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게희아이도루 데이트 핫플은 헬스장이라고?!




네 제가 한 몇주 전부터 요준뽕 심하게 차올라서 젤 먼저 요준뷰쇼 업로드하고 차곡차곡 운동커플 자료 모아서 임시저장해놓고 있었는데 요준이 빨리 니 쓰다만거 써달라고 럽스타 싸지를 줄 상상도 못했네요;;;; 진짜 연애는 해도 되지만 걸리지만 말라고 원래 젤 나쁜게 사구리는거 티나게 럽스타 하는 아이도루라고 배웠습니다만 이분들 해도해도 너무한 것 아닙니까 진짜;;;;;; 팬들 다 보는데 럽스타하고있어;;;;;;; 정말 온갖 지인들 다 심지어 호모 안 빠는 지인들도 얘네 왜이러냐고 둘이 사구리냐고 수군수군댔다구여 심했어 너네;;;;


쿨내 쩔었던 알파중의 알파 상알파 베놈알파 양오빠의 태세와

힛싸 왔는지 끼 겁나게 떤 파워오메가 용주녕의 bal정기 정도가 이번 럽스타 대란의 관전포인뜨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진짜 용주녕 너 그렇게 끼떨다가......... 하.... 할많하않.....




처음에 이게 올라왔을 때까지만 해도 귀엽다 용주녕( ͡° ͜ʖ ͡°) 말하는거 귀엽네ㅎ 정도로 피식 웃었다구요ㅎㅎㅎㅎㅎㅎㅎ


얼마 전에도 깨달았는데 주녕이가 양오빠 부를 때 저렇게 성 빼고 이 까지 붙여서 요섭이라고 부르는거 지챠 귀엽다... 기억이 좀 흐릿하긴 한데 양오빠가 풀네임 부르는거 안좋아한다고 했던가? 아아아주 오래전 거의 초반에 그런 말 하지 않았나여??? 다른 애들 부를 땐 좀 막 부르는 느낌 있다가도(특히 '윤두' 얘 부를때ㅋㅋㅋㅋㅋㅋ) 양오빠 이름 말할땐 목소리도 착해지는 기분이다 요서밯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리존나 귀여워....... 이미 '요서밯'에서 다 쫄아있는게 느껴져... 얗 얗 요서밯 <-조나 발림 포인트...... 반면 양오빠는 초반엔 준형아(다정톤) 하더니 갈수록 야 준형아(무심톤) -> 야 용준형으로 바뀌어가는게 조나 좋습니다 알파미 낭낭하시다구요 무릎 갈린다구요......





그리곤 럽스타 떴죠 탐라 난리 났죠...ㅇ<-<

증말 너네 즈응말!!!!!! 저렇게 매트 깔고 마주보고 앉아서 서로 찍어주는거 너무한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통 커플도 그렇게 꽁냥꽁냥하지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크룩스처럼 들고 다니는 양오빠 분신 양오빠 영역표시 물병은 여전히 곁에 있구요ㅠㅠㅠㅠㅠ 휴대폰에 가려지는 저 작은 머리통하며 근데 반전돋는 팔과 다리의 알들 하며 조나 운동인포스 풀풀 풍기는 양오빠는 알파자세까지 조나 지챠 운동인같은데요(심지어 삼선바지까지 운동인스럽다) 용주녕 근육이라곤 1도 보이지 않는 몸선하며 가뜩이나 작은 휴대폰에 얼굴 다 안가려지는 것도 씹귀고 근데 팔선 저 손목뼈(근데 손은 왜 다친거야ㅠㅠㅠㅠ 맴찢)!!!!! 톡 튀어나온 저 손목뼈!!!!!!!!!!짧은 반바지땜에 드러나는 다리선까지 조나....예쁘다.....(중증) 선이 너무 이쁘자나여 몸선이.... 덩치 더 큰데도 낭창낭창할 것 가튼 저 느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운동시간 맞춰 만나는 것도 귀여워죽겠는데(물론 예상루트: 용용이가 일어나 양오빠에게 카톡해보고 헬스장으로 출발) 저러고 나란히 앉아서 스트레칭하다가 사진찍어주고 그러는 것도 졸귀탱이다...... 누가 먼저 찍었어??? 양오빠 포즈가 보아하니 용주녕 스트레칭하는거 저러고 삐닥하게 앉아서 감상하다가 웃기다고 카메라 드니까 용주녕 따라 카메라 들고 찰칵찰칵 데이트 시작한거 가튼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님 용주녕이 2탄 올리려고 이번엔 '요서빟 쉬는중' 올리려고 찍다가 양오빠가 그 무심한 톤으로 뭐하냐 하고는 같이 찍기 시작한 거실까... 뭘 상상해도 햄보카다....요준.........아아........





난 너고 넌 나야~~ 넌 나고 난 나야~~ 냐구요.........사람 여러번 죽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주녕이 저렇게 아련돋는 코멘트 써놓으니까 별거 아니었던 사진이 럽스타가 된거 아닙니까 저기 꼭 해시태그로 #럽스타그램 #헬스장데이트 #건강한커플 이런거 있을 것 같지 않습니까...... 널 찍고있는 날 찍고있는 너니까 용주녕이 먼저 찌겄네요 시밤 왜이렇게 신나신 용주녕인지 아무래도 이날은 용주녕 힛싸가 분명합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또 저렇게 조증이 돼서 비벼댈 수가 없어......

널, 너 이 단어가 왜이렇게 아련터지져?ㅠㅠㅠㅠㅠㅠㅠㅠ 별거 아닌데 다 붙여써서 그런가 뭔가 느낌이 아련아련해서그런지 더 럽스타같고 용주녕의 외바라기 사랑같고 사진속 양오빠가 더 무심해보이고 되게 기분이 그렇고 그렇다..ㅎㅎㅎㅎㅎㅎ 행쇼해라...






그리곤 또 언제 그사이 헤어졌는지 헤어지자마자 무섭게 통화를 했나봅니다. 아니 방금 만났었잖아!!!!!!!!!!! 둘 사이에 벽이 있던 것도 아니고 만나서 말 다 했을 줄 알았는데!!!!!!!!!!!!! 전화까지 해서 또 할 말이 남아 있냐고!!!!!!!!!!!!! 천하의 수다쟁이인 나도 방금 만났던 친구랑 돌아서면서는 바로 통화 안하는데!!!!!!!!!!!!!! 용주녕 진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증 심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방금 헤어졌는데 대체 뭔 할 말이 있소 것도 전화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밥도 그냥 같이 먹고 헤어지지 굳이 밥도 따로 먹으면서 왜 집에 갔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코멘트에 인성논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히 내가 말하고잉는뎋!! 니가 끄넣??? 쒸익쒸익,,ㅎ)3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 조나조나조조좌오오오오오옹ㄴ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용주녕 씹어먹어도 시원찮을 귀여운 새끼!!!!!!!!!!!!!!!!11 저거 자기 귀여운줄 알고 저러는거 백퍼 아닌가 진짜!!!!!!!!!!!!!!!!!!!! 저렇게 말하면 자기 존나 귀여워서 막 다 뒤집힐거 알고!!!!!!!!!!!!!!!!!1 존나 고단수인 것이다!!!!!!!!! 그치만 알면서도 당할수밖에 없어 왜냐면 귀여우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도 요소푸로 저장해놓은거 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너무 귀엽다 너무너무너무.......

전화 끊기자마자 저 상황 캡쳐한 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 니 만행을 꼬지를거얗 다들 니가 착하고 바른 앤줄만 알지 막 칭구 전화 글케 끈코 이렁거는 모르짛!!!ㅎ)3ㅎ+++한 것도 조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얼마나 헛소리를 멍멍해댔으면 양오빠가 조나 귀찮다는 듯이 받아주다가 야 끊는다 나 밥먹을거야 끊는다 끊는다 했을거 아닙니까...... 그럼 용주녕이 얗 얗 하다가 끊긴 전화를 보고 헣 이자식잏! 했을거 생각하니 지챠 조나 귀여운 것이다........... 주녕아 뭔얘기했어? 요즘 잘돼가는 여자 얘기했어? 그래서 요서비가 저렇게 듣기 귀찮아했어? 아님 저녁 뭐해먹을지 정해달라고 했어? 뭔말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망붕)





전화 끊은 양오빠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이렇게 (맛대가리 없어 보이는...) 정직한 맛스타그램을 올립니다 말투부터가 이미 알파스럽다... 양오빠 목소리 자동으로 씌워지고나니 용주녕 매몰차게 걷어찬거 치고 정말 태연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용주녕 인스타를 발견하셨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음 한가득 담긴 댓글을 남겨주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식는데 조나 영양가 없는 말 멍멍이고 있으니 얼마나 짜증났ㅇ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강아지도 세시간 놀아주면 지치져.. 헬스장에서 조증 받아주느라 열심히 놀아줬는데 헤어지고 나서도 기를 빨아먹으려 하니 양오빠도 지칠만해여 이해해 오빠의 무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쌈빡하게 혼식을 즐깁니다. 만렙 찍으실 것 같아요 이분은... 식사보다 더 칼로리 높아보이는 후식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양오빠 행복한 모습 가만히 못 보고 있는 병에 걸린 분이 한분 계셔서 곧 이 인스타를 진흙탕으로 만들져



멘트 쎄네요 돼지냐 라니요!!!!!! 근데 양오빠 개쿨하게 ㅇㅇ만 띡 보냅니다... 용주녕 몇번째 패인지도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전략을 바꿔 양오빠 애기다루듯 전법을 구사하죠 왕년에 아주 왕년에 용주녕이 쎈캐 코스하던 시절 그리고 양오빠가 본성 숨기던 시절 둘이 밀던 포지션 아닌가요... 애기다루듯 양오빠 머리며 턱이며 몸이며 쓰다듬고 더듬던 용주녕과 쓰다듬 당하는걸 강아지같은 표정과 몸짓으로 즐기던 양오빠 말이져... 그시절 아직 못잊는 용주녕 다컸네 우래기 커피도 마시고 이젷?? 하는 멘트 던졌지만 돌아오는건 무응답..... 그러자 급 태세전환해 논란에 불을 지핍니다 아아 좀 마시기로써니 허세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족 ㄷ ㄷ ㄷ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너 그렇기 끼떨다 따인다고 내가 몇번 말해 진짜....... 저거 보고 코웃음도 안쳤을 양오빠 생각하니 진짜 ㄷㄷㄷ무릎 조나 쉬지않고 갈리구여.......... 나중에 지챠 용주녕 양오빠가 "까불지 말랬지"하고 조나 SM플 할 것 같네여.... 그럼 눈치 살살 보면서 기어다닐 용주녕 하........ 위험하다 진짜.....(절레절레)





양오빠 정말 깔끔한 마무리 보세요 난 정말 이오빠 만큼은 완벽한 오빠라고 생각함다 다른건 진짜 다 몰라도 이오빤 완벽해여........ 조나 오빠야 설레....... 융두도 아직 하는 짓 애같을 때 많고 기강시도 해맑게 투명할 때 많지만 양오빠는 정말... 다 알고 있다 그냥 모든 것을..... 그래서 그만큼 멋있고 그만큼 무서운..★ 논란 속에서도 배부르게 밥만 잘 먹고 용주녕의 ㅇ도 올리지 않으면서도 허세논란 인성논란 다 피드백 주는거 보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주녕 저 댓글마저 자신이 패했음을 모르는 것 같아....... 너가 저렇게 쓰면서도 괜히 더 약올랐지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너가 졌다는 증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양오빠 존경합니다 가슴깊이..... 오빠가 짱이야 오빠가 주녕이 먹어 그래.. <-?





둘의 헬스애정행각은 원투데이 일이 아니엇는데요. 이렇게 가끔 친구들을 껴서 둘의 데이트를 묻기도 하고

(아니 또 이와중에 양오빠 근육이 얼굴보다 커보인다...... 오빠 진짜 어깨 팔 라인..........하......... 그 팔 악력으로 용주녕 휘어잡아줘.........<-)




저렇게 한명씩 보내다보면 둘만 남게 되겠져? 그럼 그때부터 진짜 땀 마니 나는 운동 하는거자나요^,,^ 




요즘 아이도루 연애 헬스장에서 한다며? 서로 생얼볼 수 있는 공간이라 다들 꺼려하는데도 땀흘리는 알파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그만한 곳이 없다며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집 가는 길엔 차 따로 타서 남들 눈 피하면서도 헬스장데이트 멈추지 않구요 정말 걸릴 일이 없다 게2에다가 이만큼 몰래연애라니... 럽스타에 티만 안냈어도 팬들 다 속아줄 수 있었닥우여ㅠㅠ!!!





저 이거 보고 용주녕 바지 안입은 줄 알았자나여;;;;;;;;;; 바지 넘 짧은거 아니냐며;;;;;;;;;;;; 노출논란;;;;;;;;;;;;;;;

양오빠 또 저렇게 멋있게 쉬면서 용주녕 찍고 있는 것도 조나 좋다.. 마치 그거 생각나네요 일본에서 용주녕 혼자 야구하고 탁구하고 로데오 타는데 양오빠 자기 찍는척 촬영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런 인스타에 이렇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이렇게나 귀여운 댓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운동하는 사람들'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려고 '뭔지알지'까지 붙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텍스트에서 용주녕 말투 묻어나는 것도 조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똫 우리 운동아는 사람들응 이러켛 런닝머신 탐섷 드라맣 봐주곻 막 그러자낳ㅎ 뭔지알짛ㅎㅎㅎ' 하 조나 귀엽다 진짜 귀엽단 말이 너무 지친다...... 귀엽다라는 걸 숫자 1로 표현하라고 한다면 너는 용주녕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이다..... 이제 귀엽다 치기 힘드니까 1이라고 칠게요 조나 1 용주녕... 운동하는 사람들 로망 실현해서 넘나 기쁜 1 용준형......... 하 1.........





콘서트 준비를 하던 어느날도 양오빠랑 나란히 이렇게 옥상같은 데서 배채운다구여........ 이날 두동이 셀카 올리며 애정 뿜뿜하길래 용주녕 어디 쭈구리처럼 혼자 있나 했는데 양오빠가 거둬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란히 김밥 골라서 옥상 가서 저러고 있을 생각 하니까 또 너무 청춘물같고 돋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색 거의 연습생시절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치앞도 안보이는 막연한 미래에 흔들리는 위험한 청춘들이 돈도 없어 한끼 간단히 삼김으로 때우는데 그것조차 아름다운 청춘인 그런 느낌이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막 우리 잘될거라고 꼭 같이 팀하자고 눈물의 김밥 먹으며 우정 쌓는 그런거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더웠는데 뜨거운 햇빛 아래 허연 용주녕도 발리는데 또 양말 저렇게 치켜올린 것도 빼쎤 포기 못하는 용주녕답고ㅎㅎㅎㅎㅎㅎ 옆에 양오빠인건 호크룩스 물병으로 알아볼 수 있었지만 친절하게 양오빠가 용주녕 옆자리는 자기 자리라고 댓글까지 남겨주셨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좋다 변함없는 요준...... 참 기복없이 꾸준히 용주녕의 사랑 받고 계시는 양오빠 아니신가여ㅠㅠㅠ 용주녕이야 갈대같이 이리붙었다 저리붙었다 하지만 또 그런 모질이를 한결같이 품어주시는 양오빠의 위대한 우정과 사랑에 저는 늘 감복합니다 오빠가 짱이야 알지??ㅠㅠㅠ 내가 늘 고마워하는거?ㅠㅠㅠ





정말 예쁘다........... 둘 다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앵콜 무대에서 사진포즈도 취하는 프로방송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농부농 하늘하늘 넘나 잘어울리고요....... 작은 얼굴 작은 체격 긴 다리 동안외모 등 신체의 모든 조합이 오른쪽임에도 알파미 어마어마하게 뿜어내시는 양오빠와 벌크업 몸뚱이조차 하찮게 아름다운 용주녕도 너무 발리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최강조합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 반듯하게 두다리 힘주고 서있는데다 브이하는 손도 정확하게 ㅣ 이렇게 수직이고 소매까지 단정하게 잠근 반면 짝다리집고 손각도도 귀엽게 브이하고 단추까지 풀어헤친 용주녕 어쩜 저렇게 다를 수 있어요?????????? 둘이 어떻게 친구야 진짜??????????????????? 슷두 안했으면 친구 안했을 전혀 다른 종족 아닌가여 그래서 친한것도 너무 신기하고 (그래서 양오빠에게 감사하고) 무한루트 반복이다........ 양오빠 정글 간다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또다른 주녕이랑 마주친다구여...... 그 주녕이 여기 주녕이랑 친하자나여 그의 라이프스타일은 오빠 맘에 전혀 들지 않는 상극 수준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녕이랑 누가 더 친한지 기싸움 벌였으면 좋겠다 족보 꼬였다던데 오빠 오빠가 무조건 더 오빠야 알지? 주녕이쟁탈전에서 꼭 이겨!!! <-





시간을 많이 거슬러 올라 용주녕 끼 떠는거 흐뭇하게 바라보는 양오빠까지 한번 볼까요 저렇게 쳐다보는 미소 설렌다





시발 손도 설레......세상에..........

오빠의 그 큰 손으로 ............. 하......... 용주녕 부러워......... <-






용주녕 착한 일자눈썹하고 그렇게 웃으니까 억울하고 아련하고 아파보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진짜 이것조차 넘나 발립니다. 하이파이브 좀 하자고 손 내밀었는데 저거조차 아파 주그려고 하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오빠가 저렇게 작은데 작은 고chu가 맵다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용주녕 너는 못이긴다 니가 이긴다고 생각하는 그거슨 양오빠가 져준 것이다 똑똑히 명심해라 살고싶으면 오빠가 시키는대로 해 뭘 시켜도 이상한거 시켜도 알았지???





사실 ㅍㅌㄱ메이커? 그 영상도 넣고싶고 전에 ㄷㅐ만인가 어디 갔을때 팬미팅인가 것도 넣고싶고 많은데 넘 길어져서 아름다운 부엉이짤로 줄일래요 수많은 주뇨 틈 사이에서 작은 새싹을 틔웠던 전설의 요준짤임미다 할 줄 아는게 없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엉이 소리도 못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준개들은 직감했죠 아 양오빠는 놀아주고 있다 심지어 저런 모질이 1 용주녕을 귀여워하고 있다는 거슬.... 요준행쇼해라 오늘 왠지 나 꿀꿀하니까 너네 ㅅㅅ해라(아무말)




AND