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때문에 왔다갔다 하는 것 말고 며칠정도 머무르면서 좀 쉬고 여행기분도 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앙콘 전까지도 촬영이 많나보다. 햇살 좋고 벚꽃 많이 필 때 일본 간 김에 꽃구경 좀 하고 그럼 참 좋을텐데. 정작 나는 꽃구경도 못하고 삭막한 삼실에서 월욜부터 월월대며 야근한 찌끄레기지만 말이다^_ㅠ 암튼 밀린 아이들 에센에스들이 구여워서 기록해놔야겠다.





양갱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귀여워서 오늘 하루동안 시도때도없이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 할짝이는거랑 표정이랑 오구오구그냥 코를 입에 가득 넣고 안아프게 물어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볼수록 양오빠 닮아서 더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형님이랑 왜 아직도ㅠㅠ 안만나본건지 안올려준건지 모르지만 왠지 만났으면 올렸을 양오빤데 안올린거보니 안만난게 아닐까 조심스레 궁예질을... 보고싶다 둘의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 피지컬 갭만큼 성격 갭도 돋겠지ㅜㅜ 개들까지 주인을 닮아서ㅜㅜㅜㅜㅜㅜㅜㅜ 왜 개빠질까지 하게 만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주니들은 진짜 개로 엮인 ㅍㅍ이 나와야해여.. 옛날에 ㄷㅣ즈니 애니에서 이쁜개랑 멋진개랑 주인들 이어주는 거 있었는데 제목은 기억안나요 막 스파게티 한줄갖고 나눠먹다 뽀뽀하고 그런 애니였던거같은데 그렇게 너네 둘이 잘 해줘야해요ㅠㅠ





잔망란... 부들부들

첫번째 날은 흐트러진 머리가 더 까칠하게 보였다면 왁스칠해서 가르마없이 넘긴 머리는 또 냉정하고 쟈니내보이네요.... 눈썹도 가지런하면서 묘하게 찌푸린것도 같은 것이 하아 날 가져요... 저기에 흰가운 딱 걸치면 차가운 메스를 들고도 떨림없이 배를 갈라버릴 (조폭아니예요) 외과의사 돋을 것 같기도 하고 그래, 검은 코트 입고 사시미칼만 들면 또 구역 체고로 쟈니난 조폭같을 것도 같고 아님 어두운 지하연구소에서 닝겐에게 치명적인 신약을 개발하는 천재은둔박사같기도 하다. 그것도 아니면 앞에 누ㄷㅡ모델을 두고 그림을 그리다 맘에 들지 않아 다 찢어버리고 모델을 좀 더 완벽하게 만들어야한다며 ㅊㅐ찍을 휘둘러 날카로운 핏자국을 남기고 만족하는 미소로 그림을 그릴 것 같은 천재화가? 때리는건 가학적이니까 모델은 용주녕으로 하지요 비율이 살짝 응? 모델..? 그렇지만ㅋㅋㅋㅋㅋㅋ 용주녕이라면 속절없이 맞고도 안해!하고 때려치지 않고 걍 바들바들 떨고 움직이지말라면 또 숨참으면서까지 움직이지 않을 것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런 엇파의 쟈가우면서 외롭고 예민한 가슴을 녹여줄 따뜻한 손과 빛나는 미소를 가진 남자를 꼭 만날거예요..☆





잔망란2222.... 넘나 말랐다. 하아 내다리 눈감아....





잔망란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자년싀 왜저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떴을 때 난 내 눈을 의심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현스ㅣ 신난 모습 보니까 나도 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데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막내는 가끔 반말로 트윗날리거나 뭔가 애인한테 말하듯 트윗쓰거나 그런것들을 노리고 이렇게 던질때가 있는데 그러는 족족 나는 넘나 설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가자 그래 빠운스빠운스해 망내야...♥





좋아보여요..... 나는 원래부터 좀 마이너취향이라 맨 첨 미자시절 빠질할 때 말고는 공ㅋㅓ 이런걸 좋아해본 적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 그런건 대체 누가 정하는거야 누구의 기준으로 공ㅋㅓ인거야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나는 지금 생각해봐도 마이너 중에도 캐마이너였던 것 같다..... 좋아하는 ㅋㅓ플링도 늘 마이너였고, 공수전환에 있어서도 마이너였던 것 같다. 게다가 공ㅋㅓ는 리얼보다 인기순인 경우가 넘나 많기 때문에 더더욱 믿지 않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둘조합은 내가 참 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딱 봤을 때 피지컬로도 잘어울리고 케미도 좋고 둘이 넘나 좋아해..... 보기좋아ㅜㅜ 여기에 주녕이를 어떻게 껴넣어도 트라이앵글보다 너네 둘이 잘될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융두가 들어간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좀 생각을 해봐야겠다. 융두는 이리저리 갖다붙여도 넘나 완벽한 ㅋㅓ플링조합이시다. 완벽한자식ㅠㅠ 아아니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그래 이렇게 벚꽃 아래에서 사내새끼들끼리 머리를 맞대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도 넘나 잘어울린다는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상상해봐여 융두랑 주녕이랑 벚꽃 아래에서 저렇게 사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정도면 상상이 되는데 아 모르겠다 저런건 상상이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인 신혼여행화보때처럼 장난이랍시고 징그러운 포즈를 취하면 이해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니는 여러모로 참 자상한 남자인 것 같아서 현실적으로 넘나 설레... 보살펴주는 연하남 누구나 꿈꾸는 남자 아닌가여 심지어 피지컬이 우월하고 잘생겼어ㅠㅠ 세상에 사기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던 따라하는듯ㅇㅇ 익앙이가 찍어줬을 듯ㅇㅇ





오늘 이 글을 쓰게만든 분 오셨네여..... 이상하게 늘 글쓰기를 누르게 만드는건 두주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증말이지 윤두주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죽했으면 이 트윗을 보면서 분명 이건 사진인데 저 눈을 피하고 있는 찌질한 내모습을 발견하고 있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완벽한 데가 어디야....? 진심으로 궁금해서 그래..... 너도 얼굴 어딘가엔 하자가 있을거아냐 신은 왜 몰빵을 좋아하시는건지....... 엇파의 표정에는 자상한 웃음과 귀여운 애교와 든든한 멋짐이 다 담겨있어여.... 그래 나는 두두 얼빠였다. 그것도 심각하게ㅜㅜ 매끄러워지기 전에도 글케 좋아서 허덕였는데 이렇게 멋있어지니 내가 답이없다ㅜㅜ 전에도 언급했었지만 저 입꼬리는 증말이지...... 아 답이 없다 헤어나올 수가 없다 여기 누워야지

ㅇ)-(




그래서 용주녕은 어디 있다고...?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뽕투어 끝끋끗  (5) 2014.04.03
소녀두두 꽃오빠 연하남  (3) 2014.04.03
익앙생파  (2) 2014.03.31
ㅅㅌㅇ이라구요?  (2) 2014.03.26
(뻘글) 네이년 등록되었구나  (6) 2014.03.15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