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애들이 돌아오고 쉬고 놀고도 남았는데 왜 이제야 출국짤을 올려여?

A. 비공개로 사진만 붙여놓고 저장해놓은 글이 밀리고밀려 뒷페이지로 넘어갔는데 이제야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이거 첨 봤던 날까지만 해도 염색한 머리에 충격받아서 지져스하면서 고화질 뜨기만 눈빠지게 기다렸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염색머리가 익숙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기록을 남겨놔야지




1. 투준



투준 사랑합니다....... 내가 아무리 내 상상 속에서 용주녕을 이리저리 막굴려먹어도 종착점은 언제나 두두 옆..☆★ 걍 같이 있기만 해도 저렇게 케미 펑펑 터지는데 어떻게 안빨수가 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는 증말 어쩔땐 상남자들에 마초냄새 풀풀 나는 다크한 분위기도 나고 어쩔땐 초딩도 아니고 유딩수준의 유치찬란한 배틀러브도 보여주고 어쩔땐 하트가 팡팡터지고 어쩔땐 가족같고 어쩔땐 ㅇㅑ하고 그냥 둘이 다해먹어라ㅠㅠ 투샷만으로도 김포를 점령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듯 닮은 넘들....





님들 포스가 어둠의 뒷골목 다룬 영화 포스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싱빵씽꿔 하는 중국노래 나오면 딱일 것 같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일케만 봐도 주녕이는 귀염을 저장해놓은 볼살때문인지 포스가 많이 밀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앙이한테도 밀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 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융두





지금이야 익숙해졌지만 첨 염색사실 접했을 때 충격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머리는 다시 싹싹 밀어놔서 공포였는데 나중에 보니 윗머리는 길게 잘 있어서 그나마 안심했다고 한다. 그리고 눈썹도둑은 존말로할때 윤오빠 눈썹내놔라.


엇파가 저렇게 찌푸리면 나는 넘나 좋아서 미간에 끼어죽어여ㅇ)-(




3. 주녕



오구 신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녕이는 입 벌어지는게 진짜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입 가장자리가 보통사람보다 막혀있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입벌릴때 입모양이 씹덕터지는듯ㅠㅠ 근데 저렇게 작게 벌려지는 입이 치과치료받을 때 고생 꽤 한다..... 의사 손이 다 헤집어놔서 입옆에 다 터져서 치료 끝나고 바세린 발라주고 그러는데..... 그렇게 치과의사 융두와 환자로 오신 아이도루 용주녕을 상상하며 자꾸 더 나쁜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나보다^.,^





머리가 밝아졌다고 생각했던 첫짤이라 저장



옆선이 좋아서 저장



현스ㅣ가 둘이라 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넝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새로온 매니저 딱 저 각도가 현스ㅣ 살빠지기 전이랑 넘나 닮았다 신기해.... 근데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가 옆에 있다!!!!





발목에 핏줄까지 보여여....... 아 나 발목 성애자 증말;;;;;;; 나 하악대게 만드려고 일부러 롤업 잔뜩 해서는 저렇게 ㅇㅑ한 노ㅊㅜㄹ을;;;;;;; 용주녕은 새로 산 신발자랑을 한껏 하고 싶었겠지만 미안 눈이 자꾸 발목으로 가......☆






쟤 왤케 신났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그의 클러치는 빵빵하고 밑에짤 발목은 복숭뼈 한손으로 잡고 꾸욱 조이고 싶네여 놔달라고 발버둥치면 양쪽 다 잡고 게로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주녕이 셔츠 ㅂㅣ타민우ㅓ터같지 않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ㅣ워 중에 xxx맛이 저런 색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다...... 아 물론 ㅂㅣ타민워터요^^





일명 충격과 공포짤

용주녕 허벅지의 진실 (부제: 내벅지 눈감아.....)

글고 괜히 ㅇㅑ한 느낌이 나는 뒷모습입니다. 전 그냥 얘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뭘해도 ㅇㅑ해여...... 특히 두번째 사진을 계속 보면 자꾸 온도니로 손이 가서 안되겠네요.





걍 이렇게 셋이 서있는게 괜히 느낌있어서 저장한 짤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용주녕 다리 얇다고 저장했거나. 기억안난다.




'용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요일이라니  (4) 2014.04.06
140404 김공입국 공항짤  (2) 2014.04.06
놀리고싶다  (4) 2014.04.03
용주녕은 여기에 (부제: 에센에스를 털어볼까)  (8) 2014.04.02
JAPAN TOUR 2014 11 - 140330 히로시마  (4) 2014.03.3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