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페에서 소녀놀이 한다는데, 사진은 할배야 환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 머리가 적응이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도 옅고 머리도 옅고 하니까 좀 늙고 힘없어보이는건 기분탓이죠? 그래도 넌 존잘러니깐 머리가 융두준빨ㅜㅜ 얼굴 감싸고 귀연척하는것 좀 보세요...... ㅇ)-( 표정도 야무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진만 봐도 주위가 산만해지는 느낌이 나지만ㅋㅋㅋㅋㅋㅋㅋ 크레펜지뭔지를 밥처럼 먹고 저 밑에 팥죽같은 국물도 국처럼 먹고 다 뭔 모습일지 상상이 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케 파이팅있게활력있게 먹는게 박력넘치는거지 남자네 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검은티인데도 핏이 좋다. 단지 비니는 가서 다른걸로 하나 사왔으면 좋겠다....


+

옆에 매니저는 사실 지난번 출국공항짤에서 현스ㅣ 살빼기 전이랑 스치듯 살짝 비스기한 스멜이 나는 사진이 있었더랜다. 매니저 왜 일케 막 공개하고 그래 망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슷두 지켜주기보다 슷두한테 보호받으실 느낌인데.. 얼마나 버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 어떤 시상식이었지 용주녕이 도망간 매니저 귀뜸해서 빵터진거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플라워 양오빠ㅋㅋㅋㅋㅋㅋ 화려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실 이사진을 첨 봤을 때 옷보다 양오빠의 표정에 더 눈이 갔더랜다. 잘나온거 아니지만, 걍 양오빠스러운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까칠해보이고 어깨 툭 치고 가면 걍 뒤돌아서 잠시 야려보는 포스가 느껴질 것 같은 정도? 근데 쿨해서 금방 다시 가던 길 갈 것 같아. 저런데서도 쇼핑하는데 주녕이가 이거어때? 하면 응? 하고 싹 표정바꿔서 잘어울리네~ 해줬다가 슬슬 짜증 치밀어오르면 아 뭐 그냥 암거나 사라고 냉정한 표정으로 말을 던지는, 지 꼴리는대로 기분표현할 것 같은 양오빠ㅜㅜ 용주녕은 어느 장단에 맞춰놀아야할지 분위기 파악이 빨리빨리 안되서 땀 꽤나 흘리겠져 발린다발려ㅠㅠ 양갱이 집사왔다며? 주녕이껀 구매대행 안해줘써?ㅋㅋㅋㅋㅋㅋㅋㅋ 제사람(이나 제것)에게 자상한 양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 양오빠가 양갱이랑 놀아주는거랑 주녕이가 형님이랑 놀아주는게 사뭇 다른 것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아 물론 네가 양오빠만큼은 못하겠지만 그래도 형님이한테 잘해줘...





3. 동니 그거 입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는 정말 완벽한 연하남의 정석이다ㅠㅠ 아침에 올라온 양오빠 트윗에도 감동받았다ㅠㅠ 이런현실남친 체고지 않나여? 지나가듯 한 말 기억하고 챙겨주는거ㅜㅜ 완전 여자들이 바라는 남친상이잖아.... 어머 자기야 내가 이거 갖고싶어하는지 어떻게 알았어?ㅜㅜ 하면 다정하게 웃어주는 남친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야 사귈래? 응 미안. 무튼 동니는 세심하고 자상하고 배려깊고 생각도 짧지 않고 예의바르고..... 부족한게 뭐지ㅜㅜ





양오빠 걷는 포스랑 동니는 살짝 껄렁해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오피셜 셀카는 이케 사랑스럽고 귀엽게ㅋㅋㅋㅋㅋㅋㅋ 손동니 자켓을 부여잡는 손가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 넘나 이뻐서 나도 사고싶다..... 현스ㅣ야 정보공유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st Look COVER STORY - SHINE ON, BEAST  (6) 2014.05.01
니뽕투어 끝끋끗  (5) 2014.04.03
에센에스를 털어볼까 (부제: 용주녕은 어디에)  (5) 2014.04.01
익앙생파  (2) 2014.03.31
ㅅㅌㅇ이라구요?  (2) 2014.03.2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