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걍 사진보며 헉헉대느라 사진크기 조절 안하고 올리니까 스압주의)







하아... 오늘의 주녕인 눙물날만큼 아름다워서.. 또 꽝준은 미친듯이 씹덕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폰으로 보다가 폰을 던져버릴 뻔 했어 진짜...... 내가 액정에 대고 손가락으로 널 얼마나 개로폈는지 넌 모르겠지..★



인간적으로 너무 이쁜거 아녜여 진짜루...? 아 닝겐 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눈봐 별박은듯이 초롱초롱하니 반짝반짝하고 코랑 입술선이랑 속눈썹까지 진짜 완벽하다...... 게다가 아 내가 진짜ㅠㅠ 이 백금발을 일케 차분히 내린 머리를 볼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진짜 왜때문에 이렇게나 어마어마하게 이쁜거지ㅠㅠㅠㅠㅠㅠㅠ





경계심 0%에 도전하는 백꾸가튼 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것도 몰라여ㅎ)3ㅎ 이런 표정 짓고 있지마 위험해 볼도 넣고 입도 다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눈썹 -_^ 이걸로 해 일케 착한 눈썹 만들면 내가 진짜ㅠㅠㅠㅠㅠ 내가 막 울리고시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 저 차칸표정..... 청순합니다......





으아........ 빼꼼 보이는 이빨..... 귀엽습니다...............





표정 왜케 막 착한표정 청순한표정 짓고 있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엄청 개로피고싶은 표정이다 막 어떻게 해버리고싶은 표정이다..... 그니까 옷 잘 여며 그래.. 조심하고 언제나.....





경계경계 눈치눈치ㅠㅠㅠㅠㅠㅠ 앞 안보니까 몰래 발 밑에 돌부리 하나 놓고 싶어지네여ㅠㅠㅠㅠㅠㅠㅠ






http://topstarnews.net//detail.php?number=57340


탑스ㅌㅏ뉴스 너네 신문사는 LOVE....... 어떻게 수니보다 잘찍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화보짤을 완성시켜주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꺼 사진 다 쩔어서 다 들고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찍는것도 쩔지만 초이스가 대박 수니를 저격하네여 진짜..... 아...... 용주녕이 막 빛나고 하얗고 청순하고 난리나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지만 존나 엄하게 고소미먹는대서 사진 지워써여 헤헤 링크타고 들어가서 안보면 후회할정도 레전설짤들이니까 꼭보긔ㅠㅠ




http://topstarnews.net//detail.php?number=57341


무조건클릭ㅠㅠㅠㅠ 이거 한장으로 날 죽이기에 충분하네여 ㅇ)-( 청순하게 아이라인도 얇게 한줄로 차분히 빼고 오늘 눈썹도 막 이쁘고 아 존나 고귀하다 그냥 막 내가 자칫 모니터에 내 더러운 손을 손댔다간 사형당할 것 같이 우아하고 고결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부는 하얗고 입술은 왜 끝이 글케 쫌 뻘개 피난거마냥? 틴트뭉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호제 잘 바르고다녀 안그러면 넘나 위험하자나 지금 막 사진으로만 봐도 온갖 청순을 얼굴에 다 묻히고 와놓고 막 새하얀 얼굴에 상처난 입술은 넘나 야하지 않겠니? 누나의 상상력은 자극하지 않는게 조을텐데 므흐흣^.,^





저 죽었나안죽었나 다시한번 확인사살하는 짤인가여...? 저 죽었어여 그만 죽이세여.... 아 진짜이쁘다 글케 이쁘게 올려다보는 순둥순둥하고 반짝거리는 눈망울을 보니 내가 진짜ㅓㅇ니ㅏ러ㅣㅏ머호ㅜㄴ애ㅔ퍄나러 너무이 버서아ㅓㄹ햐ㅓ휴ㅠ매래ㅔ넝라ㅓ조소엘,뭉ㅌ허ㅕㅗㅎㅎㄱㄺㅁ라ㅣㅇㄴ하ㅠㅂ즁라니ㅕ할 지경이ㅡ로 해ㅑㅁ너러캐ㅔ휴ㅜㅠㄷ쟈쳐뷰어ㅣㅁ나랴ㅗㅋ귲ㄷ해.....






또 손바닥은 핑꾸핑꾸해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날라리같은 머리랑 다르게 포즈며 얼굴이며 한치의 탈선도 허락하지 않겠다는 듯 수줍고 단정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진짜 눈마주치는 기분이다 심장이 덜컹한게 절케 수줍고 귀엽게 쳐다보면.....ㅇ)-( 이거 찍으신 기자님 살아계세여?






자꾸 주녕이 막 위에서 찍어서 짧아보이게 나오는 짤들 많던데 실제로 보면 이렇게 주녕이 비율 좋... 나쁘지 않단말입니다...!!!!!!! 얼마나 건장하구 조아여ㅠㅠ 아 솔직히 옷은 좀 별루지만.... 셔츠에 카라도 안살게 저런 자켓 입은 것도 글코 바지도 좀 핏이 핫바진가 싶었지만 무튼.... 내가 남자 구부바지에 환장하는 발목성애자라 바지 접힌거 개씹덕인데 신발은 또 존나ㅠㅠ 봄이네 봄이야 주녕아 신발이 봄이야 구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





슬슬 꽝준 시작해볼까여? 늘 그렇듯 얌전하게 시작했습니다. 근데 이 사진에서 기강이 발뒤꿈치 들고 있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발이 앞으로 쏠렸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창도 키져 암요 저두 모든 운동화에 기본으로 3센치 끼기 땜에 저맘 압니다 다 이해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슬립온에 신발에 깔창 까니까 넘 티나잖아..☆ 아 근데 주녕이 발등 비둘기색 발목스타킹 신은마냥 하얗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강 한껏 신났습니다 왠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강이가 주녕이에게 ㅅㅓ든어택을 감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가 놀랐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란 오른손이 주녕이 맘을 대변합니다 그와중에 주녕이 손이 막 하얗고 부농부농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형이는 부끄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강이는 막 기자들에게 빨 찍으라고 눈빛을 쏩니다ㅠㅠ 아무래도 지난 버더비에서 자기도 많이 어필했음에도 불구하고 막내가 치고나온 ㅋㅓ밍아웃이 내심 걸렸던 모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한테 도장 찍으려고 합니다 눈빛부터가 자신감이 넘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두도 없겠다 동니도 없겠다 주녕인 자기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녕 돌아가며 이리저리 도장찍히고 다니네여 이렇게 공공재가 되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topstarnews.net//detail.php?number=57345


용주녕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뭔가 계획대로 되고 있다는 회심의 미소같지만 넘어가도록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근데 이기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너 심하게 피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존나 쭉 빠져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 허리 꺾이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기강인 굴하지 않고 새침한 걸그룹포즈를 취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새끼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당혹스러운 표정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나 부끄러워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에 협의된 바가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안놔줄 기세로 걍 살짝 살포시 안은 것도 아니고 두손 움켜잡고 꽉도 잡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강이가 넘나 적극적이야? 기강이가 ㅁㅏ녀ㅅㅏ냥 찍고온지 얼마 안돼서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막? 응? 막 그랬겠어 응? 막 니생각나고? 응? 막 그랬을거아냐?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서야 용주녕 멘탈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쩜오초 느린 애라 상황파악이 이제야 겨우 된 듯 합니다.





그럼 이제 제가 화답할 차롄가여? 엏헣헣ㅎ)3ㅎ

씨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니미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하... 저런피부색 막 ㄱㅕ울쿨톤 그런거 아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나를 쿨톤병 환자를 만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걸그룹에서나 볼법한 피부색 아니냐그여 발등 좀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게다가 겁나 매끈하게 나와서 진짜 발만 보면 여자발인줄 알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표정은 뭐 절케 새침해서??????????? 막 부끄러서?????? 수줍은 다리각도???????? 카메라도 쳐다도 안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뿌듯한 표정으로 부럽져? 이건 제껍니다^-^ 하는 것 같은 이기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녕 그만해라 진짜 내가 지켜줄 수가 업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동 한복판에서 큰일 당하고 싶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전에 진짜 시즌그리팅 영상에서 막내랑 걸그룹포즈 따라하던 그거 봤을때도 이정도로 욕나오진 않았는데 아 물론 그것도 겁나 욕나왔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사실 그 포즈를 본 뒤로 주녕이한테 기자들이 포즈 취해주세요~ 하면 한번쯤은 그걸 해주길 바랬다 심지어 버더비 제작발표회때도 저 걸그룹포즈를 한번만 해주지 싶었다 그만큼 내 뇌에 임팩트 있게 박힌 포즈였는데 여기서 다 보네여 아무래도 용주녕이 진짜 내 맘을 사찰하는 거 같은데 이거 어카지 나 너갖고 매일 시도때도없이 #)*%@(*&$한 생각 하는것도 다 알고 있는거야 그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아.... 다시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평온하고 예쁘게





는 무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이 여우 꼬리를 드러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눈에만 꼬리 보이는거 아니져???????? 아니 긍까 갑자기 왜그러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자가 포즈 더 취해달래? 니 포즈 넘 좋다고 막 우쭈쭈해줬어 누가? 막 사람들이 앞에서 너가 다리드니까 귀엽다고 소리질렀어? 그래서 신나서 지금 또 글케 잔망떠는거야???? 하여간 좋다좋다해주면 막 지가 더 좋아가꼬 오바육바해가면서 다 보여주는 너란노믄 정말 부들부들.... 넘나 위험하다 넘나나ㅓㄴ아ㅓㄹㄴ아ㅓㅏ머랑니허ㅏㅣ 사진을 보는데 적응력이 안생겨서 볼때마다 내 온갖 욕과 폭력성이 다 드러나는 이기분을...... 나는 정말로 진실로 너를 넘나 사랑하고 아끼고 소중하고 고귀하고 온실 속 화초같이 글케 생각하는데 니가 이러면 나는 널 자꾸 바닥에 눕히고 욕하고 게로피고 울리고 인상쓰게하고 그러고싶어진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ㅛ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가르쳤어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와아ㅏ아ㅗ아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그거 어따 써본 적 있어? 절대안돼 진짜안돼 특히 융두나 동니 앞에서 절대 하지마 진짜 너 잡아먹힌다 진짜로 뻥아니야 나 진지해지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내가 남자들이 진짜 막 뻔히 보이는 여우짓에 넘어가는 이유를 몰랏는데 내가 지금에서야 너네를 이해한다 남자들아..... 다 보여도 이쁘고 사랑스럽고 막 미치겠으니까 걍 넘어가주는구나 진짜...... 저걸 보고 안넘어가는게 더 신기할거가튼데 진짜로.......





존나 따봉이지? 좋지 기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팔짱끼고 있는 포즈도 진짜 개씹덕이고 표정도 개씹덕이고 카메라 좀 봐주세여 용주녕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표정과 그런 포즈로 카메라 안보니까 더 미쳐버릴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단수다 일부러 카메라 안보는거다 저건 다 용여우의 수에 들어가 있는 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오늘 저기 없던게 다행일 수 있다 만약 주녕이가 온다는거 알고 찍으러 갔어도 렌즈 뿌셔버렸을 것 같다 막 저기서 난동피워서 경찰서 삐용삐용 수갑 철컹철컹 했을지도 모를 일이다 주녕아 내눈에 띄지마라 진짜로 여자라고 우습게보지마 너덕분에 쌓은 파괘력이 어마어마해.......





친절하게 티비ㄹㅔ폿 신문사에서 사진을 합쳐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뭘 아는 신문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사 제목은 '우리 오늘 1일이예요' 인가요? 아닌가여? 왜죠? 그거만큼 잘 어울리는 제목이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광 아니예여 용여우 하는짓 보면 완벽한 꽝준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종나 절케 어허허 거리면서 받아주는 익이강은 존나 아저씨같고 용주녕은 아저씨 정력 빨아먹는 어린 여우게희새끼같다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용주녕이 갈수록... 게희화 되어가고 있는듯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니 매력이 그쪽인지 알아가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26세에 자아성찰 되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그러다 남팬생긴다 진짜.. 조심해라..... 걔들은 나보다 억배는 위험할텐데...... 화장실 절대 혼자 다니지말고 매니저랑 같이 다녀야해 니 안전을 위해서야.....






미쳐서 떠들고 있는 사이 고화질이랑 영상이 떴네여 눌러서 크게보심이 심장에 해롭고 좋습니다ㅇ)-(










+

번외 몬스타 놀드설찬 재회




또 하나의 ㅋㅓ플...☆ 추억돋는 아놀드♥설찬 커플이 재회를 했습니다 아련아련..☆★ 몬스타 보면서 헉헉대며 좋아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일부러 노리고 만든 커플링임에도 불구하고 넘나 비중이 적었던 관계로 선우설찬에 밀려 덕후생성에 실패하였던 비운의 커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놀드 난 널 기억하고 있어.. 존나 아련한 눈빛으로 설찬이가 먹던 물병에 입대고 마시던 너를..☆





선배가 가오없게 표정이 그게 뭐예여 진짜..... 입 삐죽 나와가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배 맞냐 나이도 존나 차이나는데 더 애기처럼 굴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햇병아리같이 생겨가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갱님 이쪽으로 가시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뭐하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이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나 잘하세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ㅂㅐ우ㅣ하는선ㅂㅐ 보기 좋네여^^ 네? 띄어쓰긴 님들 좋을대로 알아서 하세여 뭘 그걸 나한테 물어볼려그래^.,^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운명적 고양이  (6) 2014.04.23
140417  (7) 2014.04.17
ㄴㅣ뽕의 존재이유  (7) 2014.04.09
월요일이라니  (4) 2014.04.06
140404 김공입국 공항짤  (2) 2014.04.0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