링..☆ 상상도 안가는 노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도루 그룹의 롹이라니 상상도 안가는 컨셉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는 어떻게 할건데? 궁금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번 앨범은 현지 피디가 담당했다고 한다. 그러곤 울 용피디는 랩ㅁㅔ이킹은 자기가 했다고 랩부심을 부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일본어로 랩을 써서 잘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그냥 보꾸와 도키도키 타노시카타 오와리마스 하고 끝내버리지 않으면 다행이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아냐 준형아. 믿지 그럼 울 욘상 믿지ㅋㅋㅋㅋㅋㅋㅋㅋ 끝발나게 번역기 돌려가면서 ㄴㅣ뽄센세 붙잡고 열심히 물어봐가며 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어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ㅣ뽕투어 끝나고 일본쪽 스텝들(?)한테 선물 받았나보다. 각자 좋아할만한 걸로 샀다던데, 다들 뭘 받았는지 존나 꾸진 화질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췌 알 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용주녕은 왜 안나오고 꾸물대다가 단체샷에 단 한개도 잡히지 않은 것인가요ㅜㅜ 어디서든 얼굴보기 힘든 비싼 용주녕..☆





사진에서 살아남은 자를 찾으시오. (제한시간 5초)

현스ㅣ는 마치 옷을 입고 있는거마냥 대고 있는데 넘나 자연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주녕이는 새로 샀으니 찍어달라던 그 신발을 신고 공연을 마쳤나보다. 슈어홀릭들이 주로 신발 사면 엄청 아껴서 신는데 주녕이는 은근 그런거 없이 막신는 것 같다. 넌 정말 신기위해 사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렉이 아니라 실사족인가 쿨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주녕이 선물인지 눈이 땡그라니 달라는 눈빛으로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근데 나는 주녕이가 머리 저렇게 하고 모자 저렇게 쓰는게 넘나 발린다. 세상 모든 간ㅈㅣ남 다덤벼라 하는듯한 포스가 느껴진다ㅠㅠ 무릎꿇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한껏 죄다 올려놓고 모자 살짝 얹어놓는게ㅠㅠㅠㅠㅠㅠㅠ 전에 알밤때 한번 저런 식으로 모자 쓰지 않았어여? 뮤뱅이었나? 그때 데오ㅂㅣ아니면 걍 갠팬페 사진으로 찍힌 것 같은데 내 기억에 있는데 사진은 못찾겠고 암튼 넘나 발린다 개간지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순둥순둥 구여운거만 보다가 저런거 보면 아직도 쎈 주녕이 고대로 남아있어서 넘나 좋은 것이다ㅠㅠ 손등에 힘줄 투둑투둑 서있는 것도 넘나 발리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 오빠라고 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


+

익앙이 표정은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은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니까 뭐받았는지 궁금하다구여....... 선물 받은 짤이 별로 좋아하는 표정이 아닌 것 같다고 음해하고 싶지만 뭔질 몰라서 패스.





아...... 어디 뒷골목에서 춤을 추지만 언젠간 양지의 메이저 무대에서 멋지게 퍼포먼스를 하고 싶다는 부푼 꿈을 가진 고등학교 중토ㅣ 양아ㅊㅣ같은 용주녕ㅠㅠ 옆에 아저씨는 네 꿈을 이뤄주겠다고 위험한 조건을 제안하는 브로ㅋㅓ같네여. 주녕아 할수만 있다면 난 널 이 메이저로 두고 싶지 않다. 그곳에서는 이곳이 간절한 열망의 대상이겠지만, 막상 이곳은 그곳보다 밝고 화려하지만 이면은 더 더럽고 어두운 곳일테니까 말야ㅠㅠ 사나워도 생기있고 거칠어도 꿈이 있던 어린 날것의 용주녕을 잃고싶지가 않아ㅜㅜ 그치만 이곳에서 백프로는 아니더라도 칠십프로는 네 맘 보듬어주는 동료도 만나고 함께 인생의 오랜 길을 계획하고 싶은 친구도 사귀고 막연한 삶을 조금은 윤택하게 해줄 유명세와 부도 얻을 수 있으니, 무엇이 되더라도 네가 아로새긴 글귀마냥 스스로의 선택에 후회가 없으면 되겠지..☆


근데 무튼 주녕아 너 그러고 한국서 돌아다니다가 나 마주치지마^^ 진실로 내가 넘나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네 앞에 달려가 무릎꿇고 살려달라고 울지도 몰라..★ 개발린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며 장신구며 옷이며 블랙에 골드매치라니ㅜㅜ 심플과 고급스러움이 다 담겨있는데 애는 ㄴㅣ뽄간지 쩔고ㅜㅜ 심지어 바지는 ㄷㅣ스트로이드라 트렌디하고 섹시하고ㅜㅜ 패피라고 온몸으로 말하고싶어하는 저 매력덩어리를 증말 어떡하져 시계 헐렁하게 차는 손목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사랑해 쭉쭉 빨아줄테다ㅜㅜ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417  (7) 2014.04.17
140415 더쿠플스 런칭행사  (10) 2014.04.15
월요일이라니  (4) 2014.04.06
140404 김공입국 공항짤  (2) 2014.04.06
140328 일본출국 공항짤  (2) 2014.04.0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