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뽕투어 끝끋끗

2014. 4. 3. 23:54





씹포 1. 용주녕 손바닥 삥꾸삥꾸해ㅜㅜ 팔찌랑 시계가 마치 옷 소매라도 되는마냥 팔뚝이랑 손바닥 색깔 나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돌이가 엄청 잘되나 손바닥 피부가 엄청 얇은가 늘 부농부농한 손바닥. 가끔 지 주목받거나 민망한 상황에선 시뻘개지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이다 진짜 귀연넘ㅠㅠ


2. 손동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양오빠 근육 얼굴만해ㄷㄷㄷ 엇파 그래도 절대 대회같은거는 나가지 말아여ㅠㅠ







니뽕투어가 진짜 끝이 났다. 이케나 이쁜 애들 머리 바뀐거 구경도 못해보고ㅠㅠ 욘주녕 자꾸 바지에 달고다니는거 니 꼬리야? 잔망ㅠㅠ 날림머리도 좋고ㅠㅠㅠㅠㅠㅠ 두주니는 어디 아파..? 얼굴 넘나 헬쓱하잖아 억지로라도 살 찌워야할 판인데ㅜㅜ


암튼 주녕이가 본가보다 자주갔을 법한 니뽕투어 끝끋끗!!!

근데 누가 끝은 또다른 시작이라고 했는가........ 5월 말 일본컴백에 6월 팬밋에 7월 하이터치회까지 이미 스케줄이 쫘악 잡힌 바쁜 비슷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차치하고, 그래요 니뽕 나가는건 백번 양보해 괜찮다 쳐요. 내가 안타까운건, 국내부터 좀 뭐라도 다져야 외국을 돌아보는거지 이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는 4월 말에 나올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판국에 5월 말 일본일정을 잡아버리면 국내는 채 한달도 못채울지도 모른다는 그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본가수 비슷두 5월에 내한해서 잠시 활동하신대여 기회는 한번뿐이니 놓치면 안될듯^^

내가 앤간하면 큡탓 안하고 니네상황도 어느정도 이해하고 넘긴것들이 얼마나 많았는데 이번만큼은 답다패서 그래요 답다패서... 엇파들 오래 안보여줘요 징징ㅠㅠ 이게 아니라, 이번 앨범 자신있어..?ㅠㅠ 큡 비슷두 너무 믿는건가ㅋㅋㅋㅋ 일년에 한번 앨범내고 단 한곡으로 한달만 빠싹도 아니고 설렁설렁, 듬성듬성 TV출연하며 음방도 다 안나오고 슷두 컴백한지도 모르게 활동해도 팬덤이 튼튼하게 유지되는 막강한 아이도루로 생각하지 않는 이상은 이건 말이 안되는 플랜이다 증말로ㅜㅜ 그래도 이번 일년은 들마에 뮤지컬에 예능엠씨에 유닛에 솔로에 개인활동은 활발했지만 정작 완전체로는..... 아 모르겠다....... 기분이 넘나 구려서 밀린 폿팅도 다 날림으로 써버렸다..... 구리다 구리귀루구기루기루기루ㅜ릭루기ㅜ리굴기ㅜㄹ기ㅜ루기루길기루구리구릴ㄹ 주녕이 사진 보면서 기분 좀 풀어야지 싶었는데 주녕이 보니까 넘나 예뻐서 더 서글프다ㅠㅠ 오래가자 주녕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스트룩 + 니뽕FC 사진  (2) 2014.05.04
1st Look COVER STORY - SHINE ON, BEAST  (6) 2014.05.01
소녀두두 꽃오빠 연하남  (3) 2014.04.03
에센에스를 털어볼까 (부제: 용주녕은 어디에)  (5) 2014.04.01
익앙생파  (2) 2014.03.3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