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ㅌㅇ이라구요?

2014. 3. 26. 01:22




어떤 리얼리티인지 오늘 대충 윤곽이 나왔나보다. ㄱㅏ로수길을 거닐며 촬영을 했다고 하던데, 갈수도 없었지만 어차피 난 새우젓일 뿐이니 그런 계를 탈 수 있을거란 생각따우ㅣ...... 씨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혹시나 어느날인가 비슷두를 마주할 날이 오게 된다면 철저한 일코로 비슷두? 아 많이 들어봤죠 물론^^ 인기아이돌아니예요? 섀도우 좋아했는데^^ 이러면서 가식을 떨고는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 하면서 준형이 으쓱하게 해주고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아하는 멤버요? 아.. 저는 용준형씨? (수줍게) 옷도 잘 입으시고 노래도 잘 만드시고 이렇게 보니까 또 잘생기셨네요 하고 한번 안아달라고 할거다 그리고 영원히 이 행복을 유지하기 위해 영면에 빠져야지....... 뭐요 그렇게 보지마여 다들 이런 상상 한번쯤 해봤잖아여 어차피 현실로 오지도 않을거 꿈이라도 한번 꿔봅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 이러기있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플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도 커플이야뭐야 왜때문에 그렇게 똑같이 생겼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개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글한테 이 사진 보여줬더니 뭐야 얘는 꼭 지같이 생긴거 키우네 이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꾸욱~☆ 진짜 닮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옷 너무 센스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도 저런짓 할까 과연? 왠지 안어울려 용준형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면 개씹덕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케 넷이 패밀리룩 맞춰입고 제발 화보 한번만 찍어주면 안대영? 진짜로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차로 양오빠 길이와 너비를 재고 이차로 양갱이 표정을 보는 것이 감상포인트입니다. 양갱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니 졸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들고다니느라 양오빠 팔에도 근육 좀 더 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왕이삼촌 손 킁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꼬마 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끝났는지 맘껏 찍으라고 했댄다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너무 많이 찍어서 사진 지우지나 말라고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사진 각도 다른거는 양오빠 발뒤꿈치 들고있는데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왕이 신발샀어? 이쁘다ㅠㅠ 그리고 양갱이는 탈출하고 싶어한다..☆ 만져봐도 되냐니까 만져보라고 했다던데ㅠㅠ 나도 만져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산맥주 안좋아하지만 현스ㅣ가 골랐으니 저도 내일 피맥으로 ㅋㅏ스 ㄹㅏ이트를 먹도록 하겠슴다........





막내 넘 댄디한거 아닌가여? 막내는 오늘 일차로는 용산 어딘가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던데 다들 뿔뿔이 흩어져서 뭐한건지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두는 소ㅍ트ㄹㅣ에서 봤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삼십장쯤 찍힌 것 같은 ㄱㅏ로수길의 떠도는 영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앤더머 왜 붙여놨대여 이거 진행이 되긴 하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 둘을 데리고 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다들 혼자다녔는데 둘이만 같이 있는걸 보니 부족해도 한참 부족해서 분량도 못뽑을 용주녕 옆에 예능경험자 익왕이를 붙여준건가 싶은 생각도 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둘이 어마어마하게 찍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를 휘젓고 다녔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이 세 사진의 공통점은? (답 2개)




A-1. 용주녕 씹덕손

A-2. 용주녕 씹덕시선

ㅇ)-(

아주 나를 씹덕사하게 만들려고!!!!! 부들부들..... 항상 저렇게 애매하게 손을 들고 있는 이유가 뭐져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저러고 혀내밀고 쫄쫄거리고 총총걸음으로 걸어올 것 같은건 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저러는거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헥헥거릴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진짜 용주녕 씹덕버릇 중 하난데 손 저렇게 앞발처럼 들고있을때마다 깽소리나도록 깨물어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 손목은 또 잡고 흔들어보고싶게 생겼잖아여 그래서 융두준이 그렇게 인사셔틀을 핑계로 주녕이 손목잡고 흔들어대는걸지도..☆


글구 막짤 손은 자기가 뭐 설명하거나 변명할 때 상대방이 잘 들어주지 않으면 얗.. 봐밯.. 하면서 열심히 설득할때 나오는 손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하얗고 뭉뚝한데 동그래서 깍지껴버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 손가락은 빠르게 움직이지 못할 것 같이 생겼다 좀 둔하게 생겼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다보니 이제 손까지 둔하게 생겼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그런 느낌의 손인걸 얄쌍하고 날렵해보이는 손이 아니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유독 숫자셀 때 미친듯이 발리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이 손가락 써서 숫자세는거 손 앞발처럼 다니는거만큼 씹덕습관인데 언젠가 한번 용주녕 씹덕습관 백서를 정리해보고싶지만 계속 하나씩 추가될까봐 쉽사리 도전하진 못하겠네여..☆★ 암튼 숫자셀때도 겁나 한둘센넨다여 일케 빨리세는게 아니라 하나아 두울 세엣 네엣.. 엏..? 다..섯..? 이런식으로 천천히 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조이스틱 움직일땐 빠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몸에서 그닥 날쌘 모션이 떠오르지는 않는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은 대체 어떻게 추는건지 미스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시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표현고자라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무튼 그런 느낌이 있다. 사물이나 무언가 바라봐야할 물체를 정확히 응시한다기보다는 살짝 피하는 느낌? 긍까 시선이 중간으로 찍혀야하는데 0.2정도 밑으로 내려간느낌? ............gg칠게요 말로 설명 못하겠어여..... 걍 딱 익왕이 시선이랑 주녕이 시선 비교하면 답나온다. 저것도 자주 저러는데ㅠㅠ 또 신기한건 막상 뭐 물건같은거 관찰하고 그럴때에는 뚫어질만큼 심하게 쳐다보면서 저렇게 정신놓고 시선을 밑으로 내릴 때도 종종 있다 그럴땐 주로 입도 같이 벌어져있어서 씹덕이 배가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보고 이야기해요 존나 쑥스러서 못쳐다보는것도 아니고 쭈구리같이 씹덕터지니까!!!!!!!!! 아진짜!!!!! 용!!!!!!!!!준!!!!!!!!형!!!!!!!!!!!!!씹!!!!덕!!!!!!씹!!!!!!덕!!!!!!!!!





두손 가지런히 모으고 시선 내리까는 용쭈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냐 니네 표정만 봐도 어색해 미치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방송 나갈 수 있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용주녕 손목이 넘 이뻐서. 시계가 버거워보이는 손목이네여..☆ 참 글구 엇파 제가 미처 말 못한거 있었는데 오늘 패션 완전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패피 안죽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모자 안썼으면 더 좋았을 것을......... 근데 또 생각해보니 의상이 그러니 모자를 쓴게 나을 수도 그럼 안경을 빼던지 제발 둘 중 하나만 해줘 명색이 방송 나가는 리얼리틴데 끝나고 바로 작업실 가실 듯이 너무 리얼한 복장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닝겐분 주녕이도 좀 안아주시져...ttoreureu..ㅁ7ㅁ8 주녕이 챙겨주는건 익왕이빢에 없다ㅠㅠ 근데 익익왕 표정 너무 행복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둘이 이렇게 유닛으로 돌아다니고 심지어 저렇게 익왕이가 부족한 용주녕도 챙겨주고 진짜 익이강씨 너무 많이 큰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그냥 볼때마다 엇파 마니 큰거 같아서 내가 다 뿌듯해 죽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내가 쪼잔해보일까봐 이런얘기 안하려고 했는데 부럽네요.






용주녕이 좀 팬더같이 보이는 안경을 끼긴 했지만 표정에서 간지가 좔좔 흐르는 것이 너무 까리뽕쌈하네여ㅇ)-( 글고 저 두분 다 넘 이쁘심다..

계..... 계는 어떻게 타는거져? 친구들끼리 계나 들어야겠다 그거라도 좀 타게 하..☆★





근데 내가 채널돌리다 강제시청으로 ㅅㅌㅇ 몇번 봤는데 팬 아니면 볼 수 없을...... 모르겠다 막판엔 또 재밌어졌다던데 나야 중간중간 본거라 잘 모르는걸수도 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애들을 한프로에서 단독으로 오래 보는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 4월 10일이 첫방일거라던데 떨리는군여ㄷㄷㄷ 잼 많이 나오길!!


+

오늘의 교훈 : 덕계못 안될안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센에스를 털어볼까 (부제: 용주녕은 어디에)  (5) 2014.04.01
익앙생파  (2) 2014.03.31
(뻘글) 네이년 등록되었구나  (6) 2014.03.15
마지막으로, 식샤를 합시다  (0) 2014.03.14
정체성 혼란  (0) 2014.03.08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