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수가 심상치 않다 했다ㅋㅋㅋㅋㅋㅋㅋ 네이년에 신청한지는 몇주 전인 것 같은데 단호박마냥 자료 부족해서 안된다더니 한번 신청하면 자동으로 기록이 되어있는건지 소리없이 등록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네이년에 등록을 할까말까 엄청 고민이 많았던게, 음지글을 굳이 유동량 많은 곳에 노출을 시켜야하나에 대해 고민을 해서.... 근데 뭐, 이미 올라간거 최대한 자제하며 주녕이만 모르게 동굴을 팝시다. 원래 개인정보도 본인이랑 본인 주변만 빼고 다 안다잖아요? 주녕이랑 두주니만 모르면 완벽한 범죄가 될 것입니다 흐흐


유입로그? 유입키워드? 유입경로? 뭐지 아무튼 유입썸띵썸띵 그런걸 봤는데(사실 그동안 몰라서 못찾은 것도 있었고, 방문자 수도 뭘로 들어왔는지 궁금할만큼의 것이 아니었기에 굳이 관심같지 않은 것도 있었다) 보다가 신기해서 가져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이 어떤 검색어로 들어오셨는지를 알려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한(건 아니지만 떡밥이 없어서 심심해서 시작한) 네이년 등록기념 유입검색어 차트 줄여서 네유차 시작해보져 위에서부터 검색유입 많은 순이네여 귀찮으니 순서조정은 중복과 연관에 한해서만 최소한으로만.....ㅋㅋㅋㅋㅋ




윤용  두준준형  투준


아주 올바르게 들어오신 분들입니다. 환영합니다. 같이 머리풀고 달렸으면 좋겠어서 코멘창도 활짝 열어놨어요. 드루와드루와





요준


적당히 올바르게 찾아오셨습니다. 일상에서는 투준을 심하게 빠는 편이지만 요주뇨 떡밥만 떨어지면 요준개가 되서 달려듭니다. 때로 주뇨새도 됩니다. 하지만 피지컬따위.... 사실 물리적 힘도 이젠 양오빠가 더 쎄잖아요. 게다가 멘탈만큼은 양오빠를 용주녕따위가 이길 수가 없다는건 언제나 전제가 되어 있기에 요준이 더 올바릅니다. 유F씨 즐겨보고 복싱에 크로스핏까지 매일하는 양오빠에게 주녕이한테 손목잡힌거 못빼내고 매일 눈물흘리는 비련의 수역할은 너무하지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철하고 때론 폭력적이고 자기중심적인 냉혈한으로 활약하는 용주녕은 알고보면 입 여는 순간 바로 깨는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ㅍㅍ 자체가 ㅍㅍ이져 말그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중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주뇨ㅍㅍ 중 제게 와닿았던게 딱 하나밖에 없는걸로 보아 전 주뇨 취향이 아닌가봅니다ㅠㅠ 개취니까여ㅇㅇ. 양여우에 곰준형이면 요주뇨 리버스 인정ㅇㅇ.





용준형  준형  용주녕  주녕


아주 올바른 검색어입니다. 원래 별 생각없이 머리에서 나오는대로 글 싸지르는 편이라 주녕이를 제일 많이 쓰긴 하죠? 검색에 덜 노출되기 위해 일부러 풀네임을 잘 안쓰기도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가 혹시나 볼까봐. 같은 이유로 양오빠가 볼까봐(이오빤 진짜 볼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ㅇㅇㅅ의 이름을 잘 부르지 않죠. 볼드모트 돋나요? 그래도 사랑한다...





윤두준  두준  두주니


잘오셨어요. 뭐, 말이 필요합니까. 두주니는 투준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넘치게 사랑합니다. 가끔(자주) 블로그 메인자리 노려요. 그리고 대부분의 포스팅의 서문을 장식하는 고유명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주녕이 잘부탁해^^




식샤를 합시다   식샤를합시다16   식샤를합시다 16회 시   식샤를 합시다 구대영 코트   식샤 코트   식샤


식샤에서 나온 시는 천양희 님의 '밥' 이라는 시입니다.


밥 - 천양희

외로워서 밥을 많이 먹는다던 너에게

권태로워서 잠을 많이 잔다던 너에게

슬퍼서 많이 운다던 너에게 나는 쓴다


궁지에 몰린 마음을 밥처럼 씹어라

어차피 삶은 네가 소화해야할 것이니까



또봐도 좋네요ㅠㅠ 다들 식샤들 하셨나요

아, 그리고 식샤에서 입은 구대영 코트여...? 저도 어디껀지 몰라요 참 예뻤져? 남친이 입으면 좋겠더라구요. 아, 남친이 없구나^^




궁예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니..? 왜 검색 상위권에..? 뜻 몰라서 오신듯........ 이해합니다. 저도 왕년에 모르는 신조어 네이년에 쳐보고 그랬어요 근데 지식인이 더 자세합니다 이거 지식인에 뜻 나오는걸로 알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   기광팬티


잘못오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체 ㄱㄱㅍㅌ 검색해서 오신분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윌파인쥬앤에스크유... 와이디쥬서치ㄱㄱㅍ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팬티 뭐입어요 나도 몰라 입어봤자 아르마니 이런거 입는거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 팬티도 모르는데 익왕이 팬티라... 제가 광구 노출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거 검색하신 분땜에 쫌 더 연구해보고 알려드릴게요 (..?)




카메라


전 카메라 바디밖에 없습니다....




아레나 옴므 용준형


그러게요. 이거 언제나와요 아 현기증나...... 발매예정일이 중순쯤 될거니까 다음주에 나와야하는거 아닌가? 사진 하나도 안뜨는게 속이 타네요ㅠㅠ 두주니는 보그걸 6p 나온다고 정보랑 사진 떴던데ㅠㅠ 발매언젠가요 일끝나자마자 서점으로 달려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




남남케미


남남케미는 투준이 체고시져bb




용준형 바이블링 인터뷰   용준형 바이블링


사서 보세요. 아직 팔아요. 인터뷰 진짜 좋아요. 후회안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이렇게나 싼데.. 대체!!!

잡지 발매된지 하루만에 온갖 스캔본이 다 올라오는거 보고 질려버려서ㅋㅋ 3월 지나면 올릴까말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이미 이리저리 다 떴다는게 함ㅋ정ㅋ




윤두준 공항


두주니 공항 멋있죠 요새?ㅠㅠ




준형 살뺀


나빠요 아주나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야 내가 이거 잡아낼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있으면 비포애프터 그런거도 뜨겠네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빼서 이뻐요? 네, 이쁘져... 알져 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동고리도 귀엽고 이쁜데ㅠㅠ





월간낚시


사죄드립니다.... 건전하게 들어오신 낚시꾼들 얼마나 놀라셨을까......... 블로그이름만으로도 검색되는지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름을 월간낚ㅅ1로 바꿔야하나.......




용준형 클러치


전에 트위터에서 봤는데ㅠㅠ 브랜드랑 가격이랑ㅠㅠ 근데 브랜드는 기억이 안나고 가격만 ㄱ나네요. 나도 궁금해졌다 어디꺼였지...





용준형 생일


주녕이 생일은 네이년 스타플필에 뜰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1219입니다 찾으신김에 생일 꼭 축하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두준 깁스 이유


식샤 14회에서 연쇄폭행범 따라간 수경누님 구하러 뛰어가다가 오토바이랑 박아서 금갔어요ㅠㅠ 싸우다 그랬으면 더 멋있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깁스 잘어울리죠.......? 이제껏 깁스 그렇게 잘어울리는 남자 내가 본적이 없어서그래 진짜야ㅠㅠㅠㅠㅠㅠ





윤두준 사진


이곳은 용준형 팬블로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지면 꽤 나옵니다.




현승


죄송해요.......... 제 블로그에서 현싀란 감탄사만 나열하게되는 낫닝겐이십니다.....




한방


한방치료..? 한방의료원..? 뭐가 되었든 죄송해요.......




풀하우스 티켓팅   풀하우스 요섭


ㅋ 슬픈 단어네요..... 우여곡절 끝에 예매를 하긴 했는데.... 내일 다시 공원산책에 도전해야지ㅠㅠㅠㅠㅠㅠ ㅍㅎㅇㅅ 화이팅! 양영재 화이팅!!!





준형 카와이


동의하는 바입니다ㅠㅠㅠ 주뇬산 카와이이잉이잇!!




준형 쎄씨 인터뷰


바이블링과 이하 동문입니다. 사서 보세요 이거 진짜 소장가치 100 아니 200%ㅠㅠㅠㅠㅠㅠㅠ

어나더초이스 6천원도 안해요 바이블링이랑 이거랑 사면 만원으로 딱! 뙇! 똭!!




좋은느낌


ㅅㄹㄷ요...........? 느낌아니까~




윤두준말투


원래그래요




윤두준 화보


곧 나올 보그걸 4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후기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용주녕 씹.덕.




요섭


믿어요 사랑해요 양오빠




윤두준 양요섭   두준요섭   두준 요섭


제대로 길을 잃으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둘이좋죠 친하고 케미좋고 다정다감하고. 취존!



두준 이성


두주니 여자랑 잘어울려요. 여자가 짝사랑하는 느낌이 강해요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같은거 보면 좋아해도 잘 못다가간다 그러는데 그런건 다 팬들 듣기 좋으라고 하는 말일수도 있으니 전 반정도 믿고 반정도는 안믿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주니는 롤하면 여친이랑 연락 끊기는 남자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허구한날 술먹고 연락 안되는 남자보다 낫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얘는 주녕이한테 하는것처럼만 여친한테 해도 다정한 남자될 수 있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라 두주나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사랑해


나두 사랑해...♥




몬스타


몬스타 살람해요 내 오덕의 오아시스 몬스타ㅠㅠ





야/동보다 더 야한   야/동보다 더


이거땜에 식겁해서 포스팅 제목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거 찾아서 들어오지 마세엿 여긴 19/금 홈이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보다 ㅇㅑ한 용주녕을 가지고 있지요 한 26금쯤..?ㅋㅋㅋㅋㅋㅋㅋㅋ




슈아차 현승


어제 전화연결 했다메요브라더쾅쾅 플짤로 봤습니다 연습벌레ㅠㅠ 근데 ㅅㅇㅊ 방송시간 금요일 다섯시 너무해요... 사회인을 배려하지 않는 시간ㅋㅋㅋㅋㅋㅋㅋ 일곱시로 미뤄줘ㅠㅠㅠㅠㅠ




손용


사랑합니다 므흣흣 떡밥만 떨어지면 격정망상의 끝을 보여줍니다.





비스트일본잡지 인터뷰   비스트 강한문답   비스트 인터뷰


강한문답은 뭐지 빙의글처럼 망상질 하는건가...? 인터뷰 및 사진은 큰동, 꽃티움에 더 많이 좋은 글들이 전체공개로..☆★



노예 12년

감동적이고 재밌어요 보세요. 단 회사원일 경우 본인이 이 회사의 노예같단 생각이 들 수 있으니 후폭풍은 알아서 감내하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rvive와 live, 전에 식샤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꽤 와닿습니다.



서울시


이런단어는.. 쓴 기억도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의중으로 검색하셨을까 서울시를... 사찰은 아니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 후쿠오카 먹ㅇ거리


콘서트로 낚여서 오셨을텐데 추천드리자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쿠오카의 명물 함박스테이크와 일본 최고의 라멘(이라고 비스트가 칭하는) 이치란을 드시기 바랍니다. 둘다 맛있습니다. 그 외에 특산물(?)은 딱히 기억에 남지 않는데.... 아, 야키카레와 옛날맥주도 먹을만합니다ㅋㅋㅋㅋㅋㅋ 방사능.. 안가시는게 좋겠지만 기왕 가신다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행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   공연   골프


죄송합니다........






끗. 이거 저혼자 굉장히 재밌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블로거ㅋㅋㅋㅋㅋㅋ의 욕심따윈 없으니 종종 보면서 원하는 유입만 이끌어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는 유입은 오로지 투준뿐입니다. 주녕이로 검색해서 들어오는 것도 위험할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한 용덕들도 있자나요 그분들의 순수한 팬심을 지켜드려야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앙생파  (2) 2014.03.31
ㅅㅌㅇ이라구요?  (2) 2014.03.26
마지막으로, 식샤를 합시다  (0) 2014.03.14
정체성 혼란  (0) 2014.03.08
잘자 쪽쪽  (0) 2014.03.06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